통일교회는 천국법에 일치될 수 있는 사랑의 원칙으로 사는 곳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1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천국법에 일치될 수 있는 사랑의 원칙으로 사는 곳

통일교회에서는 늙은이 젊은이 할 것 없이 선생님 앞에서는 다 뭐예요? 「자식입니다」선생님이 나이가 적은데? 할아버지가 어떻게 해서 선생님의 자녀가 될 수 있어요?「부모의 입장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부모의 입장과 부모는 다르다구요. 부모의 입장 가지고는 복귀가 안 됩니다.

그건 복귀의 입장이 되고 구원의 입장이 되지. 그래 나이 많은 할머니 할아버지들은 옛날의 자기 어머니 아버지들보다 선생님이 더 부모 같아요?「예」그게 문제라구요. 거 누가 대답했어요? 젊은 녀석이 대답했구만. 어디 할아버지들? 선생님이 더 부모 같은가 말이예요, 더 부모. 까꿀잡이예요. 까꿀잡이로 복귀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흘러 나온 것을 선생님 시대에 와 가지고 여기서 꺼꾸로 드는 거예요. 드니까 옛날의 맨 높은 데가 지금은 낮은 데로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버지가 아들의 자리에 선다는 것입니다. 할아버지가 손자의 자리에 선다는 거예요. 꺼꿀잡이가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이 아브라함 이전에 있었다고 한 말이 그거예요. 꺼꿀잡이 되니까, 아담 이전에 있었다는 말도 되는 거예요. 이런 것 저런 것을 여러분이 알지 않으면 큰일납니다.

영계에 가서는 교육받기가 힘들어요. 여기서 다 배우고 가야 됩니다. 이걸 다 풀고 가지 못하면, 마음에 품고 머리에 남기고 가면 뺄 도리가 없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활동을 못 합니다. 이것을 풀어야 되는데 어떻게 푸느냐? 다른 세계, 격리된 지역에 가 가지고 재교육을 받는 거예요. 이게 기가 막히다는 거예요. 땅에서 다 풀고 가야 됩니다. 선생님의 말을 듣고, 말씀이라든가 원리의 내용을 앎으로 말미암아 풀린다는 거라구요. 알겠어요?「예」그러니까 대번에 들어가자마자….

영계는 사랑의 세계예요, 사랑의 세계. 이제 선생님이 말씀한 이런 사랑의 기원을 중심삼아 가지고 서로 위하는 사랑의 세계라구요. 자기를 위하는 것이 아니라구요. 하나님을 위하고 자기 상대를 위하는 세계 입니다. 자기 상하를 위하는 세계요, 전후를 위하는 세계요, 좌우를 위하는 세계입니다. 천국법에 일치될 수 있는 사랑의 모든 원칙을 여기에서 풀어서 살게 하는 것이 통일교회인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그런 것을 몰랐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