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는 행동을 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4권 PDF전문보기

이제부터는 행동을 하자

그런 생각을 하라구요. 그런 생각을 해 가지고 그런 행동을 한다 할때는 하나님 대신자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하나님이 아무리 잘났다 하더라도 내 뒤를 따라와야 돼' 하면서 '하나님, 따라오소!' 하면, '오냐, 오냐, 옳다. 네 뒤를 따라가도 난 부끄럽지 않다' 하고 따라 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레버런 문이 오색인종을 모아 가지고 이렇게 명령하고 이렇게 행동하니까 레버런 문의 뒤를 하나님에게 따라오라고 하면 밤이나 낮이나 따라온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레버런 문은 죽을 길에서도 살아나고, 망할 길에서도 흥하고, 욕을 먹으면서도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거라구요. 그렇게 된 거라구요.

그러니까 레버런 문에게는 냄새가 나는 거예요. 레버런 문이 없어지면 그런 냄새도 안 나고 캄캄해져서 벨베디아수련소에 사람들이 있지만 '텅 비었구만' 하게 된다구요. 여러분들 그래요? 「예」

내가 한국에 가면 여러분들의 안테나가 전부 다 한국으로, 영국에 가면 안테나가 영국으로, 아프리카에 가면 아프리카로 돌아가요? 그래요? 「예」 (웃으심) 방향성 안테나라는 겁니다, 방향성 안테나. (웃음)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정말 그래요? 「예스」 나 믿어지지 않는데요? 「예스」 예스는 지저스 크라이스트(Jesus Christ;예수)가 예스예요. 한국 말로 그렇다구요. 거 하나 배워 두라구요. '예수' 이렇게 한마디 배우면 잊어버리지 않는다구요. (웃으심)

그래 예수는 누구냐? 예수는 하나님 앞에 모든 것을 '예스, 예스' 한게 예수라구요. 거 얼마나 멋지냐 이거예요. (웃음) 레버런 문도 말이예요, 하나님 앞에 '예스, 예스, 예스'라구요. 내가 예수한테 지려고 안 해요. 예수보다 앞서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그래요? 「예스」 나한테 지지 말라구. 이제 잘 찾았으니 잊지 말라구요. 자, 틀림없이 '아멘' 하는 사람 손들어 봐요. 「아멘!」

그래서 세계는 나로 말미암아 해방될 것이다, 하나님과 더불어! 이런 결론이 나온다구요. 그래서 이제부터는 행동하자! 행진하자! 아- 멘. 「아- 멘」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환호.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