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은 사랑을 주겠다 하는 사람이 가는 곳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7권 PDF전문보기

천국은 사랑을 주겠다 하는 사람이 가는 곳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예수 믿고 천국 가고 무슨 교 믿고 천국 간다 이러는데, 그것은 사랑 박물관에 들어가겠다는 말입니다. 천국 간다는 것은 하늘나라의 사랑 박물관에 들어가겠다는 것인데, 사랑을 받겠다고 하지 사랑을 주고 사랑의 자체가 되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하나도 없더라 이거예요.

거기는 사랑을 받겠다고 하는 사람이 들어갈 수 있어요, 사랑을 주겠다는 사람이 들어갈 수 있겠어요?「사랑을 주겠다는 사람요」 뭐라구요? 「사랑을 주는…」 여러분들은 사랑을 주기를 좋아해요, 받기를 좋아해요? 「주기를 좋아합니다」(웃음) 여러분 자신들은 전부 다 사랑받겠다고 야단하지 주겠다고 해요? (웃음)

그러면 여자들이 시집갈 때 사랑을 주겠다고 가요, 사랑을 받겠다고 가요?「주겠다고요」 사랑을 받겠다고 하는 사람은 천국 못 가고 지옥가! 지옥 가는 겁니다.

그러면 천국은 어떤 사람이 가느냐? 하늘 사랑의 박물관 세계의 진열품으로 등장하고자 하는 사람 중에서 사랑을 받겠다는 종자가 있을 거 같아요? 사랑을 하겠다는 종자가 있겠어요, 사랑을 받겠다는 종자가 있겠어요? 만약에 손은 주려고 하는데 눈은 싫다고 하면 눈을 빼 놓고 가야 된다 그 말이예요? 그러면 손만 박물관에 가고, 눈 없는 사람이 가야지요?「예」 그 말은 뭐냐 하면 말이예요. 몸뚱이는 주려고 하는데 마음이 싫다고 하면 마음은 빼 놓고 가야 돼요?「아니요」 그럼 여러분 몽땅 박물관에 가고 싶어요, 떼 놓고 가고 싶어요?「몽땅」

그럼 사랑받기 위해서 눈물을 흘리는 눈, 사랑받기 위해서 듣고 좋아 하는 귀, 사랑받기 위해서 말하는 입, 사랑받기 위해서 만지는 손, 사랑받기 위해서 생각하는 머리, 마음이 되어야 돼요?「안 됩니다」 그 반대로 되어야지요. 그거 알았어요, 몰랐어요?「알겠습니다」

당장에 여러분의 몸뚱이 가운데서 천국 갈 것하고 지옥 갈 것하고 갈라 낼 수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 왜 없어요, 왜? 그건 틀림없이 알았다구요. 이제 여러분들은 천국 사람인지 지옥 사람인지 대번에 아는 거예요. 하늘나라 박물관에 갈 것인지 지옥 박물관에 갈 것인지 아는 거예요. 그럼 하늘나라의 사랑 박물관에서 일등품이 될 거예요, 꼴등품이 될 거예요?「일등품요」 일등품이 될 거예요?「예」 댓 이즈 굿(That isgood;좋아요) (박수) 그런 거예요. 그러면 이제 다 알았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