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중심한 참사랑이 있어야 행복의 세계가 이뤄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7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중심한 참사랑이 있어야 행복의 세계가 이뤄져

오늘날 이런 입장에서 볼 때에, 행복의 기점이라는 것이 틀림없이 있어야 인간의 꿈이 실현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행복의 기지를 향하여 가는 무리 가운데 이미 청산짓고 행복을 표준해 가지고 가는 사람이 있어야 된다는 말이라구요. 자, 그럼 이 세상을 볼 때 어떻겠느냐? 그 사람을 세상 사람이, 미국 사람이 볼 때, 저놈 미쳤고, 세계 사람이 전부가 부인하려고 하고, 전부가 손가락질하는 사람일까요, 전부가 좋아하는 사람일까요?「이상한 사람이라고 할 것입니다」 정상적이라고 한다구요, 정상적. 우리를 모두 다 정상적이라고 해요. 「아닙니다!」정상!「아닙니다!」그럼 비정상?「예!」 (웃음)

이런 관점에서 진짜 행복을 추구하는 사람은, '나는 진짜 이상하고 진짜 미친 사람이 되겠다'고 해야 합니다. 그런 사람들이 나타나야 됩니다. 그래야 그 사람들을 중심삼고 이 악하고 희망 없는 세계에서 희망의 길이 있다 하는 제1차적 가능성을 바라볼 수 있을 것입니다. 무엇이냐 하면, 바로 그거라구요. 행복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절망하는 패들, 미친 사람들의 대표자가 되어 가지고 가야 이 희망 없는 사회에 하나의 가능한 희망의 길이 있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기대할 수 있다면 그것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렇게 되면 그것을 바라 보고 절망 가운데 제일의 희망을 연장할 수 있다 이겁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러면 우리 인간이 행복하냐? 인간이 찾아가는 행복이 뭐냐? 밥을 많이 먹는 것? 소고기를 매일같이 먹는 게 행복이냐?「아닙니다」 그 다음에 뭐 옷 입는 것, 여자로 말하면 옷 입는 것. (웃음)

생각해 보라구요. 브로드웨이 5번가에 척 이래 가지고 한번 멋있게 쓱 걸어 보라구요. (행동으로 설명하심. 웃음) 멋지지요?「아니요」 그럼 내가 하버드 대학을 졸업해 가지고, 하버드 대학에서 박사코스를 거쳐 가지고 수석생이 되어 차를 타고 워싱턴에 있는 국회의사당을 향하게 될때, 뭇사람들이 박수를 보낼 때, 거기서 어떤 상원의원보다, 미국 대통령 카터보다 나은 대통령이 된다고 할 때, 그게 행복이예요?「아닙니다」 그럼 정상적인 사람이 행복하다, 그래요?「예!」

그럼 백악관이 행복의 종착점이다, 그런 결론이 나오지요?「아닙니다!」 그다음에 소련의 크레물린 궁전이다!「아닙니다」 이것도 저것도 아니면 뭐예요? 그럼 한번 명령을 하면 수십억 인류가 '예스' 하는 권력이예요? 「노(No!)」무슨 '노'예요? 케이(k) 엔(n) 오(o) 더블유(w) 노(know)예요?「엔(n) 오(o) 노(no)입니다」

자, 전부 다 '노'니 그럼 뭐예요?「트루 러브(True love;참사랑)」그럼 여러분들이 말하는 트루 러브는 도대체 어떤 거예요? (웃음) 트루 러브가 뭐예요? 나는 이렇게 생각해요. 러브 민즈 롱 롱 베리 머취(Love means long long very much;사랑은 매우 긴 것을 의미한다)예요. (웃음. 박수) 알겠어요?「예」 뭐 트루 러브니, 사랑이니 뭣이니 하는데 그게 도대체 뭐예요?

그러면 트루 러브는 어디서부터 나와야 돼요? 오늘날 이 악한 세계 가운데서, 백악관에서 나올 수 있어요? 크레물린 궁중에서, 공산세계에서 나올 수 있어요?「아니요」 그런 수작 그만두라는 거예요. 나올 수가 없다구요. 수작 그만두라는 거라구요.

트루 러브의 스타트 포인트가 어디예요, 어디?「트루 페어런츠(True Parents;참부모), (God;하나님)」갓을 거꾸로 하면 도그(dog)예요. 하나님 입장에서 보면, 갓이지만 인간 입장에서 보면 인간들은 거꾸로 되었으니까 말이예요, 제일 나쁜 말이 된다구요. 그래요?「아니요」 여러분들 하나님 봤어요?「예」 보긴 뭘 봐 이 녀석아! (웃음) 이런 등등의 문제를….

그렇기 때문에 이 출발점, 그 종착점은 어디서 날아 내려오지 않으면 반드시 인간을 통해서 나와야 합니다. 그것이 어디서 날아 내려오지 않고 인간을 통해서 나온다면 그것은 인간 마음대로 할 수 없는 행복이예요, 인간 마음대로 할 수 있는 행복이예요? 그것도 원인에 연결시키지 못하고 또 돌변적으로 내려온 길도 몰라 가지고 트루 러브를 찾는 녀석들이 미친 녀석들이지 뭐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