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땅 위에 참사랑을 찾아 세우기 위해 출발한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7권 PDF전문보기

이 땅 위에 참사랑을 찾아 세우기 위해 출발한 통일교회

이렇게 얘기하다가는 종일 걸려도 못 다 하겠구만. 좀 점핑하자구요. 이제 대개 알 거라구요, 이제. 이것은 지극히 상식적인 것으로 여러분들이 처리하지 않으면 안 돼요. 전부 다 이게 혼돈된다구요. 이 다리를 넘어가야 돼요. 어떻게 하든 이 다리를 넘어가야 됩니다. 내 일신에 이런 운명이 걸려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하나님의 섭리는 뭐냐 하면 이것을 연결시키기 위한 것이요, 인류역사는 뭐냐 하면 이것을 연결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우리 일생노정은 이것을 가기 위한 것입니다. 이렇게 역사는 하나님과 우리 인생의 다리입니다. 알겠어요? 「예」

하나님도 떨어졌으니, 인간이 여기 있으니 이 인간을 잡고 있는 하나님도 이 길을 다 걸어가야 됩니다. 다시 가야 돼요. 마찬가지라구요. 사람도 이 길을 가야 되고, 만물도 이 길 가야 됩니다. 마찬가지 입장입니다.

하나님의 참사랑은 무엇일까요? 하나님 자신이예요, 대상이예요? 누구예요?「대상」 대상이 뭐예요? 누구예요?「트루 맨」 트루 맨. 트루맨 이퀄 맨 앤드 우먼(True man equal man and woman;참사람은 남자와 여자입니다)(웃음) 그럼 트루 맨과 트루 갓은 무엇을 놓고 좋아 하느냐? 트루 러브 놓고 같이 좋아하는 거예요. 하나되는 거예요. 하나님도 이 트루 러브 때문에….

하나님이 왜 복귀섭리를 해야 하고 구원섭리를 해야 되느냐? 인간이 이렇게 십자가를 지고 고난길을 가면서 왜 찾아가야 되느냐? 트루 러브 때문입니다. 거기에 하나님과 사람이 같은 운명으로 걸려 있는 것입니다. 타락을 했기 때문에, 고장이 났기 때문에…. 본래 하나님이 사람을 지은 것은 트루 러브 때문에 지은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을 구원 하는 것은 트루 러브를 복귀하기 위한 것입니다. 트루 러브를 완성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것을 다시 찾기 위한 것이 구원역사입니다.

트루 러브는 트루 갓하고 트루 맨을 가질 수 있고, 트루 맨은 트루 갓하고 트루 만물, 트루 유니버스를 가질 수 있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만물을 가질 수 있다는 거예요. 그리고 트루 만물은 트루 사람을 가질 수 있고 트루 갓을 가질 수 있다는 거예요. 마찬가지라구요. (박수) 확실해요? (웃음)

그렇기 때문에 제일 귀한 게 뭐냐 하면 트루 러브예요. 트루 러브가 없으면 트루 물건도 안 되고, 트루 사람도 안 되고, 트루 갓도 안 됩니다.

여러분들은 트루 러브 원해요?「예」 아침 밥 몇 끼를 못 먹더라도 트루 러브가 필요해요?「예」1주일 동안 금식하고 열두 시 땡하기 1초전에 '아이고, 하나님 트루 러브가 좋습니다. 밥 싫습니다' 해봤어요? (웃음) 암만 1주일 금식을 했어도, '밥! 밥!' 했으면 낙제예요. 트루 러브! 밥 대신 러브, 러브! 이래야 돼요. (웃음)

그래, 여러분들은 무엇을 찾아갈래요?「트루 러브」 왜? 어째서? 일생 동안 트루 러브를 찾아가면 지금까지 인류가, 역사가 찾아오던 트루 러브를 만날 수 있는 거예요. 이 짧은 일생이지만 이것을 대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놀라운 사실입니다. 이것은 말이예요, 하나님의 섭리 역사예요. 그러므로 하나님이 가야 할 길은 인간이 가야 할 길이예요. 그래 내 일생 동안 가서 트루 러브를 꽝 밟으면 하나님이…. 그러면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겁니다. 하나님의 섭리 역사, 인간의 역사, 만물이 바라는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거예요. 그러면 하나님도 만세! 사람도 만세! 만물도 만세! (박수)

자, 세상에 못난 사람이 레버런 문인데, 그 레버런 문이라는 사람은 도대체 뭘하자는 사람이예요? 모두가 핍박을 싫어하는 거예요. 그렇지만 이것을 알아야 돼요. 그것을 볼 때, 선생님이 풀리쉬 맨(foolish man;바보 같은 사람)이예요, 클레버 맨(clever man;똑똑한 사람)이예요, 와이즈 맨(wise man;현명한 사람)이예요?「와이즈 맨」(웃으심. 웃음)

그러면 통일교회 역사, 통일교회 역사가 도대체 뭐예요? 인류역사에 통일교회가 뭐 필요해요? 27년이고 뭣이고, 레버런 문 역사가 뭐 필요하고, 통일교회 역사가 뭐 필요해요? 레버런 문이 이렇게 나오는 것은 자기 자랑이나 하고, 자기 좋아서 하는 것이지, 이 세상과 무슨 관계가 있고, 하나님의 뜻과 무슨 관계가 있고, 인류와 무슨 관계가 있느냐 이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레버런 문은 이와 같은 사상을 가지고 이와 같은 사랑의 길을 개척하자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기반이 통일교회가 되었고, 통일교회하고 레버런 문이 하나된 것이 통일교회 역사입니다. 이렇게 레버런 문의 일생과 통일교회가 걸어 나온 걸음이 참사랑의 길을 찾아나온 걸음이었기 때문에 인류의 희망이 될 것이고, 하늘땅이, 인류가 역사를 두고 기념할 수 있는 것이 아니겠느냐. 그것은 당연하다 이거예요. 그럼 여러 분은 뭘하자는 거예요? 마찬가지예요. 백인이나 흑인이나 황인이나 오색 인종이 전부 다 필요하기 때문에 하나 안 될 수 없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