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길로 가야 우주의 보호를 받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8권 PDF전문보기

바른 길로 가야 우주의 보호를 받아

그런 관념을 가지고 내가 쓱 갈 때는 우주가 가는 거예요. 음후후- 3세계가 숨을 쉬는 거예요. 이거 얼마나 멋지냐 이거예요. 내가 모든 것의 주체니 똑바로 걷는 것이다. 에헴! 미국 여자식은 말이예요, 발뒤꿈치를 들고 이러고 가지요? (흉내를 내심. 웃음) 그래서 미국 사람의 문명은 발끝 문명입니다. 발뒤꿈치가 없는 문명이다! (웃음) 발끝이 없다구요, 발끝. 알겠어요, 이제?「예」 아까 말한 그런 사상, 그런 관념이 절대적으로 필요해요. 알겠어요? 그리고 또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

이런 얘기는 학교에 가도 안 가르쳐 줘요. 여러분이 복이 많아서 여기 통일교회에 들어와서 욕 먹는 레버런 문, 나쁜 레버런 문을 만났으니 이런 말 듣지요? 나쁘다는 레버런 문을 만났기 때문에 이런 말을 듣는다. 그거 좋아요, 나빠요?「좋습니다」(웃음) 그래 여러분, 행복해요? 세상 누구보다 행복해요?「예」좋을 때는 침을 흘리고 콧물을 흘린다는 걸 알아요?(웃음) 그렇게 좋아해 봤어요? 그렇게 행복해요?「예」 내가 그렇게 절대 믿어도 괜찮아요?「예」그렇게 못 되었으면 여러분 상통이 뭐가 되게요. (웃음) 절대 그렇게 돼야 돼요. 절대 믿을 만합니다. 이제 그렇게 알아야 되겠습니다.

이제 '나'라는 것을 알았어요? 귀한 나예요, 천한 나예요?「귀한 나입니다」 그런 사내 녀석이 말이예요, 사창굴에 가 가지고 여자 궁둥이 따라가야 돼요? 그러한 사내 녀석들이 말이예요, 길가에서 알지도 보지도 못한 여자들이 '오라 오라' 한다고 따라가면 어떻게 되느냐? 만물이 '엉엉' 통곡하고 양심도 통곡하고 하늘도 통곡하는 거예요. '아이고, 나죽는다 나 죽는다! ' 고 통곡하는 거예요. 양심도 울고 온 인류도 울고 하늘도 운다는 거예요. 그런 녀석이 어디 가서 용납받을 수 있겠어요? 그런 자식은 제거당하는 거예요. 제거당하면 망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러나 그런 걸 다 버리고 바른 길로 갈 때는 하늘땅이 환영하사 이 모든 우주가 보호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