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중심한 사위기대 가운데서 이상이 벌어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8권 PDF전문보기

사랑을 중심한 사위기대 가운데서 이상이 벌어져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절대 필요한 것은 뭐냐? 남자에게는 여자가 절대 필요하고 여자에게는 남자가 절대 필요하고, 여자 남자에게는 자녀가 절대 필요한 것입니다. 그것은 이런 원칙에 의해서입니다. 이게 창조의 원칙이예요. 여자가 뭣이냐? 게이(gay;동성연애자) 운동 하지요? 남자는 남자끼리 푸-. 여자는 여자끼리 푸-. (웃음) 여러분들은 무슨 운동 해요? 우리의 운동은 원리운동!(웃음. 박수) 이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여기에서 이상이 벌어져요, 이상이.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 아버지가 자식을 사랑하는 그 사랑은 하나님의 사랑을 대신합니다. 그런 논리가 벌어진다구요. 부모의 사랑은 하나님 사랑의 현현입니다. 이해돼요? 자식이 부모를 사랑하는 것은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과 맞먹는다 이거예요. 부모를 사랑하는 것, 어머니 아버지를 사랑하는 것은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을 대신한다 이겁니다.

부모가 아들딸을 사랑하는 것은 하나님이 아담 해와를 사랑하는 것을 대신한다구요. 또 해와가 아담을 사랑하는 것은, 여자가 남자를 사랑하는 것은 아들딸과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을 대신합니다. 남자가 여자를 사랑하는 것도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에게 절대 필요한 것이 뭐냐 하면, 남자에게는 여자가 필요하고 자녀가 필요한 동시에 하나님이 절대 필요하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절대 필요하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이것은 남자의 이상이요, 여자의 이상이요, 자녀의 이상이요, 인류의 이상이요, 하나님의 이상입니다. 왜? 어째서? 여기서 사랑을 빼면 이상은 없다 이거예요. (박수) 이게 어쩔 수 없다구요. 어쩔 수 없다구요.

여러분, '자녀가 있어서 뭘 해? 나는 자녀가 싫어' 하는 것은 창조원칙에 위배된다구요. 여자는 왜 젖이 나오느냐? 자녀를 키우려고. (웃음) 또, 여자는 엉덩이가 크다구요. 그거 왜 크냐, 왜? 그거 여자가, 자기가 원해서 큰 거예요? 누구 때문에 큰 거예요? 자녀 때문에 크다구요. (웃음)

동양 여자들이 젖을 꼭꼭 보관하는 것은 딴 사람한테 보이기 위한 것이 아니라 애기한테 보이기 위한 것이기 때문이예요. 애기한테 주기 위해서입니다. 애기한테 먼저 줘야 돼요. (웃음) 한국에서는 젖을 내놓는 것처럼 세상에 부끄러운 것이 없어요. 그렇지만 애기한테 주기 위해서는 시아버지가 계시든 천하의 왕 앞이든 자유라구요. (웃음) 왜? 하나님이 그걸 보고파하는데 뭐. (웃음)

생각해 보라구요. 오늘날 미국 여자들은 뭐 다 내놓지요? 궁둥이도 다 내놓고…. (웃음) 그건 가치가 없다구요, 가치가. 남자는 왜 어깨가 크냐? 남자는 일을 해야 되기 때문이예요. 손을 많이 움직여야 됩니다. 손을 많이 써야 됩니다. 그러려니 든든해야지요.

자, 이제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이런 것을 다 알고 세계를 가만히 볼 때에 '이놈의 세계가 이렇게 되었구나' 하고 안다구요. 세계가 환하다구요. 저 사람이 지금 어디가 틀렸는지, 어디가 틀리고 있는지를 안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이걸 중심삼아 가지고 여러분들이 한번 진단해 보라구요. 진단해 봐요.

자, 우리 사위기대 이상이 얼마나 멋진지 알겠어요? 전부가 달라요. 전부가 다르다구요. 한번 해보라구요. 주체와 대상!「주체와 대상」 그 다음엔 디렉션(direction;방향)! 「디렉션」 퍼포스(purpose;목적)! 「퍼포스」 유니티(unity;통일)! 「유니티」 거기서부터 이상이 벌어지기 시작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