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목을 매고 사는 무니는 행복한 사람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8권 PDF전문보기

사랑에 목을 매고 사는 무니는 행복한 사람들

그러면 하나님은 말이예요, 하나님이 있다면 우주의 중심이 사랑인데 사랑을 중심삼고 도대체 어떻게 살자는 하나님이예요. 크레이지(crazy;미친) 하나님이예요, 노멀(normal;정상적인) 하나님이예요, 어브노멀(abnormal;비정상적인) 하나님 이예요?「크레이지 갓」 사랑 때문에 올라가도 좋고 내려가도 좋고, 꺼꾸로 다녀도 좋고, 눈을 감고 다녀도 좋은 그게 크레이지 갓이지 뭐 별거예요?

그렇게 생각 할 때 하나님이 좋아하는 트루는 어떻겠느냐? 사랑을 중심삼은 참이라면 그저 굴러도 좋고, 엎드려도 좋고, 토해도 좋고…. 제일 싫어하는 게 뭐예요? 인간이 제일 싫어하는 것을 계속적으로 해도 좋다는 것입니다.

생각해 보라구요. 그만하기 때문에 하나님이 6천 년 동안 인류역사복귀섭리를 하면서도 속상하고 죽을 것들을 다 집어치울 건데 붙안고 나온 거예요. 그런 사랑을 추구하기 때문에, 그런 멋진 사랑을 추구하기 때문에, 상상할 수 없는 사랑을 추구하기 때문에, 크레이지 러브를 원하기 때문에 하나님이 지금까지 참고 나오는 거예요. 그래야 그 개념이 쏙 들어오지, 그렇지 않으면 '하나님이 왜 그래?' 하며 차 버리는 거예요. 다 잘라 버리는 것입니다. 그런 말을 할 때 여러분도 웃지요. 그거 아니라고 하지만 그럴 듯하거든요. 그런 것 같다는 거예요.

자, 여러분들 중에 스컹크 냄새 좋아하는 사람 손들어 봐요. 거기에 말이예요, 사랑이라는 말만 붙여 놓으면 그 냄새도 '푸우' 하며 '너무너무 좋아 좋아' 할 것입니다. 거 이해돼요? 참사랑만 가지면 세상의 더럽고 밉고 하는 것들이 다 없어진다 이거예요, 사랑만하면.

동양에서는 이렇다구요. 애기가 아프면 말이예요, 엄마가 애기 똥맛을 보는데, 달면 나쁘고 쓰면 좋다는 거예요. (웃음) 달면 이상이 있다는 거예요. 그거 무엇 때문에 그러는 거예요? 뭘 갖고 그러는 거예요? 「사랑」 부모의 책임 때문에 그러는 거예요? 사랑 때문에 그러는 거예요, 사랑 때문에.

그러한 관념을 알았다구요. 세상이 그렇게 돼 있구나 하는 걸 알았다구요. 그래야 되겠습니다. 역사가 거기에 목을 매고, 시대가 거기에 목을 매고, 미래가 거기에 목을 매고 가려고 하지, 돈이나 무슨 권력이나 무슨 지식이나 무슨 물질 등을 구하려고 안 간다 하는 사실을 여기서 알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제 알겠어요?「예」 나는 어떻게 살아야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지금 세상 사람들은 어떻게 살아요? 동물같이 살지요, 동물같이. 진화론 교수에게 '원숭이 사촌이구만요, 교수님은' 이렇게 이야기해 봐요, 좋아하나요. 어떻든 그 교수들이 그 점을 주장하니까요. 그러나 '교수님은 사랑을 위해 태어났고, 사랑을 위해 살다가, 사랑을 위해 죽으려는 교수님이 아닙니까?' 할 때 '흥! 흥! '할 것입니다.

이렇게 볼 때 무니들이 불행한 사람이예요, 행복한 사람이예요?「행복한 사람입니다」 새벽부터 벨베디아에 모여 가지고 이게 뭐예요, 이게? 의자도 없이 이게 뭐예요? (웃음) 무엇인지 모르지만 돈보다도 더, 무슨 시간보다도 더 끌어당기는 힘이 있다 이거예요. 그게 사랑이라는 거예요. 재미있다 이거예요. 좋다 이겁니다.

자, 이젠 알았다구요. 내가 여러분들을 죽도록 고생시키는데 그 고생이 사랑을 위하는 길이라면 이게 좋은 길이예요, 나쁜 길이예요?(박수) 영어로 말하면 그레이트풀(greatful;굉장한) 이라고 할까요, 뭐라고 할까요? 굉장한 말이 있다면 그런 명사, 형용사가 다 들어갈 수 있는 가치의 내용이 되는 것입니다. 내가 일생 동안 봉사노릇을 하도 참사랑을 위한 것이라면 그게 행복한 것입니다. 내가 거지가 되어도 행복하다 이거예요. 이게 얼마나 멋지냐 이거예요. 「그레이트(Great ;위대해요)」 자, 이젠 알았다구요. 오, 세상이 그렇게 되어 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