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0권 PDF전문보기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당신의 높고 귀하신 창업이 사랑을 중심삼고 되어졌다는 사실을 어렴풋이나마 저희들이 알 수 있고 그 길을 동경할 수 있는 이 아침이 된 것을 감사합니다.

내가 귀한 줄 알았더니 내가 귀함과 동시에 세계가 귀하고, 세계가 귀한 줄 알았더니 세계가 귀한 것보다도 하나님 아버지께서 귀한 것을 알았습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 귀한 것을 알고, 그 귀하다는 가치가 무엇인지를 알고 그 귀한 하나님 아버지께서 높은, 고차적인, 참된 사랑의 주체되신 가치를 지녔다는 사실을 알았사오니, 아버지를 위한 일편단심의 마음이 끊어지지 않고 가중되는 전진의 스스로의 모습을 다짐할 수 있게끔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이날 전세계에 널려 있는 통일의 무리를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이스트 가든에 있는 어린 자녀들도 이 시간 이곳을 위하여 기도하고 있을 것입니다. 하늘의 뜻이 이 땅 위에 빨리 이루어지기를 기도하고 있는 그런 모습들을 당신이 기억하셔야 되겠습니다.

전세계의 수난길에서 참고 참으며 내일의 희망을 앞놓아 나가면서, 자기 일신이 피투성이가 되는 것을 개의치 않고 오늘의 수난의 고개를 넘겠다고 애달피 노력하고 있는, 사랑의 길을 그리워하는 통일의 무리들을 당신이 품어 사랑하여 주시옵소서.

스승의 말을 믿고 생명 이상의 길로 알고, 가는 길이 모험의 길일지라도 그걸 극복하려 하는데 이것이 거짓된 말이라면 지극히 비참한 일이요, 지극히 죄스러운 일이지만, 이 길이 참의 길이기 때문에 그 길을 달려가는 그들 위에 영원히 당신의 사랑의 손길이 떠나지 마옵길 간절히 바라옵니다.

내가 이 길을 따라올 때 수난길에서 보호하여 오늘날 세계의 정상까지 끌어올려 주신 당신의 손길이 있었사오니, 내가 지키지 못하고 내가 관리하지 못하는 세계에 널려 있는 당신의 자녀들을, 당신은 그런 높은 차원에서 관리 지도할 수 있는 자리에 계시오니 일일생활권 내의 주체자로서, 사랑의 주체자로서, 부모의 대신자로서 그들을 교육하고 그들을 격려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허락하신 이 시간을 감사드리옵니다. 오늘과 이달을 축복하여 주옵고 이해를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1980년대에 저희에게 부과된 책임을 스스로의 사랑을 통하여 소화시켜 넘어갈 수 있는 주체자가 되기를 결의하는 이 시간이 된 것을 감사하면서, 미래에 하나님의 사랑의 세계를 창건하는 데 있어서 주체적인 존재가 되겠다고 결의하는 자세를 긍휼히 보시옵고 오늘과 내일에 연락할 수 있는 당신의 사랑의 담을 높여 주시기를 부탁드리옵니다.

내내 허락하신 축복권을 감사하오며 인도하신 모든 당신의 후의를 감사하옵니다. 내일의 보다 보람찬 승리의 깃발을 들고 당신의 사랑의 세계를 향하여 전진하고 또 전진할 것을 다짐하는 하늘나라의 용사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옵고, 뿐만이 아니라 당신이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아들 딸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니다. 전체를 맡기면서,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원하였사옵나이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