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에 처한 미국을 구하는 것인데 핍박받는 걸 싫어해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0권 PDF전문보기

위기에 처한 미국을 구하는 것인데 핍박받는 걸 싫어해서야

더우기나 여러분들이 대학가를 가 보고 집집을 돌아다녀 보면 동네에 있다는 젊은 사람들이 전부 다 폐물들 아니예요? 여러분들 잘 봤을 거예요. 선생님이 왜 바빠하고 이 나라를 빨리 손대지 않으면 큰일난다고 하느냐 하는 것을 여러분들은 많이 발견했을 거라구요. 미국 국민들이 애국심을 가졌던 것은 2차대전 시대예요. 그때만큼 애국심이 고조된 때가 없었다구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 이후에 난 사람들은 그렇지 않아요.

지금은 2차대전이 끝난 지 35년 됐다구요. (판서하시며 말씀하심) 여기에 대개 25세로 잡으면 몇 세예요, 25세로 잡으면? 그때의 사람들의 연령을 25세 이상 30세, 혹은 35세까지 잡으면 벌써 70세가 되는 거예요. 나라를 생각하려면 25세는 넘어야 된다 이거예요. 그렇지요? 그 연령이었으면 지금은 60세가 넘는 거예요. 그때에 35세였다면 지금은 70세예요, 70세. 일흔 살이면 전부 다 시니어 시티즌 (senior citizen; 65세 이상의 국민)이 되어 조 금 있으면 공동묘지에 가야 된다구요. 그 당시 25세 됐던 사람들이 이제 5년만 있으면 전부 다 은퇴하고 사회에서 제외되는 거예요. 나라를 생각하고 하던 애국자들이 많이 있었는데 씨가 다 없어져요, 씨가.

그 이후에 평화주의, 공산주의, 자유주의 사상에 전부 다 물든 이런 결과가 됐는데 이제부터 5년 후의 미국을 생각해 보라구요. 완전히 망한다구요. 국물도 없다구요. 확실해요! 확실한 사실이예요. 이게 확실한 사실이요 역사적인 사실이라구요.

그러면 말이예요, 5년 동안에 태어난 사람들이 미국 국민 가운데 얼마나 될까요? 사람이 100년 산다고 하고 5년을 잡으면 얼마예요? 20분의 1이예요. 사람이 100년은 못 살지만 100년을 산다고 보고 미국 국민 전체를 이런 입장에서 보게 되면 20분의 1은 5년 동안에 태어난 사람입니다. 미국 국민을 2억 4천만이라고 보게 될 때 2억 4천만의 20분의 1이면 1백 20만 명이 이 부류에 속한다구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느냐 말이예요?「예」요 사람들에다가 불을 붙이기 전에는 안 돼요.

자, 이걸 알 때에 여러분들이 밥을 먹고 살고, 뭐 미국 국민이라고 생각하면서 살게 되어 있어요? 그게 사실이예요, 사실. 미국 대통령도 이걸 생각 안 하는 거예요. 얼마나 미국이 위기에 처해 있고, 여러분들이 얼마나 절박한 시기에 처해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요 1백 20만을 우리가 긁어 모아 가지고 결합시켜서 불을 질러 가지고 이 2억 4천만의 미국을 다시 소생시키지 않고는 망하는 거예요. 망해요! 틀림없이 망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20명을 전도하다가 핍박받더라도 그중에서 한 사람을 전도하게 되면 내가 감사하겠다고 생각해야 됩니다. 그 20명이 '무니! 무니야! 아이구, 레버런 문' 하더라도 그 가운데서 한 사람이라도 끌어 내기 위해서는 가야 한다구요. 그러지 않고는 망한다 그 말이라구요. 그 일을 누가 할 것이냐? 그것을 무니가 해야 되겠다. 레버런 문이 해야 되겠다. 레버런 문을 통해서 해야 되겠다 이겁니다. 사탄세계의 이런 것을 수학적인 면에서 계산해 보게 될 때에 내가 미국에 칭찬받기 위해서 오지 않았다구요. 핍박받으러 왔다구요. 그거 이해돼요? 이게 현실이예요, 현실.

자, 이 5퍼센트 가운데 쓰레기가 얼마나 되겠나 생각해 봐요. 그들이 나라를 생각한다고 쳐 가지고도, 5퍼센트가 전부 다 애국자라고 쳐 가지고도 거기의 절반이 되겠어? 3분의 1이 아니라 5분의 1밖에 안 될 것입니다, 5분의 1. 그러면 120만 명의 5분의 1이면 얼마예요, 5분의 1이면? 약 20만밖에 더 돼요, 20여만 명밖에.

그러면 무엇이냐 하면 백 명이 반대하는 가운데서, 백 명이 무니를 죽이려고 하는 데서 한 명을 찾기 위해서 이 일을 계속해야 된다 이거예요. 생각해 보라구요. 심각하다구요, 이게. 여러분들이 무니가 되어 가지고 말이예요, 미국을 구하겠다고 하면서 편안하기를 바라고, 핍박안 받겠는다는 것은 거짓말이예요. 핍박받게 되어 있다구요. 받아야 된다 이거예요.

이렇게 볼 때에 미국은 망한다구요. 그러니까 미국은 망한다 이거예요. 망한다구요. 결정적으로 망한다구요. 틀림없다 이거예요. 망한다 이겁니다. 망하는 거예요. 여러분들 그렇게 생각해요? 이 나라가 계속갈 줄 알아요?「예스(일부)」뭣이 '예스'예요? 이 젊은 놈들은 전부 다 마약의 상대가 됐는데 망하지 않아요? 로마가 달리 망한 줄 알아요? 전부 프리 섹스에 망하고, 젊은 놈들이 술 먹고 놀고 방탕하다가 망한 거예요. 그때는 마약이 이렇게 번창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전부 다 마약 바다예요. 마약 바다 가운데 살고 있는 거예요, 이게. 망하는 거예요. 망하게 되어 있다구요.

여기 2백 만이 이제부터 5년 동안에 불붙지 않으면 다 망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말한 것이 엉터리 같은 말이예요, 사실 같은 말이예요?「사실 입니다」 이제, 여러분들 5년 후에는 무니 다 필요 없다 이거예요. 무니 다 필요 없다구요. 무니 활동은 소용도 없다는 거예요. 여러분들, 미국을 사랑해요?「예」 미국은 망하는 거예요. 망하게 되어 있다구요. 미국이 망하면 여러분들도 같이 망한다구요. 환드레이징이 힘들어요?「아닙니다」(녹음 잠시 끊김)

그것은 월남 전쟁보다도 치열한 것이요, 한국 전쟁보다도 치열한 전쟁인데, 이 무니와 미국의 뜻 있는 청년들이 싸워야 된다구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여러분들 그래 총탄이 왔다갔다하는 데서 죽지 않고…. 반대 같은 것은 보통이예요. 반대는 보통이라구요. '퇴 퇴' 침뱉고 발길로 차는 것은 보통이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