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운명은 세계의 운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0권 PDF전문보기

미국의 운명은 세계의 운명

하루에 백 집, 천 집을 향해 달리고, 만 집을 향해 달리고, 열 도시, 백 도시를 가야 되겠다 이거예요. 만 집을 가더라도 많지 않다는 걸 알아야 돼요. 우리가 가는 데는 한 도시뿐만 아니라 열 도시, 백 도시를 하루에 달려가도 부족하다는 사실을 여러분은 알아야 된다구요. 그거 심각하다구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런데 뭐 힘들고, 배고프고, 아이고 춥고, 그것을 다 각오하고 생활해야 된다 이거예요. '아이고, 내가 배고파서 못살겠어. 아이고 옷이 없어서 못살겠어' 그러게 되어 있어요?

자, 이 자리에서 레버런 문이 여러분들에게 말하는 것이 틀림없는 사실이라면, 여러분들이 선생님 말대로 하면 살 수 있을는지 모르지만 만일에 하지 못하게 될 때는, 레버런 문 말 듣지 않던 무니 때문에 미국은 망했다는 것이 세계사의 기록에 남을 것이다 하는 것을 알아야 돼요. 역사에, 세계 역사의 기록에 남을 것입니다.

여러분들 영계에 가서 어떻게 할 테예요? 영계에 가서 어떻게 할테예요? 그때 가서 '아 이거 나 천국 가야 돼' 이렇게 생각할 수 있겠어요? 천국이 비어 있다구요, 천국이. 예수가 죽고도 한을 풀지 못했고, 2천 년 동안 기독교는 피를 흘려 왔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역사는 냉혹하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게 2천 년 동안 연결시킨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여러분도 선생님 대해 무슨 말한다고 하는데, '선생님은 억압하고, 미국을 모르고 이야기한다'고 하는데 내가 미국을 모를 게 뭐야, 이 녀석들아.

여러분들은 환드레이징한다고…. 가미야마는 와 가지고 '아버님, 우리 사업팀에게 말씀 좀 해주세요' 한다구요. 그거 세워 놓고 그저 빠따(몸 둥이)가 있으면 한 대 들이 갈기고 싶다구요. 이놈의 자식들. 그러고 싶었어요. 내 마음이 그렇다구요. 그렇게 해서라도 미국을 살게 해야 되겠다구요. 내가 미국에서 쫓겨나도 괜찮다구요. 미국 청년들한테 쫓겨나더라도 미국 살리기 위한 놀음을 해야 된다구요. 미국이라는 나라는 미국만이 아니라 세계의 운명을 걸고 있다는 사실을 여러분들은 알아야 돼요. 이 미국을 하늘이 그렇게 축복을 해준 거예요. 그러니 미국 하나만 망하게 되는 날에는 세계가 망하는 거예요. 이것을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