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처치에서 승리해 천사장을 굴복시킬 수 있는 메시아가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1권 PDF전문보기

홈 처치에서 승리해 천사장을 굴복시킬 수 있는 메시아가 돼야

미국이 나를 반대하고 자유세계가, 공산세계가, 뭐 기독교가, 유대 민족이, 무슨 공산주의, 민주주의고 뭐 할 것 없이 전부 다 레버런 문을 반대 했는데, 그건 반대하게 만드는 거예요. 이렇게 반대하다가 레버런 문이 옳다 하는 소문만 나면 세계의 10분의 1은 레버런 문을 찾아올 것이다 이거예요. 전부 다 이런 사람들이 지지하는 거지요. 그래서 데려오는 데는 못난 사람 다 골라내고 잘난 사람 데려온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10분의 1, 십일조가 있다구요, 십일조. 알겠어요? 그래서 미국 백성은 이제 전부 다 타이틀(title;제호, 표제)을 바꿔야 돼요. 미국 젊은이들 중에 제일 잘난, 대학 나오고 뭐 훌륭한 사람들은 타이틀을 바꿔야 된다구요. 그렇게 생각해요? 「예」 (박수)

그게 가능하다고 봐요? 「예」 여기 들어온 녀석들은 가만히 보면 참 착한 녀석들이 들어왔다구요. 이러고 앉아 있지만 뭘 시키면 참 잘한다구요. 자 우리 퍼포밍 아트 팀(performing art team;순회공연단)을 보더라도 연습을 안 해도 곧 잘하거든요. (웃음) 그거 왜 그런지 알아요? 영계가 협조해 주기 때문입니다. (웃음) 그거 알아야 된다구요. 여러분들도 천사가 협조해 주게 되어 있다구요.

하나님이 어디서 협조하느냐 하면 최일선에서 협조한다는 걸 알아야 돼요. 최일선이예요, 최일선. 하나님은 언제든지 최일선이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지금 이 시대의 최일선이 뭐냐 하면, 홈 처치라는 거예요. 통일교회는 그렇지요? 「예」 통일교회의 홈 처치는 최악의 전선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메시아라는 거예요. 왜 메시아예요? 세계 천사장을 굴복시킨다 하는 그런 자격을 주기 때문에 메시아예요, 메시아! 그런 메시아가 되어야 된다구요. 그래야 예수보다 낫지요. 예수보다 나아야 여러분들이 결혼하고 가정을 가질 수 있잖아요? 그렇지요? 「예」 예수님도 세례 요한을 데리고 홈 처치해 가지고 돌아와서 요셉가정과 하나되었더라면 안 죽는 거예요.

그것은 원리예요. 그것이 원리관이라구요. 거기에서 어떻게 도망칠 수 있어요? 그래서 선생님도 일생 동안 여기에 걸려서 고생한 거라구요. 일생 동안 선생님이 감옥에 가서 얼마나 많은 고문을 당하고 얼마나 많은 죽을 고비를 겪었어요. 여러분들은 감옥에 가 봤어요? 「아니요」 여러분들은 불평할 수 없다 이거예요. 알고 보면 입을 벌릴 수 없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이 그저 이러고 못난 체하는 놀음을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모를 때는 불평할는지 모르지만, 알고 보면 하늘을 대해 불평할 수가 없다구요.

그게 홈 처치 트랩(trap;올가미)이예요. 여러분들이 그걸 모른다구요. 그건 탕감복귀예요. 탕감복귀 트랩이다 이거예요. 그렇게 생각하라구요. 여러분들의 자리에서는 말이예요, 개인 트랩, 가정 트랩, 종족 트랩, 국가 트랩, 세계 트랩, 하나님 트랩, 하나님 하트 트랩이 있다구요. 자 이제 그만했으면 알 거라구요. 홈 처치 모르겠어요? 「알겠습니다」

선생님이 밥을 안 먹고 그저 욕을 먹고 밤을 새워 가면서 이 놀음하는 것은, 그래서 한 거예요. 누구보다도 열심히 했다는 거예요. 돈이 생기면 홈 처치의 가인 사람한테 갖다 먹이려고 하고, 집을 사주려고 하고 교육시키려고 했다구요. 자기 아들딸이야 뭐 밥 먹겠으면 먹고, 여편네야 뭐 죽겠으면 죽고 그렇게 나온 거예요. 그러니까 색시도 반대하고 도망가고 말이예요. 부모들도, 동네에서도 다들 미쳤다고 하고 말이예요. 전부 다 망한다고 그랬다구요. 오늘날 레버런 문이 이렇게 될 줄 누구도 안 믿었다구요. 친구도 하나도 안 믿고, 선생도 하나도 안 믿고, 동네에 뭐 누구도 안 믿고 나라도 안 믿고 다 안 믿었다구요. 그것을 나는 안다구요, 나는 알아요. 나는 망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이거예요.

요즘에 와서는 '아, 그 레버런 문이, 그 쫓겨나던 레버런 문이 저렇게 유명해졌구만' 그런다구요. 이제는 나라도 나 때문에 왔다갔다하는 거예요. 여러분들도 지금 '무니 무니 저거 저 또 왔어, 또 왔어' 그런 말 듣지요? 마찬가지라구요. 미친 것들…. 별의별 유혹이 다 많지요? 선생님은 뭐 여자들의 유혹이 없었을 것 같아요? 별의별 일들을 다 봤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저 사탄이는 별의별 힘을 다해서, 별의별 작전을 다해서 옭아 매려고 한다 이거예요. 세계 모든 것으로 유혹해서 잡아죽이려고 한다는 거예요. 그래서 반대로 생각하는 거예요. 미인을 미인으로 보지 말고 추인을 미인으로 보자는 거예요. 전부 다 반대로 생각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