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세계의 어떤 주의자보다 강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2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세계의 어떤 주의자보다 강해야

보라구요. 뭐 민주세계, 자유세계가 전부 다 물질을 중심삼고 복지사회 건설한다고 하더니 복지사회 건설이 뭐예요? 스웨덴으로부터, 덴마크, 노르웨이, 영국, 이 미국 자체가 지금 나가 뻗게 되었다 이거예요. 물질로서 하나님이 이상하는 복지세계를 창건하겠다고 하던 이 휴머니즘의 이상이 여지없이 파탄되게 되어 있다 이거예요. 요전에 뭐 내가 보고를 들으니까 말이예요, 덴마크 같은 데는 도로가 엉망진창이고, 이제 손댈래야 손댈 수 없고, 뭐 이제 빈사상태에 들어가 가지고 어떻게 할 수 없는 단계에서 신음하고 있다는 거예요. 노르웨이가 그렇고, 영국은 제3국으로 떨어지는 판이라구요. 미국 자체, 이 뉴욕도 보라구요.

지금 뭐 자유세계의 지도자들이 일본을 대해 평하는 것이 '일본은 우리와 같이 복지사회제도를 만들지 않았는데 거 안됐다. 퉤퉤퉤' 그러고 있다구요. 일본은 그런 거 안 하기 때문에 발전해요. 세계 국가를 동원해 세계에 경제기반을 닦아 가지고 세계를 침식하고, 세계에 영향을 미칠 단계에 들어왔다 이거예요. 서구사회의 방식 가지고는 안 된다구요. 그 증거적 대표 국가가 일본이 돼 있다구요. 사회보장제도를 안한다고 서구사회의 지탄을 받고 있는데도 그들을 안 따라간다 이거예요. 24시간 일하는 거예요. 서구사회는 '놀고 먹자. 놀고 먹자' 하는데 놀고 먹으라는 거예요, 베짱이 모양으로. 일본은 개미 모양으로 일하다가 보니 결국은…. 이제는 물려받아야 된다 이거예요. 베짱이는 놀고 먹다 죽게 되어서 개미가 물고 끌고 갈 수 있는 단계에 들어왔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어떻게 일본 사람 이상의 개미로 만드느냐 이거예요, 가디즘으로 말이예요. 우리는 일본까지도 소화해야 돼요. 그래, 일본 통일교회 패들을 일본 사람들도 무섭다고 한다구요. '어, 통일교회 패들 무섭다. 아이구, 너무 일한다' 그래요. 3시간 자고 일한다구요. 왜 그러는 거예요? 하나님주의를 세우기 위해서는 이 세상 어떤 주의보다도 강해야 되기 때문에 그런다는 걸 알아야 돼요. 그게 이론적이예요.

여기에 있는 여러분들, 서구에서 모인 미국에 있는 여러분들은 어때요? 어때요? 민주세계의 기생충, 공산세계에 붙어 먹는 기생충이 되지 말고 이들을 먹여 살려 줄 수 있는 주도적인 주인이 되라 이거예요. 민주세계를 들고, 공산당을 들고 데리고 갈 수 있는 사람들이 되려니 강해야지요. (박수) 오른손으로는 민주주의를, 왼손으로는 공산주의를 끌고 우리는 하나님의 목적세계로 가야 된다구요. (박수)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이걸 확실히 알아야 돼요, 확실히.

여러분 책임자 혹은 통일교회 교인들이 '아이구, 뉴욕에서 일하려면 힘들겠다. 아이구, 미국은 힘들다. 아이구, 아프리카는 난 싫다' 이러는 게 있을 수 없다 이거예요. 공산세계에 경계선이 있어요? 민주세계에 경계선이 있어요? 세계주의예요, 세계주의. 세계는 하나로 움직이고 있다구요.

결혼하는 데 뭐 흑인이 어디 있고, 백인이 어디 있나 말이예요. 결혼을 위해서는 흑인 백인이 하나예요. 백인하고 흑인의 싸움 때문에 세계가 망했으니 황인인 레버런 문이 와 가지고 이 놀음 하고 있다구요. 통일교회는 바른손은 백인을 잡고, 왼손은 흑인을 잡아 가지고 하나 만든다 이거예요. 그래서 국제결혼을 하는 거예요.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