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에게 있어서 제일 골치 아픈 세 가지 문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2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에게 있어서 제일 골치 아픈 세 가지 문제

자, 그러면 지금까지 하나님의 역사를 두고 생각할 때에, 그래도 세계적으로 하나님이 지금까지 수천 년 동안 종교단체들을 만들어 가지고, 만들어 놓은 게 도대체 뭐예요? 기독교를 만든 것이 아니라구요. 기독교 국가를 두고 민주세계 만들고, 민주세계의 중심인 미국 만들어 놓았어요. 그 외에는 하나님이 할 일이 없다 이거예요. 이거 미국 사람들은 뭐 전부 다 구라파의 아벨들이 종교 때문에 모여 온 패들이예요, 이게. 아벨 클럽을 만들어 가지고 이 기독교국가를 만든 거예요, 2백 년 전에.

그러면 미국 국민은 뭐냐? 전통이 절대적인 종교주의요, 절대적인 종교 윤리주의요, 절대적인 하나님주의가 되어서 하나님편에 서 있어야 될 텐데, 지금 뭐예요, 이게? 기독교를 중심삼고 절대적인 부부제도로서 하나의 가정 형태를 갖추어야 할 텐데….

그러면 하나님에게 있어서 골치 아픈 게 뭐냐? 사탄 때문에 골치 아프고, 교회의 몰락과, 그다음에 청년 남녀들의 윤락문제예요. 이 세가지 문제가 제일 머리 아픈 것이다 이거예요. 교회가 파탄되고, 가정이 파탄되고 있다 이거예요. 그다음에 또 나라가 파탄되는 거예요, 공산주의에 의해서. 공산주의에 의해서 나라가 망한다고 하지만, 교회를 망하게 하고 가정을 망하게 하는 건 뭐냐? 프리 섹스, 섹스 문제로 말미암아 다 망하는 거예요.

하나님의 뜻을 이루려고 미국을 세웠는데, 사탄은 뜻을 못 이루게 하는 거예요. 못 이루게 하기 위한 그런 선도권이 뭐냐? 프리 섹스고, 호모 섹스고 뭐 개인주의고, 파탄주의고, 뭐 구시대를 제거하자는 주의라구요. 전부 다 이런 주의를 들고 나오는 거예요. 사탄은 그걸 들고 나올 수밖에 없다 이거예요.

그러면 왜 공산세계를 사탄세계라고 하느냐? 이것은 전부 다 민주세계를 파탄시키기 위한 대항적인 주의요, 그다음에는 뭐 교회를 파탄시키기 위한…. 교회를 아편이라고 하는 거예요. 종교를 아편이라고 하는 거예요. 그리고 프리 섹스를 강조한다 이거예요. 윤리 파탄을 선도하니 사탄주의가 아닐 수 없다는 결론이 나오는 거예요. 왜 공산주의가 사탄주의냐 이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프리 섹스니, 호모 섹스니, 구시대에 대한 반항이니, 종교 부정이니 하는 것이 전부 다 공산주의의 선동에 의해, 공산주의의 침투 공작에 의한 결과라고 보는 것이 타당하다구요.

사탄은 무엇이냐? 사탄은 다 갈라놓는다구요. 부모와 자식지간을 갈라놓고, 형제지간을 갈라놓고, 부부간을 갈라놓고, 할아버지 할머니와 아버지 어머니를 갈라놓고, 가정들을 갈라놓고, 동네와 동네를 갈라놓고, 민족과 민족을, 국가와 세계까지 갈라놓는 게 사탄주의예요. 갈라놓는 게 사탄주의인데, 그 갈라놓는 놀음을 하는 것이 공산주의더라 이거예요. 구세대와 신세대를 갈라놓고, 서로 갈라놔 가지고 서로 싸우게 만드는 거예요. 공산주의가 그런 놀음을 하는 것은 사탄이가 그렇게 하니까 사탄이 하는 것을 대표형으로 하는 거예요. 그런 세계주의가 공산주의니 공산주의가 사탄편이 아닐 수 없다는 거예요. 갈라 가지고 원수 만드는 거예요, 원수. 그게 공산주의 전략이예요, 전략.

그것이 뭐냐? 에덴동산에서 아담과 해와를 갈라놓고, 그다음에는 아담 해와 천사장을 갈라놓고, 또 하나님과 전부 다 갈라놓은 것이 타락의 끝이요, 그게 사탄의 출발이예요. 아들 아들끼리 갈라놓고, 그다음에 싸우게 해서 원수 만든 거예요. 그다음에는 하나님과 갈라놓고 전부 다 원수 만들어 놓았다 이거예요.

자, 그러면 하나님주의는 뭐냐? 통일시키자 ! 하나님주의는 통일시키는 거예요. 자기를 중심삼지 않고 전체를 중심삼는다구요. 방향이 다르다구요. 하나님을 중심삼고 전부 통일한다 이겁니다. 그러한 쌍곡선의 이 세계적인 조류가 현세의 이 모든 전파를 타고, 언론기관을 통해 가지고 악선전, 모략중상, 별의별, 악이 선을 지배하는 놀음 하면서 세계는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야단하고 있다 이거예요.

통일교회는 나라가 없고 기반이 없어요. 언제든지 뜬구름처럼 밀려 다니니까 마음대로 치고 그래도 된다고 생각을 해요. 예이, 이놈의 자식들아! 보자, 누가 이기나! 보자 이거예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러면 현세가 어떤 때인 것을 알았다구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