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림없이 하나의 세계가 된다는 걸 믿고 그렇게 만드는 사람이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3권 PDF전문보기

틀림없이 하나의 세계가 된다는 걸 믿고 그렇게 만드는 사람이 돼야

내가 백 살쯤 되면 죽게 될지 모른다구요. 어떻게 그렇게 말을 해요? 그렇게 될지 모르겠다는 말이예요. 세계 사람들이 나를 찾아올 것입니다. 내가 남미에 저 벼랑 꼭대기, 전선주 같은 데에 집을, 정자를 짓게 되면 전부 다 이 산악부대를 동원해서라도 나한테 찾아오겠다 하는 생각하고 있으니 이거 미친 사람이지요? (웃음) 그리고 세상이 전부 다 틀림없이 하나의 세계가 된다 하는 것을 알고 있는 거예요. 믿는 것보다 알고 있는 거예요. 안 되거든 내가 재교육해서라도 그렇게 만들려고 하는 사람이예요. 그게 쉬운 일이예요. 어려운 일이예요? 그거 될 수 있소, 없소?「있습니다」될 수 있다구요.

여러분들 합동결혼식 할 때 여러분들을 환영한 사람 한 사람이라도 있어요? 36가정 어미 아비들 말이예요, 어이구…. 청첩장에 '당신 아들딸 아무 날 아무 시에 결혼식 하는데 오려면 오소. 오는데는 요러한 예복을 입고 오소. 목욕 안 하고 오면 안 돼요. 절대 들이지 않습니다' 했더니 '이거 세상천지에 이런 벼락이 어디 있어? 청첩장을 누가 내, 내가 내야지' (웃음) 이래 가지고 욕을 먹었지만 요즘에 와 가지고는 그 어머니 아버지가 허리가 구부러져 가지고 '사위 중에 최고의 사위를 얻어 줬고, 며느리 중에 최고의 며느리를 얻어 줬소' 그런다구요. 그게 거짓말이예요, 사실이예요?「사실입니다」거짓말이지 뭐. 거짓말이야, 사실이야?「사실입니다」

여러분들 이 축복가정들을…. 금년에 축복가정으로 맺어 줄지 모르지요. 몇 쌍쯤, 한 만 쌍쯤 하면 좋겠어요?「예」만 쌍 동창생. 그거 동창생이라고 그러나요. 뭐라고 그러나요? 그 이름이 뭐예요? 동창이 아니지요. 동혼 뭐라고 하나, 그 이름 하나 짓자구요. 동혼 동배, 동혼 뭐라 할까요? 동혼 동족이 좋겠구만. 세계에 널려 있으니….

조금만 있으면 통일교회 전도 안 할 시대가 오는 거예요. 환드레이징 시대가 지나가는 거예요. 그러면 뭘할 거예요? 내가 이제 점보 자가용 비행기를 살 거예요. 당장 살 수 있어요. 내가 능력이 있다구요, 몇천만 불은 말이예요. 당장에 사면 좋겠지요? 그래서 우리 불쌍한 여러분들 태우고 제주도 한번 쓱 행차하고…. (웃음)

앞으로 전도할 때가 지나가지요. 전도야 앉아 가지고 전부 다 할 수 있다 이거예요. 비디오 테이프를 다 만들어 놓고 말이예요. 일주일 수련 비디오 테이프, 3주일 수련 비디오 테이프를 전부 다 만들어 놓았다구요. 40일 수련 비디오 테이프, 승공강의 비디오 테이프를 전부 다 만들어 놓았어요. 집어넣고 스위치만 누르면 전부 다 되는 거예요, 그거 앉아서. 그런데 교육할 게 뭐 있어요? 그다음에는 방송국에 가 가지고 내가 한4일만 이야기하면 세계가 다 돌아가는 거예요. 전도가 무슨 필요 있느냐 말이예요.

그렇게 되면 뭘 하겠어요? 그다음에는 '집도 필요 없고 땅도 필요 없다. 선생님 있는 데 가야 되겠다!'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 그러니 한국 땅, 조그만 땅이 어떻게 되겠나요? 나는 '너희들 살고 싶거든 전부 다 집 팔아 가지고 오너라. 와서 살아 보자. 돈을 많이 가지고 와서 대한민국의 모든 집들, 통일교회 반대하는 사람들 집을 전부 다 사라' 그러는 거예요.(웃음) 무니들이 와서 집값의 세 배만 주면 전부 다 판다구요. 알겠어요? 세 배만 주면 전부 다 팔다 보니까, 자기가 좋다고 했지만 자꾸 팔다 보니까 어떻게 돼요? 반대하는 패들은 집을 다 팔고 갈 데가 없게 돼요.(웃음) 그런 다음에는 할수없이 종살이라도 해야지요. 그렇게 생각하고, 그렇게 돈을 모으겠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자. 이런 패들 견딜 수 있어요? 견딜 수 있어요, 견딜 수 없어요?「견딜 수 없습니다」 사탄세계는 자기 욕심 중심삼고 활동하는 사람이고, 우리는 세계를…. 보라구요. 가정을 위하고 종족을 위하고 민족을 위하고 국가를 위하고 세계를 위하고 하나님을 위하고 하나님을 사랑하고 나서, 그다음에는 세계를 사랑하고 종족을 사랑하고 교회를 사랑하고 가정을 사랑하고 전부 다 한바퀴 돌아와 사랑의 그 실권 가치를 지니고 나서야 내가 제일이다 이거예요. 내가 그렇게 알고 있는데 세상은 나자마자 제일이예요. 나자마자 제일이예요. 이것은 정복 당하게 마련이라구요. 조금 힘이 들지요. 시일이 좀 오래 걸리지만 내가 60평생 걸렸으면 앞으로 여러분들은 6년, 혹은 6개월로 점점 단축된다는 거예요.

나이 많은 양반들 그렇다고 낙심하지 마시오. 나이 많은 사람들은 어떻게 되느냐? '통일교회는 전부 젊은놈들만 갔지 우리 같은 나이 많은 사람들은 큰일났구만! 할지 모르겠는데 걱정하지 말아요. 나이 많은 사람은 나이 많은 사람들 가운데 끼어서라도 하라구요. 그럼 하나님도 나이 많은 사람 가운데 대표를 하나 뽑아야 된다 이거예요. 그거 필요합니다. 그 놀음 해야 됩니다. 여자면 여자, 할머니면 할머니…. 아시겠어요, 전통이 어떻게 됐다는 것을?「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