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주체 여자는 객체인 우주의 법칙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6권 PDF전문보기

남자는 주체 여자는 객체인 우주의 법칙

자, 그러면 남자와 여자 중에 누가 먼저 생겨났어요? 「맨(man;남자)」 우먼(woman;여자)? 「아닙니다」 왜 남자가 먼저 창조됐느냐? 그건 남자가 만든 말이지 원칙과 틀리다, 나는 그렇게 지적하는 거예요.

자, 주체가 되려면 어때야 되느냐? 고깃덩이도 많아야 된다구요. 몸뚱이로 봐도 커야 된다는 거예요. 그렇게 볼 때 여자가 무거워요, 남자가 무거워요? 여자가 무겁다! 「아니요」 나는 환영하지만 하나님은 환영하지 않는다구요. 그런데 여러분들은 어때요? (웃음) 그러니 남자가 먼저 있었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다구요. 힘을 봐도 그래요. 여자는 죽을 힘을 주더라도 남자의 요 두 손가락으로 꽉 쥐면…. (웃음) 두 손가락으로 잡아도 움직이지 못한다구요.

자, 그런 힘이, 많은 힘이 생겨나기 위해서 많은 시간이 걸렸기 때뚠에 그것이 먼저 있어야 되는 것이 이론적입니다. 그거 틀림없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는 남자를 따라다니게 마련이다! 그런데 여자가 '아이고 기분 나빠!' 그래요? 할 수 없다 이거예요. 둘이 가면서 '여자가 주체가 돼야지 남자가 주체 아니야' 하다가 호랑이가 나타나면 여자는 자동적으로 남자 옆에 가서 숨기 마련입니다. 또, 남자는 자동적으로 여자를 숨겨 주게 마련입니다. (웃음) 남자는 전부 다 여자를 막아 주려고 앞에 선다구요.

그래 레버런 문이 하는 말이 적당히 꾸며서 하는 거예요, 사실이예요? 「사실입니다」 그러니까 사람 가운데, 여자와 남자 가운데 누가 주체가 될 수 있어요? 「남자입니다」 여자한테 물어 보자구요. 대등이 될 수 있느냐구요? 대등이 아니예요. 여자 좋아하는 남자들 한번 대답해 보라구요. 남자는 여자를 좋아하거든요. 누가 주체예요? 「남자요」 누가 주체예요? 「남자!」 여자들은? 「남자!」 미국 여자들은 '여자가 주체지 뭐 남자가 주체야? 그건 남자들이 꾸며서 낸 말이다' 하는데 그 말이 타당한 말이예요, 틀린 말이예요? 「틀린 말입니다」 나는 그 대답을 좋아하지만 여러분들은 좋아하지 않을 거라구요. (웃음) 그게 원칙적인 길이예요. 모든 사람은 그 길을 따라야 돼요. 그거 틀렸다는 사람 손들어 봐요, 내 하나 물어 볼께요. (웃음)

자, 그러면 하나님이 있을 것 같아요, 없을 것 같아요? 「있을 것 같아요」 양심이 주체적으로 먼저 났다는 말을 믿을 수 있어요, 없어요? 「믿을 수 있어요」 양심을 성격상으로 볼 때, 그 성격이 어디까지 갈 성격이라는 걸 또 알았다구요. 어디까지 간다구요? 자, 그러면 둘이서 서로가 주체가 되겠다고 야단하는데 화해할 수 있는 하나의 조건이 있는데 그게 뭐라구요? 「러브(Love;사랑)」 무슨 러브? 「트루 러브(True love;참사랑)」 앱셀루트 러브(absolute love;절대적인 사랑), 그것이 바로 트루 러브입니다.

남편과 아내 둘이 '당신이 주체요, 내가 주체지?' 하고, '내가 주체지 당신이 주체요?' 하며 10년 동안 싸우더라도 거기엔 사랑이 없으면 그 싸움은 계속되지만, 사랑 있으면 '에이, 좋소! 이제부터는 당신이 주체요. 좋소' 하는 것이 가능하다구요. 사랑만 있으면 가능하다구요. 10년, 20년 동안 서로가 주체라고 싸우지만 싸움을 말릴 수 있는 참사랑이 나타나면 다 화해를 붙인다구요. 그거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참사랑을 두고 볼 때 주체가 사랑을 받게 되어 있느냐, 객체가 사랑을 받게 되어 있느냐? 어느 거예요? 「객체입니다」 아, 출발을 누가 먼저 했어요, 출발을? 「주체입니다」

자, 그러면 오늘날 남자 여자의 세계에서도 사랑의 뭐라 할까, 프로포즈(propose;제안)랄까 이런 동작을 여자가 먼저 해야 되겠어요, 남자가 먼저 해야 되겠어요? 「남자요」 왜? 주체이기 때문에, 줘야 하기 때문에. 오늘날 미국 사회를 보면 여자들이 먼저 프로포즈하는 것이 많아요. 그것은 사탄이예요. 파괴적 사랑이예요.

그렇기 때문에 오늘날 통일교회 남자들은 여자로부터 러브 레터가 왔을 때는 찢어 버려야 된다구요.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 찢어 버려야 돼요, '아이구, 좋다. 아이구, 좋다' 해야 돼요? (웃음) 그때는 '이놈의 주체성을 무시한 이 남자, 이 자식아' 하며 창피를 주는 거예요. 자, 주체가 센터예요, 객체가 센터예요? 「주체」 그러면 남자 여자 둘이 돌아간다면 여자를 중심삼고 남자가 돌아가야 되겠어요, 남자를 중심삼고 여자가 돌아가야 되겠어요, 어떤 거예요? 「남자를 중심하고 여자가 돌아가야 됩니다」

자, 양자하고 전자 중에 어느 것이 주체예요? 「양자」 그 주체가 돌아요, 객체가 돌아요? 「객체요」 그러면 여자가 객체예요, 주체예요? 「객체요」 그렇기 때문에 잔소리 말고 여자는 남자를 따라가라구요. 남자를 중심삼고 돌라 이거예요. 거 기분 나쁘지요? 그것이 우주의 법칙이예요. (박수)

자, 여러분이 다 축복 대상자들이니 솔직이 얘기하자구요. 이다음에 사랑을 할 때는 여자가 남자 타고 위에 올라갈 거예요, 남자가 여자 위에 올라갈 거예요? 「남자」 여자야! 「남자예요」 왜? 여자는 그릇이 되어서 받게 되어 있다구요. 이걸 뒤집어 놓으면 다 쏟아진다구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 컵같이 생겼기 때문에 이걸 뒤집어 놓으면 어떻게 돼요? 다 쏟아지는 거예요, 쏟아져요. 남자는 하늘 대신으로서 하늘편이요, 여자는 땅을 대신한 땅편이기 때문에 남자는 올라가고 여자는 땅으로 내려가는 거예요. 그게 우주의 법칙이예요. 그래서 여자는 사랑을 받겠다고 하는 거예요. '나 사랑받기 위해 시집가지' 한다구요. (웃음) 거기에 이의가 없다구요. 남자들은 쓱 이러고 있고, 여자들은 이러고 있구만. (표정을 지으심. 웃음)

자, 이렇게 볼 때 레버런 문이라는 사람이 미국에 필요해요, 안 필요해요? 「필요합니다!」 어째서? 여기 이 미국은 여자 지상천국이예요, 여자 지상천국. 그런데 레버런 문의 말은 뭐예요? 남자 지상천국을 만들자는 거예요. (환호. 박수) 그러면 미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