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드레이징을 하는 것은 '나' 라는 원수를 점령하기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7권 PDF전문보기

환드레이징을 하는 것은 '나'라는 원수를 점령하기 위한 것

여러분들 그런 생각 가지고 환드레이징했어요? 돈버는 것이 돈이 목적이 아니예요. 나를 청산하는 거예요. 여기에 환드레이징 안 해 본 사람 손들어 봐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가 이만큼 세계적이 되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선생님은 지금도 환드레이징하고 있다구요, 지금도. 여러분은 돈이 없으면 전부 다 와서 돈 달라고 그러니…. 닥터 더스트도 돈 없으면 여기 와서 돈 달라고 그런다구요. 가미야마도 돈 없으면 여기 와서 돈 달라고 그런다구요.

내일은 이제 [워싱턴 타임즈]가 나온다구요. (환호. 박수) 그거 모래 가지고 만들어 내지요, 모래 가지고? 모래 가지고 하나요, 돈 가지고 하나요? 뭐 가지고 해요? 「머니(money;돈)」 무슨 머니예요? 아메리칸 달러예요, 저 코리언 원이예요? 「어메리칸 달러」 (웃으심) 아메리칸 달러. 그게 얼마나 귀한 줄 알아요? 얼마나 귀한 돈인 줄 알아요? 수천만 불이 들어가야 되는데, 여러분들, 어디 수십 불이나 갖다 줬어요? 가미야마, 어디 갖다 줬나? 어디, 닥터 더스트, 갖다 줬어? 여러분들이 환드레이징한 것, 미국 사람들이 환드레이징한 것 가지고는 아무것도 못 한다구요. 미국 내에서도 모자라요. 미국 내에도 모자란다구요. 요 4년 동안 120만 달러를 내가 정식으로 썼다구요. 120만 달러를 뿌렸다구요. 그런데 뭐 세금 만 몇천 불을 탈세했다고 고소당했다구요. 그 세금은 많아야 만 5천 불이예요, 웃긴다구요, 웃겨.

여러분들도 그래요, 여러분들도. 지금까지 미국의 여러분들이 번 것을, 환드레이징한 것을 선생님은 그저 전부 다 한국이나 일본에다 쓴다고 생각했지요? 별의별 소리를 다 했다구요. 그렇다고 여러분들한테 변명하지 않아요. 하나님이 아는 거예요. 변명도 안 한다구요. 반대하던 국세청이, 국무성이 머리를 숙여야 된다구요. 여러분들이 뭐 환드레이징에 대해서 불평할 수 있어요? 불평할 수 있어요?「없습니다」

자, 이제 환드레이징을 왜 하는지 알았지요? 알았어요, 몰랐어요?「알았습니다」 나의 원수를 점령하기 위해서라구요. 내 것의 원수를 정복하기 위해서라구요.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의 소유가 바로 적이라구요. 여러분의 눈깔도 전부 다 나를 중심삼고 보잖아요? 죽더라도 나를 중심삼고 보자는 거예요. 여러분들 다 그러잖아요? 그거 누구 눈이예요, 그거? 하나님의 눈이예요, 우주의 눈이예요, 여러분의 눈이 예요? 여러분의 눈이예요? 여러분의 눈이 하나님의 눈이 되어서 보고 싶어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