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세계는 측량할 수 없는 무한한 세계가 연결돼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7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세계는 측량할 수 없는 무한한 세계가 연결돼 있어

그러면, 하나님이 저 사람을 어떻게 책임져요? '칼로 배때기 째 가지고 죽여 버리고 네 상대를 다시 만들어 주겠다’하나님이 그러겠어요? 「아니요」 마찬가지가 아니냐 이거예요. 누구든지 원하면 그 사람을 재창조할 것이다, 이렇게 보는 거예요. 어떤 것을 원해요?

그래 남자는 자기 부인을 대해서 여왕을 데리고 사는 것보다 더 잘할 수 있는 것입니다. 자기 부인이 여왕보다도, 영국의 여왕보다도 훌륭하고 미국 대통령 부인 낸시보다 훌륭하다, 그게 얼마나 멋져요.

그 말은 뭐냐? 사랑의 세계에서는 인간이 측량할 수 없는 무한한 세계가 연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내가 손해보면 손해본다고 절대 생각하지 말라구요. 그 손해본 것은 몇백 년, 몇천 년 후에 몇억 배로 돌아온다는 거예요. 길면 길수록, 지루하면 지루할수록 다 돌아온다는 거예요, 찾아온다 이거예요, 세계에서.

자, 그러니 천년 걸려 여러분들한테 복이 찾아가는데 멈췄다 할 때에는 어떻게 될까요? 어떻게 될까요? 우주가 불평한다구요. '요놈의 간나! 요놈의 자식들!’하고 말이예요.

여러분들 통일교회 들어와서 그저 열심으로 하고 이러더니, 한 3년쯤 되니 '아이구 아이구….’이러고 있다구요. (웃음) 어때요? 올라가는 거예요, 내려가는 거예요? 내려가요, 올라가요?「올라가요」 홈 처치도 가지 않는 녀석들이 올라가? 선생님이 말하는 것 다 갚을 수도 없으면서 올라가요?「노」 여러분들은 '노’하면서 기분 나빠하는구만. 여러분의 입으로 얼마나 맹세를 많이 했어요. 입을 가지고 얼마나 '예스, 예스’를 많이 했어요? 여러분 미국 청년들이 그러지, 아프리카 청년들은 그러지 않는다구요. 나는 이렇게 본다구요. 여러분들은 전부 다 장삿속이지요? 전부 다 착취해 먹고 장사해 먹던 씨족들이니 할 수 없다 이거예요. 이 통일교회도 이용해 먹으려고 하고 있다구요.

선생님은 언제나 여기 있지 않는다구요. 여기서 살려고 온 사람이 아니라구요. 뜻이 앞장서게 될 때는 깨끗이 떠나는 거예요. 내가 미국에서 쓴 돈을 가지고 아프리카에서 쓰면 아프리카의 한 10개국, 한 20개국을 우리 편으로 만들 수 있다, 이렇게 보는 거예요. 수십 개국을 우리 편 만들 수 있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요전에는 백만 불도 안 썼는데 그 나라의 장관으로부터 대통령까지 여기에 찾아왔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선생님 말씀대로 안 하면 여러분 백인들은 흑인들한테 지배를 받을 것입니다. 완전히 지배받을 것이다 이거예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내가 이러는 것은 여러분들의 위신과 체면을 세계기준으로 인정해 줘 가지고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지 않으면 여기 있는 통일교회 교인들 전부 다 영계에 가서 조상들에게 참소받는다구요. 영계에 가 보라 이거예요.

그러니 레버런 문이 잘못했다고 말 못 한다구요. 여러분이 잘못한 것을 알아야 돼요. 내가 미국 와서 통일교회의 어떠한 교회, 어떠한 나라보다도 말씀을 제일 많이 했어요. 제일 핵심적인 얘기를 했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런 거 알아요?「예」 내가 가는 데 하나님이 따라다니면서…. 그거 왜? 어째서? 수직으로 가는 데는 세상의 그 누구도 모른다구요. 역사시대의 그 누구도 모른다구요. 아무도 모르는 거예요. 레버런 문만이 알고 있다 이거예요. 또, 그걸 중심삼고 살아온 거라구요. 그걸 중심삼고 세계적 운동을 일으킨 것은 통일교회밖에 없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