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은 낮아지려고 하고 거짓 사랑은 높아지려고 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8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은 낮아지려고 하고 거짓 사랑은 높아지려고 해

자 이러한 사실을 볼 때, 상반된 운동이 벌어질 것입니다. 그런데 이것을 누가 만들었어요? 누가 이렇게 씨를 뿌렸느냐 이거예요. 「사탄」 사탄이면 그 사탄이 누구예요? 사탄이 했지만 말이예요, 그걸 따라가 가지고 한 게 누구예요? 「아담입니다」 아담이예요. 그러면 역사의 출발이 악으로 출발했다면 그 동기가 뭐냐 이거예요. 그것은 사랑입니다.

그래서 사탄은 거짓 사랑이고, 하나님은 참사랑입니다. 하나님이 이것을 복귀하려면 거짓 아담이 나왔으니 참된 아담이 나와야 됩니다. 아담도 반대로 돼 있고 해와도 반대로 돼 있다구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순전히 반대로 되었습니다. 반대로 되어 있으니까 사탄이 높고자 하니 하나님은 할 수 없이 낮고자 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왜 기독교에서 겸손하고 희생해야 된다고 하는 줄 알아요? 그게 문제예요. 왜 그래야 되느냐 하는 걸 알아야 됩니다. 왜 그러느냐? 하나님이 그랬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사탄은 높아지면 어떻게 하느냐? 자기를 위해요. 자기 이익을 위해 나갑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그 반대로 해야 합니다. 그 반대가 뭐예요? 자기가 손해를 보며 희생해야 됩니다. 희생을 해야 된다구요. 여러분들은 선생님이 '희생봉사하라!' 하는 말을 듣기 싫어했지요? 여러분이 그렇게 할수록 하나님은 이 뒤에 있다구요. 그러한 세상이 돼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이러한 부모가 나와 가지고 이거하고 반대예요. 이것은 배드 페어런츠(bad parents;나쁜 부모)요, 이것은 굿 페어런츠(good parents;좋은 부모)라는 결론이 나와요.

그런데 전부 다 이렇게 담이 생겼는데, 이걸 어떻게 하겠어요? '이 녀석아, 너 싸워라!' 해 가지고 되겠어요? 「안 됩니다」 그럼 무엇을 갖고? 「사랑요」 왜 사랑이예요? 거짓 사랑 때문에. 타락했으므로 참사랑이 아니고는 구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면 거짓사랑하고 참사랑하고 무엇이 다르냐? 이것이 달라요.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며 말씀하심) 하나는 높아지려고 하고 하나는 낮아지려고 하는 것입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그걸 실천해야 된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