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을 중심삼은 사랑권이 동해야 생명의 씨가 결합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0권 PDF전문보기

생명을 중심삼은 사랑권이 동해야 생명의 씨가 결합돼

자, 남자분들 말이예요, 여편네들 모르게 쓱싹 해먹는 것들이 참 많지요? 도적놈들, 전부 다 벼락을 맞는다구요. 사랑문제는 언제나 여편네한테 다 얘기해야 돼요. 불러 가지고 자기 아들딸한테 '나는 이렇고 이랬어' 하고 다 통고해야 돼요. 이래 가지고 아들이 '그 분야에 있어서 우리 아버지는 순수한 사랑을 가지고 존경하기에 합당한 아버지다. 순수한 사랑을 가진, 어머니의 남편으로서의 아버지를 모시겠다'고 공인할 수 있어야 돼요.

이런 말을 처음 듣지요? 왜? 어떻게 해서 아들에게 그런 권한이 있느냐? 아들은 부모의 사랑과 하나님의 사랑의 동참자이기 때문입니다. 공동 책임을 진 거라구요. 그렇지 않아요? 부모의 사랑에서부터 아들이 나왔지요? 몰랐던 애기 씨였지만 이미 그 사랑의 생명의 뿌리를 박고 동참해 가지고 태어났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동참자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떼어버릴 수 없어요. 이것을 떼어버리면 천도에 어긋나기 때문에 여러분이 운동하는 데 지장이 있다는 거예요. 다 깨져요. 왜 여편네가 죽으면 울고, 남편네가 죽으면 울고, 자식이 죽으면 우느냐 이거예요. 그런데 하나님이 없으면 왜 울지 않느냐 이거 예요. 하나님이 없으면 더 울어야 된다 이겁니다. 그걸 모르고 있다구요.

이 우주의 구형운동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사위기대의 사랑권, 입체권을 갖추지 않고는 우주 운동의 보조를 맞춰 돌아갈 수 없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것이 중심이 되어 가지고 그것을 100점으로 한다면, 거기에 맞는 도수 각도 크기와 위치에 따라 가치평가의 차이가 벌어진다는 걸 알아야 되겠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복잡하구만, 이거.그걸 몰랐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사랑의 기원이 만법의 기원으로 되어 있다는 거예요. 이 사랑의 법도 하나만 완전히 합격하게 되면, 이 사랑을 가지고 국가에 적응하면 최고의 애국자입니다. 자식을 사랑하듯이, 아내를 사랑하듯이, 부모를 사랑하듯이, 하나님을 사랑하듯이 나라를 사랑하면 이 법은 만국 일방통행이예요. 하늘나라도 마찬가지예요. 마찬가지라고 봅니다. 그런 서약을 할 수 있어요?

남자들, 출장 가 가지고 전부 바람을 많이 피웠지요? 앞으로 꼴뚜기 파이프를 다 빼 버려야 된다구요. 저기 여자들이 웃는구만. 뭐 다 아는 판인데 감출 게 뭐가 있나요? 벗으면 다 마찬가지인데요. 남자의 권위로써 보호할 줄 알아야 돼요. 남자가 여자의 궁둥이를 따라다니는 게 아니예요. 여자들이 남자를 따라다녀야지요. 타락한 인간들이 여자 궁둥이 따라다니다가 천지를 망쳐 먹었다구요. 아담이 해와의 궁둥이를 따라다니다가 망쳤다구요.

탕감복귀시대에 있어서는 남자가 여자 궁둥이를 따라다니는 게 아니예요. 여자가 뭐예요? 남자의 궁둥이를 따라다니는 것은 괜찮아요. 셋까지는 따라다닌다구요. 그러나 걸려 들어가지 말라 이거예요. 셋은 따라다니게 되어 있어요. 원리가 그렇다구요. 사방 수를 맞추기 위해서 동서남북에 있다는 거예요. 그러니 남자의 권위를 회복하여야 되겠습니다, 주체성을.

아들이 뭐라구요? 여편네하고 남편네하고 뭐라구요? 사랑의 뭐라구요? 동참적 생명을 갖고 나왔어요. 그렇기 때문에 자기 여편네 사랑하는 것 이상으로 자식을 사랑해야 돼요. 자식은 종적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위에서 내려오면 하나님은 생명의 근본이 되어 여기서 사랑과 화합해 가지고 한바퀴 돌고, 계속해서 몇 바퀴 돌음으로 말미암아 조화가 벌어진다는 거예요. 하나님의 생명권이, 사랑권이, 생명을 중심삼은 사랑권이 동하지 않고는 인생의 생명의 씨가 결합되지 않는다는 거예요. 난자니 정자니 하는 게 그런 원칙에 의해서 다 운동하게 되어 있다는 거예요. 전부 다 확실히 알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