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의 중심은 참된 사랑으로 하나밖에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0권 PDF전문보기

우주의 중심은 참된 사랑으로 하나밖에 없다

그래서 아들을 무시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그런데 오늘날 미국 같은 데의 가정에서는 자식이 부모를 무시하고, 부모가 자식을 무시하고, 남편이 아내를 무시하고, 아내가 남편을 무시한다구요. 사랑의 타이틀 권에는 천하가 다 들어가는데 여편네 저금통장, 남편네 저금통장, 자식 저금통장, 어머니 아버지 저금통장 해서 네 개의 저금통장이 있다 이거예요. 그러면 안 됩니다. 사랑 앞에는 모두 포괄되어야 됩니다. 우주가 포괄되어 있는데 포괄 안 되는 것은 사탄권이예요. 알겠어요? 「예」

그러므로 에미나 애비가 다 죽더라도 아들을 남겨야 되고, 자식과 남편이 죽더라도 어머니를 남겨야 되는 거예요. 공동책임을 지는 거예요. 아버지를 위해서는 자식과 어미가 죽더라도 아버지를 남겨야 되고, 하나님을 위해서는 세 자손이 전부 다, 부모와 자식이 죽더라도 하나님을 남겨야 된다는 거예요. 이것을 몰랐다는 거예요. 이것이 통일가의 전통입니다. 남편과 아내는 희생하더라도 하나님의 사랑권을 남겨야 된다는 철칙을 몰랐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이것이 남아 있는 한 반드시, 이것이 완전한 플러스이기 때문에, 완전한 플러스적 사랑이기 때문에 완전한 마이너스적 사랑은 자동적으로 생겨나게 됩니다. 재창조된다는 거예요. 그런데 하나님을 잃어버리면 다 죽는다는 거예요. 다 없다는 것입니다.

아담의 슬픔이 무엇이냐 하면 아담과 해와가 둘이 좋다고 자기 것으로 했는데 하나님을 잃어버렸다 이거예요. 하나님을 갖고 자기 것을 가져야 되는데, 하나님을 잃어버림으로 말미암아 자기 것을 못 찾았다 이거예요. 이 원한의 구렁텅이를 알기 때문에, 우리가 복귀의 운을 바라보면서 희망의 한 날을 찾아가는 거예요. 그러기 위해서 하나님을 여편네·남편네·자식 이상으로 사랑하는 전통의 마음을 남기기 위해 허덕이는 것이 통일교회 문 아무개가 가는 길이요, 어머니가 가야 할길이요, 통일교회 일가가 가야 할 책임이라는 걸 확실히 알아야 되겠다구요. 천명에 의해 가지고 이의가 없다 이거예요.

그러면 하늘은 그의 편을 들어 죽고자 하는 자를…. 마찬가지지요. 자식이 부모를 위해 죽겠다는데 가만히 둘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때는 보호하기 위해 제재하는 명령을 할 수 있고, 방어할 수 있고, 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없어 가지고는 칠 수 없습니다. 이 원칙을 침해하는 기준이 없게 되면 방어해야 돼요. 거기에는 자동적인 방어, 반작용, 보호작용이 반드시 있다는 거예요. 수축, 확장이 자체 내에서 작용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방어될 원칙이 있기 때문에 하나님이 찾아와서 협조 안 하더라도 자동적으로 그것은 해결됩니다. 모든 우주가 협조해 가지고 갈 길을 보호하게 되어 있으니 발전하게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문 아무개가 가는 길은 핍박받으면서도 발전했다구요. 알겠어요? 왜? 하나님의 사랑을 무엇보다도 플러스로 삼았기 때문이예요. 가 가지고 전체가 희생하더라도…. 반드시 완전한 사랑은 완전한 마이너스를 창조하는 원칙이 성립되어 있기 때문에, 우주의 원칙이 파괴되지 않는 한 문 아무개가 가는 길은 성공의 일로로 전진할 것이로다! 아멘! 그거예요.

아무리 원수가 있더라도 딱 비추어 보는 거예요. '이 자식 ! 무엇 때문에 내 앞에 나타났지? 너는 일개 민주국가를 대표한 자주장 권한을 위해서 나타났지만 나는 아니야. 세계를 위해서 하나님의 타주장권 내에 나타나고, 하늘이 나를 공인한 타주장권 내에 서 가지고 사랑의 핵심적 주체인 하나님 앞에 내가 상대적 인연을 갖고 나타날 때는 이 가운데의 모든 것은 파괴되든가 흡수되든가 하는 것이 천지의 이치야 !이래야 합니다. 왜? 하나님의 주체적 사랑 앞에서는 모두 흡수되게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부 다 배치되든가 파괴되게 돼 있습니다.

그래서 90각도예요, 알겠어요?「예」 우주의 중심은 참된 사랑, 이것 하나밖에 없다구요. 이걸 중심삼고 하나님과 참부모와 참된 남편과 참된 아내와 참된 사랑이 따로 모였는데, 서로 딱 합해 가지고 90각도로 될 수 있는, 자동적으로 그려 낼 수 있는 구형 수직선의 사랑은 우주에 하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사랑이상을 중심삼고 우주는 통하는 거예요. 그래서 통일교회 문 아무개를 일본 사람들이 무엇 하러 찾아오느냐 이거예요. 자기 멋대로 살지 뭣하러 날 찾아오느냐 말이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