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중심한 제도와 움직임이 공산당보다 강하기를 바라셔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1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중심한 제도와 움직임이 공산당보다 강하기를 바라셔

자, 그렇게 본다면 오늘날…. 미국에서는 지금 어떻게 됐어요? 미국에서 지금 정치하는 사람들은 형식적인 기도를 하고, 형식적인 규례를 갖추지요. 그건 아무 힘이 없는 것입니다. 그건 썩은 나뭇가지와 마찬가지예요. 다 안 된다는 거예요. 공산주의 이상 해야 돼요. 신이 있다면 오늘날 이 세계를 적화하기 위해, 맹진군하는 공산당을 앞에 놓고 오늘날 민주세계가 약하기를 바라겠어요, 그보다 더 강하길 바라겠어요? 물어 볼 것 없다구요. 강하기를 바라지요. 신이 있다고 주장하는 민주세계를 결속한 그 모든 제도와 움직임이 신이 없다는 공산당에 비해 몇배 강하기를 바란다구요.

자, 이런데 지금 신이 있다는 패들이 어때요, 미국을 가만히 보면? 요즘에 공산당이 지하운동 해서 엎드려 쏘고, 지지고 볶는 바람에 휘말려 들어가 가지고 마약을…. 그 줄을 내가 전부 다 조사해 봤어요. 마피아하고 공산당하고 짜 가지고 싸우지 않고 미국을 전부 다 멸망시키려고 하는 거예요. 마약의 힘보다도 못한 하나님주의 가지고 공산당을 막아요?

오늘날 프리 섹스니 뭐니 해 가지고 동물적인 사랑을 찾아가는 걸 국가도 어떻게 할 수 없다 이거예요. 사회도 종교도 어떻게 할 수 없다구요. 그러한 윤락의 길을 가는 민주세계의 젊은이들이 앞으로 힘을 가진 공산당을 막아요? 어림도 없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좌우가 싸우는 이 틈바구니에서 신이 없는지 있는지 모르고 있다구요. 있다고 한 것은 옛날이었고 없다고 하는 것은 오늘날이예요. 비교해 보니 있다는 것보다도 없다는 것이 더 실감이 나거든요. 왜? 내가 살기 편하다 이거예요. 젊은 놈들은 말이예요, 이러다 보니 젊은 놈들은 전부 다 교회를 다 떠나가 버려요. 요즘에 60 이상 된 할머니 할아버지들, 공동묘지에 청구서 다 들여 놓은 사람들이 있는데, 그 사람들이 죽으면 이제 다 그만이예요. 지금 미국 교회는 텅텅 비어 있어요. 텅텅 비어 버렸다 이거예요.

그러한 기독교를 가지고 공산당을 막을 수 있어요? 없다 이거예요. 또 그들은 세계제패라는 공산주의 유물사상을 가지고, 민주세계 타도라는 철학적인 내용을 가지고 단단히 무장해 있어요. 내 개인은 얼마든지 희생해야 된다는 결의 밑에서 세계의 원수인 자본주의를 타도하려는 사상으로 무장되어 있다 이겁니다. 내 몸 마음이 싸우고 있다면 이걸 끌고와 가지고 '야, 이 녀석아 너 가! 너는 미제국주의를 때려부수고야 죽어도 죽고, 고민해도 고민해!' 이렇게 되어 있다구요. 그런데 자유세계에서, 몸 마음이 싸우는 데 있어서 해결 못해 가지고 왔다갔다하는 그러한 입장에 선 사람으로서 공산주의를 막을 수 있어요? 대답은 단적으로 간단합니다. 없어요.

이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뭐냐? 하나님을 확실히 알아 가지고 그 정도의 길을 가르쳐 주는, 어떠한 대학 학박사의 가르침보다도 강한 신념을 가진, 바른 길을 가는 사람이 필요하다 이거예요. 공산주의 이상 강한 신념을 가지고 '내가 가는 것은 억천만 세에 남아질 수 있는, 만민이 공인할 수 있는 공동의 노선이다' 라고 주장할 수 있는 신념의 사나이가 필요하다 이거예요. 공산주의 모가지를 쳐야 돼요. 학박사님들을 대해 국민학교 학생같이 알고 '요 자식아! 참아 견디겠나?' 하고 이마를 때리면서 훈시할 수 있는 하늘의 사람이 되어야 되겠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