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가정을 통해 5대양 6대주가 하나될 수 있는 심정권이 열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6권 PDF전문보기

축복가정을 통해 5대양 6대주가 하나될 수 있는 심정권이 열려

해와 국가 일본 앞에 아벨적 기독교문화권이 있기 때문에 미국이 아벨 국가입니다. 그리고 사탄편과 하늘편을 대신한 것이 지금 독일로 되어 있습니다. 독일은 동독이 사탄편이고 서독은 민주세계이기 때문에 하늘편입니다. 절반 절반 해서, 하나는 사탄편이고 하나는 하늘편으로 되어 있습니다. 한국도 절반, 남한은 하늘편이고 북한은 사탄편입니다. 왜? 통일교회 문선생을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선생님의 고향이 사탄한테 몽땅 목덜미가 잡혀 있습니다. 선생님의 가족 일족은 다 피살되었다고 보는 거예요. 기독교가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세계가 다시 절반으로 갈라진 것입니다, 기독교가 2차대전 이후에…. 그렇지 않아요?

미국, 영국, 프랑스, 이 나라 중에 미국은 남자 국가입니다. 해와인 영국이 낳은 아들과 같은 아담국가입니다. 그다음에 영국은 해와국가이고, 프랑스는 천사장국가입니다. 천사장은 왔다갔다하기 때문에, 지금 미테랑, 끝날에 있어서 또 사탄편이 된 거라구요. 이탈리아가 그렇습니다. 이탈리아는 사탄편입니다. 그렇지요? 그러니 하늘편 모가지를 잡고 하늘편 머리와 하늘편 꽁지를 사탄이 쥐고 있는 것입니다. 이 싸움을 오늘날 통일교회가 해야 됩니다. 공산당과의 문제, 남북을 통일시키게 되면 세계문제가 해결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승공활동을 안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 이 4개 국을 완전히 하나로만 통일시키면 된다는 것입니다. 이 나라들은 원수국가들인데, 이 원수국가들끼리 합해 가지고 완전히 기독교의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로 되어서 새로운 천국 전통의 기반을 닦는 날에는 역사 이래 이 나라를 삼킬 나라가 없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 전통적 문화권을 형성하기 위해서 지금 미국에서 본격적인 명령을 한 것입니다, 3월 초하루에. 3년 간에 그것이 가능했다 이거예요. 그래서 세계 앞에 이 전통적 문화의 영향을 주었다 할 수 있게 되면 그때에는 다 넘어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숨막힌 세계정세가 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미국을 중심삼고 보면 1985년까지 210년에 해당하고 40대 대통령에 해당합니다. 그리고 2차대전 40년에 해당합니다. 전부 다 원리적인 숫자라구요. 선생님을 중심삼고 보면 1983년은 21수이고, 3월 초하루를 중심삼아 가지고 출발한 것은 4수입니다. 전부 다 원리 숫자입니다. 일본으로 말하면 말이예요, 1988년까지 120년 간입니다. 그 기간을 준비해 나온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지금 2차 7년노정을 4년 당겼습니다. 그 수에 해당하는 거예요. 그런 등등의 문제에 있어서 전부가 하늘적입니다.

또 36가정, 그다음에 72가정, 120가정, 430가정을 합하면 전부 다 몇 가정이라구요? 「666가정입니다」 666가정을 맞은 것입니다. 사탄수를 종결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이예요. 이것을 탕감했기 때문에 세계로 나가는 거예요. 그래서 777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세계로…. 국가기준에서 누구든지 전부 다 하늘나라에 연결될 수 있기 때문에, 한국은 전부 다 연결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의 대(對)가 되는 43가정을 세계에 전부 연결시킨 것입니다.

이걸 연결시키고 그다음엔 뭐냐 하면, 선생님이 1977년, 그 축복을 해서 연결시켜 가지고…. (녹음이 잠시 끊김) 1800쌍은 삼육 십팔(3×6=18), 전부 다 6수를 대표한 거예요. 이번에 축복한 2100쌍도 21수입니다. 6000쌍도 다 그거 6천년을 대표해서…. 모두 끝장이예요. 심정권을 만들어 가지고, 오대양 육대주에 있는 오색인종이 심정권을 중심삼고 완전히 하나되는 거예요. 이런 준비를 다 해 놓았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이 사람들이, 전국가와 전체 사회가 앞으로 통일사상을 중심삼고 방향만 잡는다면 세상은 끝장이라구요. 알겠어요? 「예」 응?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러니까 우리 통일교회가 국내에 있어서 세계사적 사명을 감당할 수 있게끔, 모든 산산 촌촌(山山村村)을 막론하고 이 기간에 통일교인들이 전부 다 앞으로의 갈 길을 제시해 줘야 합니다. 알겠어요? 「예」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이때가 오기 때문에 1971년부터 여러분을 동원한 거예요, '도시에서부터 해라!' 하고. 이것이 어느 기준이 딱 되거든 그다음에는 전부 지방으로 뻗어 나가야 합니다. 도시에서 빨리 전도해 가지고 홈 처치 조직해서 서울조직이 끝나고 도시조직이 끝나게 되면 이제는 국가조직으로 편성할 수 있는 사명의식을 가져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그러니까 전체 가정이 동원되어야 합니다, 전체 가정이. 6천쌍 전체가 동원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역사적 의의를 두고 이러한 출동명령을 하고 있다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예」 안 할 수 없다 이거예요. 하나님으로 보게 된다면 여러분 가정이 필요한 것보다 세계가 더 급하다 이거예요. 대한민국 나라도 필요하지만 세계가 더 바쁘다 이거예요. 그런 의미에서 미국을 중심삼은 치열한 투쟁을 선생님이 해 나왔다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