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는 전면적인 공세시대로 들어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6권 PDF전문보기

이제부터는 전면적인 공세시대로 들어가

그리고 재판문제도 불원간 다 끝날 것입니다. 이것을 넘어서는 날에는 천하에 우리를 반대할 자가 없다구요. 우리를 반대하는 날에는 멱살을 잡고 증거를 대라고 들이대는 거예요. 이제부터 전면적인 공세시대로 들어갑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여러분들 어디에 나가더라도 통일교회 교인이라는 것을 감추지 말라구요. 선생님이 제주도 그랜드 호텔에 와 있지만 식사하면서도 기도하는 거예요. 우물우물하면 뭐가 되지 않는 거예요. 이젠 내놓고 정정당당히 하라구요. 어머니 아버지한테도 괜히 숨길 필요가 없다구요. '어머니 아버지, 내가 지금 하는 것은 틀림없는 것입니다' 해야 돼요. 어머니 아버지를 굴복시켜야 돼요. 형제를 굴복시켜야 돼요. 가족부터 이제 올바른 설정을 해야 돼요. 자식들이 안 들으면 후려갈겨 쫓아내더라도, 어떻게든지 해야 되는 거라구요. 이럴 수 있는 때예요. 때가 달라졌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조수물이 나갔다 들어올 때가 됐다구요.

그런 때가 오느니만큼 그때를 놓치면 안 된다 이겁니다. 이때가 그야말로 우리에게 아침이예요. 여명기를 넘어서 광명한 태양이 솟아오르는 새로운 시대가 통일교회에 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통일교회에 마음대로 못 들어와요. 사람이 똑똑해야 들어와요. 대한민국도 그렇잖아요? 선생님을 많이 존경하지요, 이제? 알아보고 말이예요. 5천 년 역사에 한 분밖에 없는 위인이니 뭣이니 그런 말을 다 하고 있다는 걸 듣고 있어요. 그거 그럴 수밖에 없다구요. 대한민국에 소망이 없는 겁니다. 통일교회밖에 희망이 없어요.

그렇게 알고, 여러분들은 제주도에서 재출발하라구요. 이 50만 명이야 뭐 홈 처치(home church;가정교회) 활동 제대로 하게 되면 완전히 한꺼번에…. 열심히 이런 놀음을 해서, 선생님이 와서 권고한 대로 보람 있는 실적을 남겨서 다음에 선생님에게 보고할 수 있는 이런 결과가 있기를 바라 마지않습니다. 「아멘!」 감사하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