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에 한 사람씩 전도해야 하는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7권 PDF전문보기

한 달에 한 사람씩 전도해야 하는 이유

내가 한 달에 한 사람씩 전도하라고 했는데, 그런 것 다 아는 사람 손들어 봐요, 한 달에 한 사람씩 전도하는 것. 「다 알고 있습니다」 몇 년 동안? 「7년 동안입니다」 왜 그래요? 선생님이 여러분들이 밉살스럽고 보기 싫어 가지고 전도 시켜 먹고, 고생시키고 그러지요? 왜 그래요? 「민족복귀를 하기 위해서 그렇습니다」 민족복귀를 하기 위해서? 아니예요. 「자기복귀요」 그렇지요. 자기와, 자기 가정과, 자기 민족과, 자기 나라와, 자기 세계를 구하기 위해서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아담 해와가 타락했다는 것은 온 인류 전체가 타락했다는 결과예요. 오늘날 타락한 후손이기 때문에 각자가 타락했다는 거예요. 복귀노정은 각자가 개인복귀 하나 하는 것으로 세계가 전부 복귀되는 것이 아니라구요. 개인복귀 노정은 그 자체의 복귀노정이고, 가정복귀 노정은 그 자체의 가정복귀지 통일교회 가정복귀가 아니라구요. 종족복귀는 그 자체의 종족복귀요, 민족복귀라는 건 그 자체의 민족복귀요, 국가복귀는 그 자체의 국가복귀예요. 최소한도까지 나라는 책임져야 된다구요. 그다음엔 비로소 선생님이 세계복귀 조건을 세운 것을 여러분이 혜택받아 가지고 접붙이는 거예요.

선생님에 의해 닦아진 모든 기준이 여러분 앞에 그냥 그대로 백 퍼센트 옮겨져 가지고 조건으로 성립되는 것이 아니라구요. 여러분이 5퍼센트를 개인으로부터 가정, 종족, 민족, 국가 기준의 탕감노정까지 세워 놓아야 그것이 선생님이 닦아 놓은 세계탕감기준과 천주탕감기준과 연결되는 거예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닦은 국가기준이 소생이고, 천주기준이 장성이고, 하나님까지가 완성단계예요. 그래 가지고야 심정의 세계로 돌아가는 거예요.

왜 한 달에 한 명씩 전도해야 되느냐? 그것이 뭣이냐? 왜 7년을 잡느냐? 7년은 84개월이예요, 84개월. 이것은 12제자하고 72문도예요. 모세 앞에 있어서 12지파에 여섯 사람씩 족장을 시킬 때 이륙 십이(2×6=12), 일육은 육(1×6=6)해서 72가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70문도가 아니라 72문도라는 거예요.

그래서 족장을 중심삼고 일곱 사람을 세웠어요. 알겠어요? 「예」 일곱 사람 편성이 이렇게 되어 있어요. 그러면 모세를 중심삼고 72문도가 소생이고, 12지파가 장성이고, 모세가 완성이예요. 이게 원리적이예요. 그렇기 때문에 3단계 원칙을 중심삼고 볼 때에 모세 대신 내가 되어야 되고, 나 앞에는 12지파가 있어야 되고, 그다음에 72문도가 있어야 돼요. 이것은 족장들이예요. 그러한 기준을 오늘날 탕감복귀해야 돼요.

그래 가지고 84명을 갖는다는 것은 뭐냐? 오늘날 예수님이 이 땅 위에 와서 무엇을 찾지 못했느냐 하면 12제자를 못 찾았어요. 민족을 대표한 이스라엘 나라 앞에 12지파장을 예수님이 가져야 되는 거예요. 그 지파 족장들이 누구냐 하면 제사장이었다 이거예요. 12제사장이 하나되고, 그다음엔 지방의 모든 지방 제사장들인 족장 72명이 완전히 예수님 앞에 하나됐더라면 예수는 죽지 않는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