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가 본연의 사랑으로 하나된 곳에 하나님은 있고 싶어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8권 PDF전문보기

남자 여자가 본연의 사랑으로 하나된 곳에 하나님은 있고 싶어해

이렇게 이야기하다가는 끝이 없겠구만. 벌써 한 시간 됐구만. 자, 한 시간 했으면 됐지 뭐. 그만해도 되겠구만. 「노」 여러분들 월사금을 얼마 내고 있어요? 그래 '노' 할 수 있는 권리가 있어요? 「없습니다」 (웃음) 그게 원리적인 생각이라구요.

선생님은 통일교회의 주체고 여러분은 대상인데, 여러분이 없으면 매우 좋다는 말을 할 수 없어요.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전체를 중심삼고 매우 좋다고 할 때 선생님 혼자 가지고 매우 좋다가 되나요? 하나님 혼자서도 매우 좋다는 것이 안 된다는 겁니다. 매우 좋다는 얘기는 혼자 안 되는 거예요. 전체가, 사방이, 동서남북 사방이 이렇게 맞게 될 때 여기서도 매우 좋다, 여기서도 매우 좋다 한다는 겁니다.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래서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할 때 어떤 생각을 했느냐? 남자 여자는 왜 이렇게 가야 되느냐 하는 것이었습니다. 점점점 가면 어떻게 되느냐? 점점점 좋아집니다. 그러면 어떻게 되느냐? 여기는 하나님이 되고…. 자, 그래 가지고 사람 사람이, 남자 여자가 합해 가지고 부딪칠 때 다 날아가면 안 되는 겁니다. 부딪칠 때는 남자나 여자나 다 확─ 굴러 간다구요. 센터가 없습니다. 센터가. 그러니까 그때를 대비해 가지고 하나님이 센터에 들어가 가지고 남자는 오른쪽, 여자는 왼쪽 이래 가지고 척─ 도니까 내가 센터다, 이렇게 되는 겁니다. 거기서부터 이상세계가 벌어지는 겁니다.

그러면 '하나님, 당신은 매우 좋다 하는데 어디에 있고 싶소? 남자 여자의 어디 있고 싶소? 눈이요, 머리요? 어디 있고 싶소?' 이렇게 물어 보는 거예요. 좋다는 말을 생각해 보라구요. 어디에서 살고 싶어 하겠느냐 이거예요. 매우 좋다는 센터가 뭐예요? 사랑 가운데다 그 말이라구요. 무슨 사랑? 남자 여자가 백 퍼센트 순수한 본연의 세계의 사랑을 하기 위해 부딪칠 때, 우리는 아무것도 없다구요.

이 센터가 이러니 사람이 여기서 가고 말이예요, 여기서는 이렇게 나간다, 여기 센터에서 나간다 이거예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자, 이게 나가는 여기는 전원체예요. 나가는 전원체라구요. 여기에는 순수한 동체, 순수한 금이다 할 때는 이 힘이 이리 가지 않고 휙─ 이리 돌아가는 거예요. 그래서 이 땅 가운데는 철이고 뭐고 전부 다 녹아서 하나되어 있기 때문에 잘 통한다구요. 그래 전기작용은 전부 다 센터를 통해서 움직입니다. 이론에 맞는다구요. 그래 가지고 순수한 이것이 돌게 된다구요. 이게 돌고 이게 돌고….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렇기 때문에 전기는 순금을 통해서 흘러가려고 합니다. 여기에 하나님이 딱 들어오면, 순금과 마찬가지로 이렇게 가던 힘이 자연히 이렇게 돌아가는 겁니다. 그래 하나님이 여기에 와서 끌어당기면 '아이구, 죽겠다!' 그래요?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며 말씀하심) 하나님도 좋아서 '하하하! 좋다' 이래야지. 좋다면 어떻게 좋아야 되느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게 뭐냐 하면 자극적인 힘입니다. 자극적인 힘이 하나님 자신에게 올 때 하나님도 휙─ 돌아간다는 겁니다.

그러면 하나님이 즐거워할 수 있는 자리가 어디예요? 이 우주 가운데 하나님이 가 가지고 '하하! 좋다' 할 수 있는 자리가 어디냐? 인간들이, 남자 여자가 사랑을 폭발적으로 할 수 있는 센터에서만이 하나님이 즐거워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남자는 무겁고 여자는 작기 때문에 하나님이 센터가 돼 가지고 도는 데는 구형이 벌어지게 됩니다. 여러분들 구슬을 만드는 데는 네모난 걸 갖다가 자꾸 굴려야 동그래지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왜 여자를 작게 만들고 남자는 크게 만들었느냐? 그래야 동그래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아담 해와를 지어 놓고 '매우 좋다' 한 것은 '아하, 나도 기쁠 수 있는 일이 이제부터 시작되는구나' 그 말이라구요. 우리는 왜 센터 러브를 필요로 하느냐? 내 센터는 아무리 어디에 가더라도 센터를 유지하기 위한 마음이 있기 때문에 센터 러브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이 자리는 체인지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 여자로 생겨난 한 남자를 부정하는 여자, 여자를 부정하는 남자는 이상적인 세계를 찾아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지금 미국에 레즈비언(lesbian;여자동성애자)이니, 호모섹슈얼(homosexual;동성애자)이니, 게이(gay;동성연애자) 같은 것이 벌어지고 있다구요. 그것은 죄예요. 벌을 받아야 돼요. 그들이 갖고 있는 병은 보통 남자 여자, 정상적인 남자 여자가 사는 데는 없는 것입니다. 그들에게는 보통 부부에게 없는 병이 만연하고 있는 것입니다. 사랑의 원칙을 파괴시키는 그런 성병은 벌입니다, 벌. 그래서 센터 러브가 필요한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센터 러브에서 태어난 것입니다. 센터 러브가 뭐예요? 부모의 사랑이예요. 이건 영원히 부정할 수 없습니다. 절대 부정할 수 없다구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이 자체를 부정해서 보강할 수는 있어도 이건 부정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