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는 가정을 확대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8권 PDF전문보기

우주는 가정을 확대한 것

그러면 레버런 문이 절대적으로 사랑하는 것이 무엇이냐? 레버런 문이 트루 페어런츠(True Parents;참부모)라고 했기 때문에 여기에 딱 걸린다 이겁니다. 레버런 문은 참부모입니다. 그러니까 참부모와 참자녀가 될 때는 완전히 하나되는 겁니다. 그리고 참부모와 하나되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모가지를 내놓으면 됩니다. 간단하다구요. 그래 모가지 걸었어요? 「예」 그래서 '레버런 문은 사랑의 독재자다' 이렇게 말하는 겁니다. 사랑의 독재자라 하든 뭐라 하든 좋습니다. 베리 굿, 베리 베리 굿 하면 됐지. 자, 그러면 이거 받아들일 거예요, 안 받아들일 거예요? 「받아들일 겁니다」 안 받아들이겠다는 녀석은 쌍것이야. 시집 안 가겠다고 궁둥이를 젓고 이러다가 결혼해 보니까 좋거든요. 그러니까 '아이구! 엄마 아빠 감사합니다' 이런다구요.

무니가 행복해요, 불행해요? 「행복합니다」 무엇 갖고 행복해요? 밥이 있어요, 떡이 있어요, 스테이크가 있어요, 중국 뷔페가 있어요? 「트루 러브가 있습니다」 트루 러브가 보이는 거예요, 보이지 않는 거예요? 「보이지 않는 것입니다」 보이지 않는 것이니까 어디든지 통하는 거예요. 파란눈, 검정눈, 노란눈, 어디든지 통한다구요. (웃음) 그 어디에 가더라도 적이 없다구요. 울던 여자도 사랑하는 남편이 있으면 하하하 하고 달라지는 거예요. 그래 사랑은 조화무쌍한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지나가다 쓱 아이들을 보면 '작은 하나님이 놀고 있구나!' 하는 겁니다. 또, 그다음엔 '아이구, 남편 하나님이 오는구나!', '아내 하나님이 오는구나!' 하는 겁니다. (웃음) 또, 나이 많은 할아버지를 보면 '하나님에게 가까이 있는 그 할아버지는 얼마나 귀하냐' 이렇게 생각하는 거예요. 나이 많은 사람들은 머리가 왜 흰 거예요? 하나님이 하얀 분이기 때문이예요. 그래서 백인 머리도 희어지고 흑인 머리도 희어지고 황인 머리도 다 희어지게 마련입니다. 하나님을 닮아 간다 그 말이라구요. 그리고, 높은 산에는 눈이 있는데 왜 눈이 하야냐? 하나님이 높고 하얀 분으로 계시기 때문에 상징적으로 다 그렇게 만들어 놓은 겁니다. 자, 높고, 낮고, 넓고, 좁고 한 모든 것을, 조화무쌍한 것을 하나로 요리할 수 있는 그게 무엇이냐? 단지 하나 있는 것은 트루 러브뿐입니다.

오늘날 우주는 무엇이냐? 가정을 확대한 것입니다. 이걸 알아야 돼요. 가정의 사랑을 그냥 그대로 둔 가정을 보게 된다면 나이 많은 사람 있고…. 상중하가 있고, 좌우가 있고, 전후가 있습니다. 이것이 원칙입니다. 그래서 상하를 말할 때는 부모와 자녀를 말하고, 좌우를 말할 때는 남편과 아내를 말하고, 전후를 말할 때는 형제를 말합니다.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이러한 전체가 무엇으로 하나가 되겠느냐? 힘으로? 「아닙니다」 지식으로? 「아닙니다」 돈으로? 「아닙니다」 돈으로 그것을 할 수 있어요? 「없습니다」 그러면 어떤 것으로 할 수 있어요? 「사랑」 사랑이라는 것은 보통 사랑이 아니예요. 참사랑입니다. 그것은 틀림없는 거예요. 틀림없는 진리입니다. 그렇지 않고는 구형이 안 돼요. 구형이 안 되는 겁니다, 구형이. 이제는 알았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