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한 목표를 갖고 종교 통합 운동을 하는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8권 PDF전문보기

확실한 목표를 갖고 종교 통합 운동을 하는 통일교회

오늘 여기에 모인 여러분들, 오늘 말씀 제목이 '우리의 각오'인데, 통일교인들, 도대체 우리는 무엇을 하는 사람들이예요? 이런 종말시대를, 섭리의 위협 시대를 방어하기 위해 하늘은 이미 준비해 가지고 핍박의 노정을 거쳐 나오는 역사과정에 있다고 보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있는 것을 확실히 알고, 창조를 어떻게 했고 과정을 어떻게 해서 어떤 것을 목표로 했는가를 알아 가지고, 확실한 목표를 설정하여 수 많은 종교를 하나로 만드는 운동을 그 누군가가 해야 됩니다.

이러한 하나님의 섭리의 뜻이 지구상에 나타나게 되면 공산주의자들은 어떻게 할 것인가? 이것을 격파하려고 할 것입니다. 어떤 모양으로든 격파하려고 할 것입니다. 격파하는 데는 자기들이 싸우지 않고, 기독교를 비롯한 종교단체라든가 위성국가를 통해서 반대시키고 제거시키는 운동을 필시 할 것입니다. 기독교를 통해서, 종교를 통해서 제거시키는 운동을 할 것입니다. 위성국가를 통해서 제거시키는 운동을 할 것입니다. 그래서 기독교문화권, 자유세계와 공산주의가 합해 가지고 공세할 것입니다.

그러면 이 운동은 무슨 운동이냐? 전체 운동임에 틀림없습니다. 이 운동을 통해 가지고 기독교를 하나 만들자는 거예요. 그런데 기독교가 신봉하는 신앙의 골자를 통해서 보게 될 때 이것은 이단입니다. '주님이 구름을 타고 오지, 사람으로 와? 우리들은 지상에 주님이 오면 심판이 벌어져 가지고 공중으로 들려 올라갈 줄 아는데, 뭐 사람으로 와 가지고 지상천국을 만들어?' 하는 거예요. 이렇게 볼 때, 기독교가 믿는 대로 안 될 때는 공산주의에 지배당할 수 있는 세계임에 틀림없습니다. 사람으로 와 가지고 지상천국, 공산주의가 바라는 이상의 국가를 만드는 주님이 못 되는 한 역사적인 구도의 기원이 계속될 수 없습니다.

자,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기독교를 봐도 '네가 믿는 대로 확실히 주님이 구름 타고 와 가지고 공중에 들려 올라가서 혼인잔치를 해서 천년왕국이 이루어져? 사실이 그래?' 할 때 '나도 몰라. 확실히 몰라' 이런다구요. 믿지도 못하고 확실치도 않은 것을 위해 생명을 내놓을 수 있느냐 이겁니다. 싸울 수 있느냐 이겁니다. 그러나 공산주의자들은 자본주의는 반드시 망한다 하는 겁니다. 공식적인 원칙에 의해서 망한다고 보는 거예요. 틀림없다고 보는 거예요. 원시 공산주의 세계에서 노예제도를 거쳐 가지고 민주세계 체제를 거쳐서 사회주의 과정을 거쳐 공산주의 세계로 넘어간다 하는 거예요. 지금 그들이 말한 대로 역사는 진행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 민주세계는 뭐냐? 사회주의 형태입니다, 사회주의 형태. 여기에 있어서 공산주의가 주도하고 있으니, 민주세계는 자기들 주도권 내에 이미 포위되어 가지고 자기들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권내로 들어오지 않았느냐 이거예요. 그들은 확실한 자신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첫째번 기독교, 둘째번 공산주의, 세째번 통일교회….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이것은 이미 실험을 필했습니다. 이들이 믿는 대로 주님이 구름 타고 오고 천년왕국이 공중에서 안 이루어지게 될 때는 이건 완전히 있으나 없으나다 이겁니다. 그렇다고 무신론주의를 격파할 수 있도록 단결이 되어 있느냐? 다 썩었다 이겁니다. 다 썩었어요. 가정이 깨져 나가지 않나, 사회가 깨져 나가지 않나, 교회가 몰락하지 않나, 다 썩었습니다. 이건 뭐 마비상태가 되어 다들 죽어간다는 거예요. 처처마다 송장 냄새가 나서 처치 곤란이라는 거예요.

그 반면에 공산주의는 뭐냐? 과학적인 논리를 중심삼은 공산주의라고 지금 주장해 나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명실공히…. 여러분이 알다시피 언론기관이라든가 교육기관의 모든 식자층은 전부 다 리버럴이라는 거예요.

우리 통일교회는 지금 기독교의 반대를 받고 있습니다. 기독교 국가의 반대를 받고 있습니다. 공산주의의 반대를 받고 있습니다. 또, 그러면서 지금 자유세계의 가정제도에서부터 시작해서 모든 개인주의적인 제도권으로부터 반대를 받고 있습니다. 이래 가지고 개인에서부터 발전해 나오는 거예요. 현세계에 있어서 통일교회 자체가 세계적인 운동을 하는 겁니다. 개인적인 운동이 아니라 이것은 어디까지나 세계를 구도하는 종교 형태로 나타났다는 것을 일반이 알 수 있는 단계로 들어왔다 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