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와 여자는 우주의 공법인 사랑을 중심삼고 완전히 하나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8권 PDF전문보기

남자와 여자는 우주의 공법인 사랑을 중심삼고 완전히 하나돼야

자, 이렇게 얘기하다 보니까 꼭 한 시간이 되었구만. 여러분들이 갈 길을 모르기 때문에 기초부터 가르치려니까 시간이 걸리는 거예요. 모두가 필요한 말이지요? 그렇지요?

그러면 이제 레즈비언(lesbian;동성연애자)이니 호모섹스니 게이 무브먼트(gay movement;동성연애운동)니 하는 이런 것이 가능할까요? 남자들끼리, 여자들끼리 그러는 건 우주의 법도에 없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건 '끽─' 없어질 거예요. 100년만 되면 다 없어진다구요. 그렇지만 원칙에 의해, 주고받는 운동법칙을 따라 인생살이를 거쳐가는 사람들은 영원히 있게 되는 거예요.

여러분들, 이렇게 작은 것은 커지는 것이 좋지요? 그렇지요? 그러면 전부 다 커지는데 어떻게 커지느냐? 센터하고 멀어지는 비거(bigger;보다 큰 것)가 있을 수 있어요? 커지려면 언제나 센터를 의식하면서 커져야 돼요. 센터를 의식하지 않는 것은 파괴돼요. 파멸된다구요. 이게 어디로 가나요? 운동을 하면 어디로 가나요? 더 커지면 어떻게 돼요? 더 커지면 우주 밖으로 나간다 이거예요. 그렇게 되어 있잖아요? 그렇게 되는 것을 원하느냐?

여러분들이 부자가 되고 위대한 학자가 되려는 것은 그 센터에 가 가지고 전부 다 존경을 받기 위한 것이지, 저 먼 나라에 가서 존경받기 위한 것이 아니잖아요? 여러분들, 고향을 떠나 세계일주 하고 돌아다니다가 돌아오고 싶은 곳이 없으면 어떻게 되겠나요?

운동이라는 것은 센터가 있어야 좋은 운동입니다. 센터를 중심으로 돌아오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야 되는 거예요. 그렇지 않고는 운동을 해도 소용이 없는 거예요. 완전히 원형을 이루어야 이상적입니다.

자, 센터를 중심으로 운동할 때, 이렇게 바람 타다가 이렇게 되기를 원하느냐, 이렇게 이렇게 가기를 원하느냐? 둘 중에서 어떤 것을 원해요? 돌아가고 있을 때 위에서 가만히 보면 말이예요, 안 도는 것 같다구요.

여러분들, 달리는 차의 바퀴를 뒤에서 보면 말이예요, 똑바로 보면 가만히 서 있는 것 같다구요. 어떻게 되겠어요? 똑바로 보면 동그랗게 딱─ 서 있는 것 같다구요. 도는 것을 절반으로 갈라서 하나는 바른쪽으로 하나는 왼쪽으로 보면 이것이 센터를 중심으로 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거예요. 센터를 중심으로 열심히 도는 거예요. 그러면 자동차가 왈가닥 왈가닥 하다가도 서는 거예요. 그렇지요? 움직이지만 움직이지 않는 것 같다구요.

이것이 플러스고 이것이 마이너스로 조화가 벌어진다구요. 그런데 플러스 플러스는 반발하는 거예요. 이것은 반발한다구요. 또 마이너스와 마이너스는 반발한다구요. 그런데 어떻게 운동해요? 그렇기 때문에 플러스와 플러스는 반대로 돌고 마이너스와 마이너스도 반대로 돌아요. 그런데 플러스가 마이너스를 대해서는 함께 돈다구요. 남자는 플러스고 여자는 마이너스기에 함께 돈다는 거라구요.

지구도 자력선이 있기 때문에 도는 거예요. 그걸 알아요? 플러스극 마이너스극이 있어 가지고…. 지구가 이렇게 돌지 않으면 요렇게 좁아지는 거예요. 왜 둥글어졌느냐? 이와 같은 자리에서는 반작용을 해요. 이 작용은 말이예요, 잡아 당긴다구요. 잡아 당겨요. (판서하시며 말씀하심)

그러면 이래 가지고 뭘할 것이냐? 아무리 여자가 잘해도 여자는 마이너스예요, 마이너스. 그게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격이 필요한 것입니다. 남자도 인격이 필요하고 여자도 인격이 필요한 거예요. 이것 둘은 합해 가지고 사랑을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니까 남자를 무시하는 여자는 망하는 거예요. 여자를 무시하는 남자는 망하는 거예요. 그러니 레즈비언(lesbian;동성연애)이니 게이 무브먼트(gay movement;동성연애운동)니 하는 것은 망하는 것입니다. 우주를 파괴하는 거예요. 플러스와 플러스를 합한다는 원칙이 우주에 없고, 마이너스와 마이너스를 합한다는 원칙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그것들은 파괴주의이기 때문에 우주는 제거해 버리는 것입니다. 그걸 알겠어요? 여자들은 절대적으로 남자를 찾아가야 되고, 남자는 절대적으로 여자를 찾아가야 됩니다. 절대적으로 찾아가야 됩니다. 이것은 절대적인 길이지 레버런 문의 길이 아닙니다. 절대적이라구요. 그걸 인정해요? 「예」

그러면 가정이 뭐냐? 비로소 남자라는 동물과 여자라는 동물이, 남성이라는 물건과 여성이라는 물건이 우주 공약 밑에 처음으로 만나서 작용하기 시작하는 곳입니다. 이런 결론이 나온다구요. 사람이 비로소 우주공법에 일치할 수 있는 작용을 갖는 순간이 결혼이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므로 남자나 여자나 그 자리에 못 가면 불행한 거예요. 언제나 우주에 돌아다니는 거예요.

오늘날 미국식은 사랑을 마음대로 하는 것으로 되어 있지요? 이 쌍것들, 동물도 아니고 그걸 뭐라고 할까요? 동물은 일년에 한 번씩 하는데 이것들은 뭐예요? 동물은 일년에 한 번씩 새끼를 치기 위해서 만나지 사랑을 하기 위해서 만나는 게 아니라구요. 그러니 동물보다도 못한 거라구요. 개, 돼지, 소보다 더 못해요. 그런 사람들은 동물한테 부끄러운 거예요. 개들 닭들에게…. 이 우주 법은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 그러니까 여기서 레버런 문이 말하는 이상가정이라는 말은 오늘날 미국 젊은이들에게 절대 필요한 거예요.

그러면 인간에게 왜 사랑의 특권을 허락했느냐? 말은 일년에 한 번 사랑하는데, 그 사랑의 특권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이게 뭐예요? 똥개만도 못하게 말이예요. 사람은 전부 다 환경을 넘어서 사랑할 수 있어야 해요. 왜 사람에게 사랑의 특권을 부여했느냐 이거예요. 동물들도 일년 동안 가만 있는데 말이예요.

여러분들, 어때요? 남자들은 어때요? 남자들의 그것들이 가만히 있어요? 여자는 어때요? 말만도 못하잖아요, 말만도? 다른 동물들과 비교해 보면, 성관계를 갖는 문제에 있어서 제일 하등동물이 아니냐 이거예요. 고등동물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뭐예요? 그게 뭐예요? 사슴 같은 동물 세계에서도 수많은 숫놈 중에서 싸워 이긴 대장을 따라가려고 하는 것이 암놈이라는 거예요. 그런데 똥개들이 많다 이거예요. 인간이 뭐예요? 인간이 만물의 영장이고 고등동물이라면 무엇을 중심삼고 그렇다고 해요? 무엇을 중심삼고 영장이라고 하느냐 말이예요. 힘 가지고도 아니요, 머리 가지고도 아니예요.

귀한 것으로 결론을 내려야 할 텐데, 제일 귀한 것이 뭐라구요? 그 귀한 것은 사랑입니다. 그런데 동물들의 사랑보다 못한 사랑 가지고 되겠어요? 나은 것이 있어야지요. 동물들의 사랑과는 구별되어야 합니다. 동물들은 이놈, 저놈 막 붙지만 말이예요, 사람은 그러지 말아야 됩니다. 그게 맞아요? 어때요?

남자가 사랑을 통해서 가정을 가지면 그 가정을 통해서 나라와 통할 수 있고, 세계와 통할 수 있고, 하나님과도 통할 수 있는 것입니다. 어때요? 그런 무엇을 결론으로 말할 수 있다면 그게 뭘까요? 어떤 길을 통해 가지고 그렇게 될 수 있을까요? 아까 말한 바와 같이 가정과 나라와 세계와 하나님까지 통해서 높은 곳과 낮은 곳까지 같이 갈 수 있는 이런 운동을 할 수 있는 것이 뭐냐? 그걸 사랑이라고 할 때 그 사랑은 어떤 사랑일 것이냐 하는 것이 문제 되기 때문에 결론을 지어야 되지 않겠느냐 이거예요.

그런 사랑으로 이루어진 수많은 가정들과 수많은 나라, 그리고 세계, 하나님까지, 영계까지 사랑하는 세계가 되지 않겠느냐. 그 길은 수많은 나라가 환영하고 세계가 환영하고 하나님도 환영하는 길이 아니겠느냐. 그러한 자리에 있는 사람이나 만물은 우주가 환영하는 이상적인 사랑의 주체가 아니겠느냐. 이것은 틀림없습니다. 왜 그러하냐? 우주의 공법이예요. 모두가 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까 말한 것처럼 세상의 모든 것들은 우리와 마찬가지로 사랑의 방향을 갖추어 나가고 있습니다. 전부 다 그렇다구요. 이러한 우주적인 한 커플이 있다고 할 때, 우주가 전부 다 방향을 갖춘다는 거예요. 어때요? 그거 맞는 말이예요, 틀린 말이예요? 「맞는 말입니다」

가정의 한 커플이 나라를 위하고 세계를 위하고 우주를 위하고 하나님을 위하는 사랑을 가졌다면, 그들이 가는 곳에는 우주가 따라다닌다는 결론은 확실한 이론인 것입니다. 남자와 여자가 완전한 사랑을 중심삼고 완전히 라운드 써클(round circle;원형)을 이루었을 때에는 전우주가 그것을 소유하고 싶어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