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잘살려면 젊은이들이 바다로 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8권 PDF전문보기

미국이 잘살려면 젊은이들이 바다로 가야

그때 가서 '아이구! 아이구! 선생님 말대로 할 걸' 해도…. 지금까지 여러분들이 이러고 있으니까 할 수 없이 남의 나라, 일본 사람을 데려다가 책임자로 세우겠다고 선생님이 결정했습니다. 그렇다고 일본 사람을 데려다가 일본을 위하는 게 아니예요. 미국을 살리려니까 할 수 없다구요. 이 나라는 하나님이 축복해 주신 나라로서 하늘의 재산과 소유 가치를 관리할 책임이 있기 때문에 할 수 없다 이거예요. 여기서 선생님이 그걸 만들어 놓고 떠나면, 여러분들이 선생님의 전통을 따라 각국에 들어가 선생님의 사상을 가지고 세계를 구할 수 있는 운동을 하는 게 가능하다고 보는 거예요. 전부 다 여기서 돈을 갖다가 하라는 거예요. 그러면 미국도 사는 것이고 세계도 사는 거예요.

세계에는 양키 고 홈(Yankee go home;양키는 돌아가라)이라는 말이 있는데 '웰컴 양키(Welcome Yankee;양키 환영)'라는 말이 나와야 돼요. 그래야 미국이 하늘 앞에 축복을 정상적으로 계승할 수 있는 나라가 되는 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공산주의가 다 집어먹고, 마피아가 다 집어먹고, 불순 갱들이 이 나라를 전부 다 좀먹어 버릴 수 있어요. 이 나라 자체가, 여러분 가정이 그렇게 되어 가고 있잖아요? 젊은 사람들이 그렇게 되어 가고 있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빨리 기반을 닦아야 돼요. 미국이 잘사는 길은 젊은이들이 바다로 가야 된다는 이런 풍조를 만들어야 돼요. 그렇게 되면 국가의 새로운 미래상으로 개척된다구요. 그때는 여러분들이 전부 다 장(長)이 되는 거예요. 그때는 육지에 있는 모든 공장을 전부 역으로 우리가 인수하는 거예요. 육지에 있는 생산 공장은 전부 다 금후에 자물쇠를 채우게 되어 있다구요. 개인 이익을 추구하던 공장은 망할 것입니다. 우리는 국가의 이익을 추구하는 공장이기 때문에 나라와 결탁해 가지고 세계를 위해 나가는 거예요. 국가의 지원하에 은행과 짜고 얼마든지 발전할 수 있습니다.

자, 여러분들은 선생님에게 그런 능력이 있다고 봐요, 없다고 봐요? 어디 물어 보자구요. 「있다고 봅니다」 그렇지 않다면 내가 손도 대지 않아요. 그러니 오늘 회의를 하다 말고 여러분들을 남겨 두고, 스트��트 배스(줄무늬 농어)를 잡으려면 지금 현장에 가서 조사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해야 됩니다」 (웃음) 시간이 없다구요. 어디 가든지 선생님이 얼마나 불편하냐 이거예요. 레버런 문이라고 알게 되면 대번에 소문 날 텐데 이거 야단났다 이거예요. 그리고 신문사가 가만 있겠나요? 길목에서 지키겠나요, 안 지키겠나요? 생각해 보라구요. 그뿐만 아니라 KGB, 공산당이 지금 전부 다 총동원되어 있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생명을 걸고 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들 보라구요. 지금 전세계의 공산당의 원수가 누구냐? 레이건이 아니고 자유세계도 아니예요. 레버런 문 혼자예요, 혼자. 그걸 알아요? 「예」 그러니 크레믈린 궁전에서는 비밀회담을 해서 이미 이 사람은 처치해야 된다는 결정이 났다고 봐야 됩니다. 공산세계 전부가 밀고 나오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위험을 무릎쓰고 이 놀음을 하는 거예요.

또, 배에 갈 때는 누구나 총을 갖고 간다구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다 갖고 있다구요. 감옥에 한 3, 4년 갈 생각을 하게 되면 무슨 짓이든 할 수 있는 환경이다 이거예요. 그렇게 심각하다구요. 알겠어요? 그런데 여러분들 육지에서는 어떻게 할 거예요? 내가 순회를 가야 할 텐데 순회도 못 가고 여기서 지금 이 놀음 하고 있다구요. IOWC 책임자들과 약속을 해 놓고 못 가고 지금 이 놀음 하고 있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