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책임자는 죽겠다는 각오로 활동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8권 PDF전문보기

주책임자는 죽겠다는 각오로 활동해야

한국교파가 자꾸 늘어간다구요. 지금 여기서 3년 만에 150만, 300만만 되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 사람들은 갈 데가 없는 거예요. 레버런 문의 꽁무니를 잡지 말라고 해도 잡게 되어 있다구요. 그렇게 되면 아시아인들이 결속되는 거예요. 중국이라든가 일본 등 아시아인 전체가 여기에 단결되는 거예요.

그동안 백인들한테 많이 핍박받았기 때문에 아시아의 황인종을 통해 백인을 살려주는 운동을 하자는 말이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흑인을 해방시키고 흑인과 하나된 백성을 만들 수 있는 거예요. 하나님이 바라는 본래의 풍토를 황인종이 아니고는 만들 길이 없다는 거예요. 그렇지 않고는 미국이 이상의 기지로서 세계의 추앙을 받을 수 있는 전통을 찾을 길이 없다고 보는 거예요. 그러니까 아시아인을, 황인종을 만나려고 하는 거예요.

레버런 문은 전통 분야의 새로운 역사를 창조하는 데 있어서 평화의 기지를 닦는다 이거예요. 그런 의미에서 이 나라에서는 내가 절대 필요하다는 결론이 나오는 거예요. 나는 할 거예요. 반대하더라도 나는 할 것입니다, 천명에 의해서. 여러분들이 암만 반대하더라도 나는 그 길을 갈 것입니다.

이제 미디아도 나를 지원할 단계에 들어왔다구요. 내가 미디아 세계를 쥐는 거예요. 가능한가 불가능한가 이제부터 만들어 보라구요. 그러니까 이제 이만한 기반을 닦았으니…. 여기 CAUSA 멤버들도 있구만. 레버런 문의 말을 절대 복종하더라도 손해나지 않는다구요, 아무리 똑똑하고 잘났다는 백인이더라도. 어때요? 「그렇습니다」

다 죽어야 돼요. 미국을 위해 죽어야 돼요. 그러면 미국은 살 수 있습니다. 성경 말씀대로 미국은 살아나는 거예요. 레버런 문은 그런 사상으로 싸우고 있다구요. 그래도 죽지 않고 살았어요. 그게 성경의 마지막 말씀이예요. 이게 완성하는 데 있어서 마지막 고개라는 거예요. 성경 66권이 이제 레버런 문을 통해서 하나님의 세계 앞에 다 이루어졌다는 말을 할 수 있는 특권적인 말세임을 알아야 돼요. 마지막 때라는 거예요. 뉴 챕터(new chapter;새로운 장)라구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주인이어야 해요. 그러려면 그런 빛나는 역사가 없어 가지고는 안 되는 거예요. 여기서만이 사탄세계와 하늘이 갈라지는 거예요. 살 길을 찾아가지 말고 죽을 자리를 찾아가야 돼요. 그러면 하나님이 자기 대신 희생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된다구요.

자, 선생님의 생애가 그렇게 싸운 거예요. 그러니까 주책임자로부터 이런 전통을 알았으니 죽자는 거예요. 그거 결정할 거예요? 「예」 손들어 보세요. 내려요. 그러면 이제 입에서 힘들다는 말은 못 나오는 거예요. 어렵다는 얘기를 못 하는 거예요. 불평을 못 해요, 살아 있는 동안은. 간단하다구요. 내 자신이 그 자리에 안 가더라도 '또 가자! 또 가자!' 하며 가야 한다구요, 병으로 쓰러져 눕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