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위해서 사는 사람을 찾고 계셔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0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은 위해서 사는 사람을 찾고 계셔

그래서 하나님은 `위해서 살라'고 하는 것입니다. `위해서 살라'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위해서 사는 사람을 찾는 것입니다. 그 생명 자체도 자기를 위한 것이 아니고, 사랑 자체도…. 사랑에는 생명을 넘어설 수 있는 힘이 있다는 거예요. 생명과 더불어 사랑의 힘을 가지고 찾아오지 않으면 우주는 움직이지 않는 것입니다. 본연의 이상세계로 움직이지 않는다 하는 것을 여러분이 결론을 지어야 됩니다. 정리해 버려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은 지금까지 희생하면서도 역사시대 수많은 인류를 위했으므로 하나님은 참사랑의 주체다 하는 결론이 나온다 이겁니다. 그 경지에서만이 참사랑이지, 그 경지에서만.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참사랑은 다른 사람을 위하는 것입니다. 확실히 알았어요? 하나님은 거기서 활동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딴 데 있는 것이 아니예요. 거기에 하나님의 개인적 활동, 가정적 활동, 국가적 활동, 세계적 활동권이 있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두 사람 가운데 하나는 악한 사탄편이고 다른 하나는 하늘편이라면 어떤 쪽이 하늘편이 되느냐? 보다 위하는 쪽이 하늘편이 되는 것입니다, 보다 위하는 쪽이. 알겠어요? 거기서부터 차원이 높아져 발전하게 되고 역사가 시작되는 거예요. 확실한 경계선을 지금까지 몰랐다구요. 지금까지 몰랐다구요. 세상에 지금 경계선이 없다구요.

하나님과 사탄이 어떻게 경계선을 중심삼고, 한계선을 중심삼고 전부 다 하늘편과 사탄편, 내 편이냐 네 편이냐 하는 이것을 어떻게 분배해 나가는지를 몰랐다구요. 미국의 남북전쟁과 같이 두 패가 싸우는 데 있어서 하나님이 어떤 편을 들어야 되느냐 하면, 이 미국은 하나이고 세계를 위해서 싸운다 하는 곳을…. 링컨 대통령이 주장한 것이 그거예요. 백인이 흑인을 차별하면 안 되고, 인종을 차별하면 안 된다고 한 거예요. 그러니 남군은 지게 마련이지요. 그래 누가 이겼느냐 이거예요. 민주주의가 지금까지 전세계 인류를 위주한다는 입장에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남아 나온 거예요.

그래 미국도 남기 위해서는…. 간단하다구요. 이 공식을 통해서 미국과 소련이 싸우게 되면 누가 이기느냐? 소련은 세계를 위해서 전체를 움직이려고 하는데 미국은 세계를 모르고 미국만을 위한다 할 때는 미국은 망하는 것입니다. 소련에게 당한다 이겁니다. 미국이 세계를 위하면 이기는 거라구요.

그래서 미국이 망하겠으니까 안 망하게 하려니 이 통일교회가 세계를 위하고 공산당까지 구해야 되겠다 하는 운동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있기 때문에 그러한 운동이 생겨난다, 이런 결론이 나온다구요. 이렇게 볼 때, 하나님은 통일교회 편에 절대 있지 않으면 안 된다는 공식적인 결론이 나온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세계를 위하는 하나님의 이름과 더불어 하나의 세계를 만들겠다고 주장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그리고 우리 통일교회는 언제든지 희생시키겠다는 거예요. 통일교회의 나라가 있으면 그 나라를 세계를 위해 희생시키겠다고 하는 사실은 하나님을 영원히 모실 수 있는 하나의 이론적 터전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기에 서 있는 레버런 문은 지극히 혼자 외로웠던 사람이었는데도 불구하고…. 그래 세상이 다 반대하고 그랬기 때문에 통일교회 들어와서 잘났다는 사람은 다 떨어졌지만 혼자 이 길을 걸어온 사람이기에 지금에 와서는 레버런 문이 세계적인 이름을 갖게 된 것입니다. 이만한 세계적인 기반을 가지고 있으므로 어느 누가 보더라도, 어떤 국가의 수상들이라도 `레버런 문은 성공한 사람이다. 저 사람은 이제 두고 봐야 된다, 얼마나 발전할 것인가' 이런다구요. 이러한 관심을 갖게 된 것도 하나님이 같이했기 때문에 그러한 사람이 됐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