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에서 원칙적으로 완전한 운동을 해야 영계가 연결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1권 PDF전문보기

지상에서 원칙적으로 완전한 운동을 해야 영계가 연결돼

그러면 아까 통일을 중심삼고 말했는데, 영계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선생님이 이와 같은 작전을 나 혼자 육적인 기준만 중심삼고 하는 것이 아니고 영적 세계의 하나님과 같이하기 때문에, 지상에서 풀려 나가는 것이 영계에 영향을 미쳐 영계의 경계선이 무너져 나가는 일이 벌어진다 하는 걸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 백인들과 수많은 흑인들이 하나돼 가지고 레버런 문과 사랑으로 하나되어 움직이게 되면 즉각적으로 여러분들 선조세계, 영계에 직접적으로 연결된다구요.

왜? 주체 대상은 하나이기 때문이예요. 그런 논리가 이론적으로 맞는 거예요. 완전한 마이너스는 완전한 플러스를 자동적으로 생겨나게 하기 마련입니다. 완전한 플러스는 완전한 마이너스를 자동적으로 창조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그것이 이 우주의 창조원칙이예요. 존재의 법칙이예요. 그래서 이 지상에서 원칙적인 완전한 운동을 하면 영계 자체가 연결되는 것이 아니냐 이거예요. 알겠어요? 역사 이래 이런 일이 처음 벌어진다 하는 그게 문제 되는 거라구요. 그러니까 영계에 문제 되는 것을 여기서 해결해서 조치해 가지고 풀면 풀리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런데 그럴 때마다 탕감이 필요한 거라구요. 여러분들은 때가 무엇인지, 세계적인 때가 어떻게 되었는지 모르지만, 선생님은 이런 탕감길을 홀로 역사와 우주 앞에 영계와 육계 앞에 책임져 가지고 이 일을 하는 거예요. 어떤 때에 탕감해야 한다는 걸 알기 때문에 그것이 무너지는 날에는 영계가 어떻게 되고 지상이 어떻게 된다는 것이 확실해지는 것이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예」 그래서 성경에는 땅에서 풀면 하늘에서도 풀린다고 했습니다. 풀기 위해서는 탕감이 필요하다 이겁니다.

여러분들은 탕감길을 모릅니다. 그거 알아요? 나는 알고 있지만 그걸 모르고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아까 말한 거와 같이 단계를 높여 가지고…. 개인적 환경에서의 주체 대상 탕감시대, 가정적 환경에서의 주체 대상 탕감시대, 종족적 환경에서의 주체 대상 탕감시대, 민족적 주체 대상 탕감시대, 국가적 주체 대상 탕감시대, 세계적 주체 대상 탕감시대로 가야 하는 것을 여러분은 모르지만 선생님은 알기 때문에, 선생님이 말한 것이 그냥 그대로 영계로 반응되는 실증이 드러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