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국가들을 하나 만들어 천국의 전통적 기지로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1권 PDF전문보기

원수국가들을 하나 만들어 천국의 전통적 기지로 만들어야

그래서 지금 제3세계권부터 통일교회를 지지하는 것입니다. 미국의 중심 센터인 백인 세계는 반대하지만 흑인과 스페니쉬계가 점점점 레버런 문을 지지하는 자리로 들어오고 있는 거예요. 앞으로는 공산당이 나와 가지고 백인들이 갖고 있는 재산이나 식민지를 다 빼앗고 구라파도 다 빼앗으면 백인들이 전부 다 갈 데 없으니까 할 수 없이 제3세계를 붙들고 '나 살려주소' 하는 운명이 된다는 거예요. 아시아 사람을 통해 가지고 '우리 살려주소! 레버런 문, 우리 살려주소' 할 수 있는 단계로 몰려 들어가는 거예요. 백인세계가, 미국과 같은 선진국가가 말이예요.

그러니까 그래서는 안 되겠으니 하나 만들기 위해서, 한국과 일본과 미국과 독일, 아담과 해와와 가인과 아벨 국가의 국가적 대표로서의 원수들을 여기 미국에 데려와서 하나 만듦으로 말미암아 미국을 재탕감시켜 가지고 하나로 복귀하자 하는 싸움이 이 3년노정이라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아담 해와 가인 아벨이 타락 이후 원수예요. 그것이 심어져 자라서 수확기가 됐다구요. 이제는 가을이예요. 그것을 거두어 가지고 하나 만들자는 거예요. 원수의 나라를 하나의 가정으로 만들어야 된다구요. 가정이예요, 가정.

그래 가지고 천국의 전통적 기지를 만들면 마지막이예요. 그런 역사는 없었다는 거예요. 원수 국가를 하나 만들어 가지고 하늘나라의 전통적 기지로 성사시키는 싸움을 3년노정을 중심삼고 지금 미국에서 전개하는 거예요. 그것이 기동대 활동이라는 걸 알아야 돼요, 기동대 활동. 자꾸 도는 거예요. 50개 주를 도는 거예요. 미국이 광야요, 사탄세계예요. 그때서부터 미국 여론이 돌아가는 거예요. 자꾸 여론이 돌아가는 거예요. 50개 주를 돌면서부터 여론이 돌아가기 시작하는 거예요.

역사가들이 말하기를 레버런 문은 진정한 의미에서 원수를 사랑했다고 하는 거예요. 내가 법정투쟁을 하면서 '오 인천' 영화를 만들고 워싱턴 타임즈를 만들었는데, 그것이 내가 돈벌기 위해서예요? 레버런 문과 통일교회를 위해서예요? 미국을 살려주고 자유세계를 보호하기 위해서 한 거라구요. 그건 누구든지 다 아는 거예요. (박수) 미국이 레버런 문 앞에 머리를 숙이느냐, 안 숙이느냐 하는 문제를 가지고 4월, 5월을 걸고 지금 법정투쟁을 하는 거예요.

예수가 30년 생애를 가게 될 때 유대교와 이스라엘 나라를 중심삼고 아시아문화권 기반을 형성할 수 있었는데, 그 기반을 오늘 세계 도상에 갖추어 가지고 남아진 공산권만 통일교회가 처리하면 세계 통일권을 상속받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지금 그 시대를 향해 넘어가는 숨가쁜 분수령을 대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선생님이 나빠요, 미국정부가 나빠요? 어떤 거예요? 「미국정부가요」 미국정부가 나쁘다구요. 미국은 사탄의 도구가 돼 왔다구요. 그래서 장자권이 머리를 숙여 가지고 가나안 복지를 찾아가야 돼요.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