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가 하나된 마이너스 형태의 자리에 하나님이 찾아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2권 PDF전문보기

남자 여자가 하나된 마이너스 형태의 자리에 하나님이 찾아와

그래서 하나님이 가라사대, 하나님이 좋아하는 지성소가 어디냐 하면, 어디겠어요?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이 눈을 부릅뜨고 심각하게 찾아가는 사랑의 지성소가 어디냐? 하나님은 러브 마스터(love master;사랑의 주인)로서 지성소를 찾아가는데 그 지성소가 어디에 있느냐? 어디겠어요, 지성소가? 뭐예요? 그것도 모르면 국민학교 1학년생도 못 되겠구만! (웃음) 어디예요, 어디예요? 하나님이 보는 사랑의 자리, 그 지성소가 어디예요? (웃음) 여러분들의 눈이 아니예요. 눈, 입, 손. 어디예요, 어디? 찾아보자 이거예요. 어디예요? 「파이프」 (웃음) 그거야, 그거야! (웃음) 웃을 게 아니예요, 웃을 게 아니예요. 이게 웃을 일이 아니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여자 남자가 일생 동안 붙들고 '당신 없으면 못 살아!' 이런 놀음 하는 것이라구요. (웃음)

자, 그러면 하나님은 말이예요, 러브 마스터인데, 어느때에 그 곳에 찾아오게 되겠느냐? 여자만 있을 때 찾아오겠느냐, 남자만 있을 때 찾아오겠느냐? 「둘이 같이 있을 때요」 이 원칙에 있어서 둘이 플러스 마이너스가 되어 더 클 수 있는 최고의 자리에, 이 세상 피조세계와 하나님이 관계될 수 있는 그 파트(part;부분)에, 그와 같이 이루어질 수 있는 그 장소에 찾아올 것이 틀림없다! 그건 추상적으로도 그런 결론이 나게 되어 있어요.

그러면 피조세계에서 누가 제일 최고의 플러스 마이너스 자리를 차지한 거예요? 원숭이예요, 뭐예요? 닭새끼예요, 개새끼예요? 그다음에 저 뭐예요? 새새끼예요, 베짱이예요? 「사람」 여러분들, 저 뭔가, 안테나 알지요, 안테나? 안테나는 높을수록 전부 다 플러스에 가까이 올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조세계에 있어서 움직이는 동식물로서 말이예요, 높을 수 있는 마음과 모든 걸 가진 것이 무엇이냐? 어떤 사람은 '어, 나무다' 하는데 나무는 사람같이 하늘땅을 통하는 것이 없다구요, 제일 높은 데 있지만. 그렇기 때문에 그 자체가 사방으로 움직이고 다닐 수 있는 대표자가 사람 외에는 없더라 이거예요.

어느 게 높아요? 사람이 높아요, 나무가 높아요? 「사람」 하나님에게 있어서 사람 외에는 그런 것은 없다 이거예요. 사람의 마음이 얼마나…. 하나님도 마음 보따리를 잡고는 말이예요, 나들이 다니려고 한다구요. 자, 그러면 '하나님이 여자만 찾아올 수 없다' 어때요? 여자와 남자가 하나되어 가지고 그것이 하나의 마이너스 형태를 갖출 수 있는 그 자리에 하나님이 찾아오는 것입니다.

자, 여러분, 남자 여자가 이렇게 끼고 다니지요? 이것을 알아야 됩니다. 이것을 잡아야 돼요, 이것을. 여기의 이것을 잡아야 돼요. 이것을 찾는 거예요. 무엇을 찾는 거예요? (행동으로 설명하심) 「서브 웨이(Subway;지하철)」 서브 웨이! 그거 맞아요! (웃음) 둘이 잡아야 돼요. 센터를 잡아야 된다 이거예요. 그게 뭐냐 하면, 이 플러스다 이거예요, 플러스. 순식간에 사랑의 바람이 불어 나오는 거예요, 거기서부터. 이래 놓으면 이것이 바람이 불수록 좋다는 거예요. '아이구, 좋다. 아이구, 좋다. 하하하…' 그거 이론적으로 맞는 것 같아요, 상상적으로 맞는 것 같아요? 「이론적으로」 이론적으로도 맞아요, 이론적으로도. 선생님의 원리 강의는 재미있지요? 「예」 (웃음) 자, 이제 알았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