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의 사랑은 싫증나지만 하늘의 사랑은 할수록 신비로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4권 PDF전문보기

사탄의 사랑은 싫증나지만 하늘의 사랑은 할수록 신비로워

사탄세계의 사랑은 하면 할수록 전부 다 싫증나게 되는 거예요. 그렇지만 하늘의 사랑은 하면 할수록 더 신비롭고 더 도취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다르다구요. 사탄세계의 젊은 녀석들은 서로가 죽자 살자 결혼을 하자고 해 가지고 1주일도 못 가서 이혼을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무니들은 말이예요, '허 우리는 다르다. 결혼도 내 마음대로 안 하고 레버런 문이 해줘야 된다. 우리들 마음대로 못 하고 그저 싫든 좋든 정해 주면 좋다'고 하는 겁니다. 그런 패가 생겨났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희망이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박수)

통일교회 패는 결혼을 해 가지고도 사는지 뭘하는지 3년 동안 부부가 갈라져서 돌아다니고, 또 여편네 만나 가지고도 손목도 못 잡아 보고 그렇게 살고 있다구요. (웃음) 그렇지만 이것이 달기는 천천히 달지만 달아놓으면 영원히 꺼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건 뭐냐? 여러분들 곤로를 보면 말이예요, 코일이 있어 가지고 전기가 들어와서 덥게 하지요? 곤로 위에 있는 쟁개비(남비)와 같은 사랑이 아니라구요. 전기 곤로 같은 사랑입니다. 다르다구요.

우리는 점점 더 익사이팅(exciting;흥분되는)하고, 미스테리(mistery;신비) 같은 사랑의 세계를 향해 가지만 사탄세계는 미스테리하고, 익사이팅의 사랑이 좁아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백인 통일교회 패들은 말이예요, 잘난 백인 여자들은 잘난 백인 남자와 결혼할 줄 알았는 데 전부 다 아시아 사람, 흑인하고 결혼을 하겠다고 하니 얼마나 신비롭고 얼마나 익사이팅해요. 땅 끝에서 땅 끝까지 간다구요. 동쪽에서 동쪽은 싫다는 거예요. 거꾸로 동쪽 끝에서 서쪽 끝에 가고, 남쪽 끝에서 북쪽 끝에 가려고 하는 것, 이것이 이상이라는 거예요. 거기에는 미스테리 파워(mistery power;신비한 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탄세계의 사랑은 그저 야단하다가 사라지는 것이고, 하늘 세계의 사랑은 그저 욕을 먹으면서, 두들겨 맞으면서, 이단으로 몰리면서 발전하는 것입니다. 맨 처음에는 이러던 얼굴이 '호호, 하하, 허허 히히' 하는 거예요. (표정을 지으시면서 말씀하심. 웃음) 그것이 하늘 사랑이라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기분 좋지요? 「예」

여기에 있는 미국 교회 중에 의자에 앉지 않는 교회가 어디 있어요? 그런데 이게 뭐예요, 이게? 이게 무슨 교회예요? 이것은 사랑교회라는 것입니다. 이 사람하고 저 사람하고 앞뒤로 동서남북으로 전부 다 대고 싶다구요. (박수. 웃음) 이것이 사랑교회예요. 앞에 보니 검둥이, 옆에 보니 빨간 사람, 뒤에는 노란 사람, 오색인종이 전부 다 나 하나 놓고 동서남북으로 딱 붙어 있다구요. 그리고 궁둥이가 와 닿는다구요. (웃음) 그래서 사랑의 교회입니다.

자, 그런 의미에서 볼 때 레버런 문이 이렇게 교육시키는 것이 잘했다, 못했다 어떤 거예요? 「잘했습니다」 못했어요. 「잘했습니다」 이제는 그 말 다 알았다구요. 결론 다 알았으니 이제부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