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자들 아들딸부터 일선에 내보내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6권 PDF전문보기

지도자들 아들딸부터 일선에 내보내라

여러분의 자식이 죽든, 여러분이 죽든 선생님의 아들딸을 수호해야 할 책임이 있는 거예요. 이걸 모르고 이러고저러고하고 있다구요. 여러분이 그걸 못 하는 날에는 선생님이 한을 여러분들 후손에게 전부…. 내가 죽기 전까지 3대를 통해서 죽음의 길로 몰아넣을 거예요. 이러면 통일교회는 망하지 않아요. 축복가정들은 망하지 않아요. 좋다고 '흥흥' 했다가는 다 망하는 거예요. 똥구덩이가 되어 사탄이 전부 다 검은 물 빨간 물로 얼룩을 들여 가지고 있으면 하늘이 한꺼번에 쓸어 버린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로마가 복받은 것은 로마를 위한 것이 아니라 세계를 위해서예요. 로마 사람이 피땀 흘려 가지고 세계와 나라를 살려야 했어요. 자기 아들딸을 전부 동원해 가지고 세계를 위했더라면 로마는 망하지 않아요. 미국도 세계를 위해 축복해 줬는데, 2차대전 이후에 세계를 위해 미국 사람들이 희생하고, 복을 나눠 주기 위해 희생했더라면 안 망하는 건데 그걸 못 했기 때문에 망하는 거예요.

이제 통일교회 시대가 오는 거예요. 레버런 문은 그걸 알아요. 통일교회 시대가 오는 거예요. 그 복은 통일교회를 위한 것이 아니예요. 세계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세계를 제일 사랑하는 사람을 통해서 나누어 주는 것이 천도가 바라는 것이라 할진대, 2세를 세워 가지고 제일 가까운 사람들, 여편네와 남편을 통해서 나눠 주게 하는 거예요. 그게 틀렸어요? 틀렸으면 말해 보라구요. 이렇게 하는 사람들은 절대 안 망합니 다. 이렇게 하지 않는 녀석들은 망하는 거예요. 두고 보라구요. 망하나 안 망하나 두고 보라구요. 망하지 않더라도 법이 망하게 할 거예요.

통일교회 교인들, 너무 좋아하지 말라구요. 내가 감옥에서 나오자마자 보희한테 얘기한 거예요. '망하지 않기 위해서는 너부터 뒤집어야겠다'고 했어요. 깐다는 거야, 이놈의 자식들! 저 지옥 밑으로 내려가라는 거예요. 선생님의 말을 똑똑히 알겠어요? 「예」 내가 똑똑히 가르쳐 주기 위해서 왔다구요.

제일 바쁜 것이 천도를 맞추는 책임을 다하는 것이예요. 대회가 다 끝나고…. 전부 다 모아서 얘기할 수 없습니다. 내가 직접 관할할 수 있는 이런 단계에만 얘기하는 거예요. 여러분들이 전통적 사상을 전부 다 전수해 갖고 횡적으로 전개해야 할 책임을 하지 못하면 안 된다구요. 여러분 개인은 망하더라도 나는 망해서는 안 되겠다는 겁니다. 그래서 다 가르쳐 주는 거예요. 안 그러면 내가 책임져야 되는데, 내가 책임 안 질 거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나는 내 갈 길을 가는 거라구요.

이렇게 수호를 못 할 때에는 전부 다…. 이북에서 김일성이가 모가지를 자른다고 하더라도 내가 배 한 척 들이대지 않을 거예요, 통일교회를 구원하기 위해서. 내 눈으로 전부 쓰러지는 걸 보더라도 하늘 앞에 눈을 감고 '이 이상 희생이 있더라도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야 합니다' 할 거라구요. 선생님은 이렇게 보는 거예요. 36가정, 72가정, 120가정을 희생시켜 나오면서 세계를 구해야 할 책임을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생활을 간소화해야 돼요. 뛰쳐나가서 데모를 막을 수 있는 교육을 해야 돼요. 임도순이 알겠어? 「예」 저 손대오, 알겠나? 「예」 최창림!「예. 하겠습니다」 너부터 나가고 네 아들딸부터 내세워라 이거야. 창림이는 아들을 전부 다 이 나라로 환원시키라구. 알겠어? 오늘부터 귀환 명령을 내리라구. 알겠어? 귀환명령! 네가 정성들여야 돼. 36가정을 전부 다 투입할지 모른다구요. 여러분들부터 하라구. 알겠어? 「예」 그러지 않고는 안 되는 거예요. 정성을 들여야 돼요.

이제, 선생님의 말씀대로 하겠다는 사람은 양손 들어 맹세하자구요. 내려요. 여러분들이 오늘 이 전환식과 더불어 결의를 하지 않으면 고개를 넘을 수 있는 길을 열지 못하는 거예요. 지금까지 여러분들이 잘못한 것을 놔두고는 이 길이 열리지 않는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말하는 걸 똑똑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사탄세계의 심정권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더 양이 많고, 높고 깊고 넓을 수 있는 하늘의 심정권으로 소화할 수 있어야 돼요. 그렇지 않고는 하늘나라를 건설할 수 있는 터전이 안 돼요. 이것은 원리입니다. 확실히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 「예」 이걸 못 하면 어떨까요? 망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