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에 들어가려면 가정을 중심한 완성기반을 통과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7권 PDF전문보기

천국에 들어가려면 가정을 중심한 완성기반을 통과해야

내가 삼팔선을 넘어서면서 김일성이를 내 손으로 제거한다고 했기 때문에…. 그것을 하기 위해서는 미국을 요리해야 되고, 일본을 요리해야 되고, 중공을 요리해야 되는데, 그 선무공작이 이미 다 끝났습니다. 파병할 수 있는 군수물자를 보급하고 있는 중이라구요. 꿈같은 얘기예요. 이놈의 김일성이 자식! 내가 북만주에서 한 100만 대를 만들 수 있는 자동차 공장을 만들어 가지고 그 절반인 50만대를 남한에 갖다 팔아야겠다구요. 그래서 '50퍼센트 물건을 가져와라' 해서 가져오게 되면 '너희들 배에 실어서 한국까지 실어다 줘라' 하면 중공 자체가 곤란하거든. 그래 '야야, 그러지 말고 김일성 꼭대기를 눌러 가지고 신의주에서부터 서울까지 길을 열라고 해' 이러는 거예요. 그러면 안 열 수 있어요? 내가 이런 생각을 하는 사람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국제고속도로를 만든다고 선포해 가지고 이미 1981년도에…. 중공은 고속도로가 절대 필요합니다. 미국과 일본과 중공을 요리 못 하면 대한민국은 통일이 없어요. 나는 세상을 읽을 줄 아는 능력이 있는 사람이라구요. 개인 관상도 볼 줄 알지만 그 나라 관상을 보고 세계 관상을 볼 수 있는 사람입니다.

중공이 지금 7차 5개년 계획 가운데 있는데 그 기간산업 중에 개발해야 할 것이 자동차산업입니다. 이 자동차산업에서 제일 어려운 것이 미션이예요. 그런데 이 미션 생산의 모든 것은 통일교회 레버런 문이 할싸 하는 중공 정부의 주문을 받아 특허가 나 버렸다 이거예요. 그거 믿어져요? 대한민국 정부가 '그게 정말이야?' 하겠지만 여기 정보 관계자들 가서 보고하라구. 그거 어떻게 했는지 얘기를 하려면 내 말 좀 들으라구.

벌써 10년 전부터 독일의 교수들을 통해 가지고 중공 체제 변경을 내가 코치한 사람이라구요. 기가 차다는 거예요. 언제 그런 놀음을 했느냐 이거예요. 앉아 가지고 욕하기는 좋고 비난하기는 좋았지! 비난받고 욕먹은 문 아무개는 '대한민국 이 나라는 망해서는 안 된다'는 섭리사의 뜻에, 하나님이 5천 년 역사에 비로소 참부모를 이 땅에 보낸다는 걸 알기 때문에 뼈가 녹고 살이 에이는 한이 있더라도 이 일을 한다 이겁니다. 불철주야 미쳐 가지고 하다 보니….

내가 30여 년을 중심삼고 통일산업을 키우기 위해서 지금까지 적자를 보면서 해 나온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독일을 잡아야 되는 겁니다. 중공을 열어 주지 않고는 일본도 못살고 한국도 살길이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일본 교수들을 벌써 몇 차례…. 이제 일본어를 가르쳐 줄 수 있는 사람, 영어를 가르쳐 줄 수 있는 사람을 수십 명, 수백 명 파송하여야 할 입장에 들어왔습니다. 통일산업에 중공의 모든 요원들이 와서 기술 훈련을 한다는 약속까지 내가 다 받고 있는 것입니다. 이건 국교 정상화가 돼도 힘든 놀음입니다. 내가 얼마나 북경 정부로부터 천대를 받고 핀잔을 받았는지 몰라요. 제일 중공을 미워하던 레버런 문이 왜 이렇게 서둘러요? 그렇지만 내 작전에 안 말려들 수 없다는 것입니다. 자기가 살기 위해서는…. 중공을 살려 주려고 하는 것이지, 내가 중공을 해치우려고 그러는 거예요?

가인 아벨 문제의 공식을 알아야 됩니다. 가인 아벨이 하나되지 않고는, 형제지권, 지상에 하나님의 형제 자녀의 기준을 세우지 않고는 천국문이 안 열려요. 부모의 기준, 어머니와 아버지의 사랑으로 엮어질 수 있는 가정을 중심삼은 완성 기반을 통과하지 않으면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러한 가정이 천국에 가야 하는 것이 본연의 기준이기 때문에 이 본연의 기준을 찾아 맞추기 위한 역사가 지금까지의 인류역사 150만 년이요, 성경역사 6천 년입니다.

하나님이 살아 계시기에 이런 모든 우주의 비밀과 성경에 숨겨진 모든 이치를 밝힌 것입니다. 그리하여 현실의 지성인들이 부정할래야 부정할 수 없게끔 역사적 사건들이 전부 다 들어맞기 때문에, 측정해 보니 다 맞기 때문에, 그 공식이 어디서든지 적용되기 때문에 오늘날 이런 지식세계, 변천하는 세계에 변하지 않는 진리로 받아들일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이 그런 시대로 넘어가는 때라구요. 오늘날이 그런 때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