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문화와 서구 문명을 중심한 세계적 장자권 복귀섭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9권 PDF전문보기

통일문화와 서구문명을 중심한 세계적 장자권 복귀섭리

보라구요. 세계에서 나를 반대하지 않는 종교가 없다는 거예요. 유대교 기독교 불교 모슬렘 할것없이 모든 종교가 반대하고 그다음에 사상계가, 공산주의 민주주의 나라면 나라가 다 반대하는 거예요.

또 그렇게 배치한 거예요. 1975년을 중심삼고 127개 국에 선교사를 말이예요, 독일 사람, 일본 사람, 미국 사람…. 이것이 이상하다는 거예요. 보내는 데는 전부 다 한 나라 사람 보냈으면 모르겠는데, 독일 사람, 미국 사람, 일본 사람을 같이 보낸 거예요. 서로 말도 통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떡 통일교회 선교사로 왔으니 얼마나 수상해요? 미국어도 통하지 않고 독일어도 통하지 않고 일본어도 통하지 않아요. 그러니 세 사람이 앉아 가지고 밥을 먹더라도 눈 껌벅껌벅하고 숟가락 젓가락 서로 댈 때에 눈 맞춰 가지고 '아, 이거 먹고 싶어서…' 하는 이런 생활 하는 거예요. 원시생활도 그런 생활이 없다구요. (웃음) 전부 다 인종지말(人種之末)…. 이런 놀음을….

그러니 거기서는 역사를 부정하는 거예요. 너희 독일 민족을 넘고 서양문명과 동양문명권을 넘어 가지고 하나님의 심정을 중심삼고 하나되라는 거예요, 하나. 하나가 되지 않고는 안 되는 거예요. 하나되어 가지고 그 나라를 사랑해야 됩니다. 그 나라를 사랑하지 않고는 형제가 안 되니 이 운동을 해야 합니다.

그렇게 해 놓으니 전부 다 경찰서에 불려 들어가 가지고…. 가도 말이예요, 그 나라의 말이라도 알고 갔으면 모르지만, 경찰서에서 잡아가 가지고도 조사할 도리가 없네요. (웃음) 할 수 없이 뭐냐 하면, 일본 대사, 미국 대사, 그다음에 독일 대사, 전부 다 통역관들 불러다 놓고 조사하니 유명해지게 마련이다 이거예요. (웃음) 일시에 유명해지는 거예요. 그게 선전 방법이라구요. 사탄들은 우리들을 때려 죽이려고 하지만 나는 일시에 세계에, 그 나라 외무성 앞에 일시에 선전 공세를 펴는 거예요.

이래 놓고 레버런 문은 미국에서 일시에 법정 투쟁 하니 전세계가 나쁜 사람에게 물들겠다고 해 가지고 감옥에 처넣고 제멋대로 다 하는 거예요. 자기 멋대로 다 하는 거예요.

전세계적으로 감옥에 간 사람이 참 많지요. 그래 가지고 핍박하고 몰아 대는 거예요. 이래서 선생님이 감옥에 들어갔다고 할 때는 쫓아낼 준비를 전부 다 하는 거예요. 불란서가 그렇고, 독일이 그렇고, 영국이 그렇고, 모든 선진국이 쫓아낼 준비를 전부 다 하는 거예요.

그렇지만 내가 미국에서 쫓겨나지 않았어요. 내가, 장본인이 밀고 가는 거예요. 나오면서 뒤집어엎는 거예요. 쌓아 놓은 담이 한곳에서 넘어지게 되면 꼬리를 물고 쟁그랑 쟁그랑 한꺼번에 다 넘어가잖아요? 그 작전이라구요. 이놈의 자식! 세상이 전부 자기들 세상인 줄 알고 마음대로 했지만, 하늘나라의 정의의, 사랑의 왕이 온 것을 몰랐다는 거예요. 이걸 쳤으니 손해배상해야 돼요. 몇십 배, 몇백 배 물어내야 하는 거지요.

그렇기 때문에 미국 주권자들은 흘러가 버릴 것이고, 미국 백성들은 내 앞에 무릎을 꿇어야 돼요. 통일사상과 통일문화, 통일문화권이 서구사회에 남아져 있는 한, 아시아의 그 한 사람 앞에 무릎 꿇는 것을 억천만세가 지나더라도 벗어날 도리가 없다는 거예요. 이래서 서구문명과 아시아문명의 조류가 새롭게 달라진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서구문명을 내가 데리고…. 망해야 할 서구문명이, 장자의 자리에 있던 이놈들이 돌아서서 차자의 자리에 돌아와야 돼요. 내 꽁무니에 돌아와야 돼요. 그래서 세계의 유명한 무슨 뭐 대통령 해먹던 짜박지, 잘난 짜박지들이 내 꽁무니에 다 이번에 따라와 가지고, '얼싸 좋다. 문선생이 제일이다'라고 하면서 한국에서 말 잘 듣고 잘 모시도록 선전한 거예요. 알겠어요? 「예」 (박수)

그래서 탕감노정에 있어서의 세계 장자권 복귀의 기준을 성사함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이 지상의 결과주관권과 직접주관권이 참부모님 이름으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이 연결된 기준, 일치된 선상 이하에는 사탄이 있을 수 없게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그래서 서구를 중심삼고 세계적인 기준에 있어서의 가인권을 탕감복귀해 가지고 한국에다…. 한국은 뭐냐 하면 아시아예요, 아시아. 아시아의 복판이예요. 여기에다 심어 놓았으니, 이 닻줄이 여기에 오게 된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서구문명이 아시아로 향하는, 돌아오는 운세의 시대가 되었다는 거예요.

서구문명의 모든 것은 천사장권에 있어요. 천사장문명권이니까 그들은 창고지기예요, 창고지기. 알겠어요? 「예」 주인의 아들딸이 오게 되면 전부 다 돌려줘야지 안 돌려주면 전부 다 망한다 이거예요.

누구를 통해서? 가인 아벨이 복귀되어 가지고 누구를 통해 들어오느냐? 어머니를 통해 들어오는 거예요. 그 나라가 어디냐 하면 일본이예요. 일본이 1978년서부터 세계적인 경제대국으로 등장한 것은 해와 국가로 택함받았기 때문에 끝날에 모든 물건을 수습해서 그 남편 아담에게 다 돌려드리기 위해서예요. 왜? 타락할 때에 모든 물건을 사탄 남편에게 돌려 준 걸 탕감복귀해야 되겠기 때문에 일본은 모든 물질을 수습해서 본연의 남편 되는 아담 국가인 한국 앞에 갖다 바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이럼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아담을 통해서 하나님 앞에 모두 돌아가게 되는 거예요. 하나님에게 돌아가 가지고 사랑으로 인도하면서 '하나님, 어서 오시옵소서. 사탄의 참소권이 없어졌습니다' 하는 거예요. '부모님, 어서 이 땅에 오시옵소서. 사탄의 참소권이 없어졌습니다. 장자권이 회복되었기 때문에 땅 위에 착륙해서 하나님의 사랑권 가정을 설정해도 사탄이 영영 참소할 수 없는 사랑권 기반이 되었습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여기서부터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이 연결되니 하나님이여, 땅에 임하시옵소서! 부모님이여, 천년 만년 땅의 왕권을 가지고 사시옵소서! 사탄은 슬퍼하고, 하늘나라의 사람들은 기쁨으로 찬양할지어다, 아멘!' 하는 거예요. 「아멘」 (박수) 말 듣기에는 간단하지요? 얼마나 힘든지 알아야 돼요. 이렇게 희생해 가지고 장자권을 복귀했기 때문에 이젠 선생님이 죽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