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시대에는 7년 동안은 공적인 일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9권 PDF전문보기

복귀시대에는 7년 동안은 공적인 일을 해야

자, 이런 것을 알고도 싸우지 못하는 사람은 나지 않았으면 좋을 뻔한 사람이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예수님이 자기를 팔아먹을 가룟 유다 보고 '너는 나지 않았더라면 좋을 뻔하였다'고 했지요? 여러분들도 마찬가지예요. 이런 걸 다 알고 행동하지 못하는 졸장부들은 뭐라구요? 「나지 않았으면… 」나지 않았으면 좋을 뻔하였다 이거예요.

여자로 태어났다고 '난, 못해!' 그러는 사람은 나지 않았으면 좋을 뻔했다 이거예요. '아이구, 시집가지? 아이고, 나는 그거 싫어!' 하는 사람은 나지 않았으면 좋을 뻔했다 이거예요. 마찬가지 결론이라구요. 시집갈 거예요, 나가 싸울 거예요? 「나가 싸우겠습니다」 여자가 뭘 싸우겠노? 「싸우겠습니다」 아이구, 여자 주먹은 보기만 해도 재수 없어! 「싸우겠습니다」 (웃음) 싸우겠다는 시늉만 해요, 시늉만. 남자가 들어오려고 할 때 '이야! 들어와, 들어와!' 그래 가지고 들어오려고 할 때 저기서 넘실넘실 하면 침을 탁 뱉고 그래야 된다구요. 이랬다가는 큰일나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그래, 여자는 조건 싸움만 해도 된다는 거예요. 「예」 이게 복귀완성시대에 있어서예요. 그러나 복귀시대에 있어서는 여자가 더 십자가를 져야 됩니다. 그걸 잊어서는 안 돼요. 알겠어요? 「예」

그래서 지금까지 1차대전 이후 70년 역사과정에서 세계적인 왕권을 여자가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미국의 여자들은 전부 다 여왕이예요, 70년 역사 동안. 이거 얼마 안 가요. 1987년까지면 다 끝나는 거예요. 88년에 마지막이예요, 70년 역사가.

해와 복귀를 위해서 7수를 탕감복귀해야 돼요. 어머니를 60년대에 세워 가지고 7년노정을 1968년까지 거쳐 하나님의 날을 설정할 때까지 어머니는 핍박시대에 들어간다는 거예요. 그래서 통일교회 여자들이 전부 다 어머니 잡아먹겠다고 미치광이가 되어 가지고 별의별 모략 중상 다 할 때라는 거예요. 그걸 전부 다 어머니는 모르니까, 절대 아버님 말 복종하면 넘어갈 수 있다고…. 그래, '이렇게 저렇게 내가 하라는 대로 해라' 그래서 성혼식을 한 후 3년 동안 밖에 내쫓아 가지고 3년을 거치게 해서 선생님하고 같이 방안에 들어왔다는 거예요. 그게 다 사실이예요. 우리 통일교인들 그거 알지요? 손대오도 알지? 「예」 탕감이예요, 탕감. 개인 탕감노정, 가정 탕감노정을 거쳐 가지고 나오는 거예요.

그런 탕감을 하기 위해서는 물어뜯는 사람이 나오고, 문둥병이 걸리라고 저주하는 사람이 나오고, 죽으라고 기도하는 이런 사람들이 나와야 된다구요. 그러면서 어머니로서의 탕감노정을 거쳐가는 거지요.

탕감노정은 벗어날 수 없어요. 어머니가 다 했으니 여러분들은 어떻게 되겠어요? 여러분들에게도 7년노정이 남아 있다구요. 복귀시대에 들어와 가지고 7년노정만은 여러분들이 공적인 일을 해야 돼요. 그때는 뭐냐 하면, 땅을 파고 전부 다 건설을 해야 돼요. 알겠어요? 중국으로 가려면 백두산을 어떻게 넘어야 되겠어요? 굴을 뚫는 데는 땅을 파야 되는 것입니다. 태평양을 건너서 미국까지 굴을 뚫는 그런 건설을 시킬 거예요. 지금 한일 터널 뚫잖아요? 태평양 터널 한번 뚫어 보지요. (웃음) 종교의 힘이 위대한 거라구요.

여러분들도 7년노정은 가야 돼요. 「예」 그렇기 때문에 홈 처치라는 기반을 중심삼고 7년노정을…. 하나님과 선생님이 수고한 역사적인 그 조건적 기준을 세워 가지고, 눈물을 흘리고 정성을 드리는 그 터전이 인연되어 가지고 갈 때 여러분들은, 케이프 케네디에서 인공위성이 가는 거와 마찬가지로, 거기서부터 천국에 직행하는 거예요, 피잉― 그 기지가 없으면 안 된다구요. 아, 이거, 너무 말이 많았다. 알겠어요, 모르겠어요? 「알겠습니다」 자, 그러면 이제 장자복귀를 전부 다 알았다구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