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생과 사랑으로 축복의 역사를 이뤄 놓은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0권 PDF전문보기

희생과 사랑으로 축복의 역사를 이뤄 놓은 통일교회

여러분들을 축복해 주기 위해서 부모님의 배후에 얼마나 고충이 있었는지 알아요?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것은 싸구려예요. 돈 몇천만 원짜리도 안 돼요. 하나님이 알고 있는 것은 이 우주를 주고도 바꿀 수 없어요. 타락 세계의 만민을 주고도 바꿀 수 없는 가치예요. 이 쌍것들! 뭐야, 오늘 통일교회 축복받은 가정 패들 놀음놀이가!

선생님을 떠나 보내고 천국갈 수 있어요? 여러분들 행동이 천국에 보장받을 수 있는 내용이 뭐 있어요? 본연의 축복 기준과 화합시킬 수 있는 내용이 있느냐 이거예요. 전부 다 알맹이 없는 쭉정이가 되어 가지고 알맹이 있다고 큰소리하지만 봄이 되어 심으면 전부 다 알 수 있다구요. 저나라에 가면 쭉정이로 들어가요. 이것이 제일 무서운 거예요. 그거 무서운 것임을 알아야 돼요.

선생님은 별의별 수난을 다 당하면서도 그 길을 가기 위해서 목을 내놓고, 죽음을 내놓고, 감옥을 자진해서 들어가면서, 죽음을 겨눠 가면서 이 놀음을 했는데, 여러분에게 축복? 그건 무가치한 거예요.

옛날에 선생님은 옥중에 살면서도 축복을 이루지 못한 내 자신이었기에 아랫도리를 보이지 않았어요. 여자들이 시집가기 전에 자기 일신을 똘똘 뭉치고 숨기듯이 그렇게 살아 왔습니다. 남자들이 지켜야 할 절개를…. 함부로 어디 가 앉지도 않았다구요. 그때에 난 극장 앞에도 안 지나갔습니다. 그때 그 극장이 지금도 남아 있어요. 삼각지에 가게 되면 말이예요. 그 앞으로 절대 안 다녔다구요. 그걸 다 넘고 나서 세상을 구하려고, 내가 점프해 그들을 찾아내려고 그런 데에 드나들었지요.

이 통일교회 패들은 똥개새끼 모양으로 세상에서 냄새 피운 그것으로 그냥 그대로 천국을 난장판 되게 만들어 놓으면서, 그게 전부 다 축복 받은 자들이라고? 그게 하늘나라에 갈 수 있는 길이야? 아니야, 아니야, 아니야! 절대 아니야! 자기 에미 애비, 여편네와 자기 새끼들은 중요시하면서 하늘나라를 이룰 수 있는 새끼들은 중요시 안 해요?

그 말은 뭐냐? 지금은 자기 가정보다도 하늘나라를 원해야 하는 거예요. 자기 새끼들을, 자기 여편네를 희생시켜서라도 하늘나라 백성을 편성해야 할 때라는 겁니다. 어디 보자구요. 지금은 '선생님 말이라도 별수 있나' 할 테지만, 두고 보라는 겁니다. 영계에 가서 용서가 있나 어디 보라는 거예요. 선생님이 말한 대로 영계에 들어갈 때 용서가 있나 없나, 적당히 되나 안 되나 보라는 거예요.

그때 가서 째까닥 걸리게 될 때는 울고불고해도 안 통하는 겁니다. 법이, 원칙이 규정해서 선악을 판가리하게 마련인 겁니다. 전진과 중지를 명령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은 일생 동안 더 큰 감옥을 찾아다닌 사람이라구요. 개인 감옥을 넘어서 종족 감옥을, 종족 감옥을 넘어서 민족 감옥을, 민족 감옥을 넘어서 국가 감옥을, 국가 감옥을 넘어서 세계 감옥을…. 그런 놀음을 일생 동안 해왔습니다. 이리 끌리고 저리 끌려다니면서 사탄세계에서 별의별 짓을 다 한 거예요.

그래 가지고 찾은 것들이 여러분들이예요? 아니예요. 나는 틀림없이 내 갈 길을 다 마련하고 내 갈 길을 달려왔어요. 내가 가야 할 책임을 원칙대로 다 달려 왔지만, 여러분들은 아직까지 아닙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기성축복가정들, 각성해야 돼요. 본래 선생님시대에 있어서 기성축복가정은 있을 수 없는 거예요. 그게 원리에 있어요? 남의 자식 데려다가 결혼해도 된다는 원칙이 있어요? 그걸 세운 것은 예수가 죽었기 때문이예요. 재림주는 예수가 죽은 후에 선한 혈통을 통해 가지고 끝날에 있어서 이스라엘 족속의 핏줄이 아닌 새로운 세계로 뻗어나와 가지고 연결될 수 있는 길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예수의 몸뚱이를 어디에서 찾느냐? 예수 몸뚱이를 찾을 곳이 사탄세계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여러분들을 예수의 몸뚱이 대신 찾아 줬다는 입장에 세워 놓은 겁니다. 그러므로 축복이 가능하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의 축복은 여러분 자리에서 축복받은 게 아니라 예수의 자리에서 축복받는 거예요. 부모님은 마리아가 책임 못 하고 요셉가정, 사가랴가정이 책임 못 한 것을 대신 탕감해 주고 여러분들은 예수의 입장에서 탕감해 주는 거예요. 예수의 한을 풀지 않고는 개인·가정·종족 3단계의 한이 맺혔으니 이걸 풀지 않고는 민족·국가·세계로 못 넘어갑니다. 여러분이 축복받는 자리가 어디냐 하면, 예수가 몸을 남기고 갔으니 예수의 몸쪽 자리에 서서 부모님 앞에 축복을 받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예」

그래서 여러분을 종족적 메시아의 자리에서 축복을 해주는 거예요. 예수가 몸뚱이를 잃고 갔으니 찾아 줘야 돼요. 누가 찾아 줘야 되느냐? 예수 자신이 못 찾아요. 그건 부모님이 와서 찾아 꿰어 줘야 된다구요. 그래서 예수 상대를 찾아 결혼해 줬기 때문에 여러분들을 결혼시켜 줄 수 있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