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을 들이면서 일생을 희생해 가지고 싸워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2권 PDF전문보기

정성을 들이면서 일생을 희생해 가지고 싸워야

자, 이래 저래 이젠 때가 멀지 않았으니 여러분은 나머지 3년 동안 있는 힘을 다해야 됩니다. 아시겠어요? 「예」 있는 힘을 다해야 돼요. 있는 힘을 다하는 겁니다. 부끄럽지 않게, 선생님 보기에 부끄럽지 않고, 영계에 가서도 부끄럽지 않은…. 선생님이 고생할 때에 여편네 남편네끼리 잘먹고 잘살아 보라는 거예요. 그게 복이 아니고 화가 되는 겁니다.

여기 효율이 엄마도 혼자 산다고 원망하면 안 돼요. 원망 안 하오? '혼자, 독자를 기르며 혼자 살았는데 일생 동안 얼마나 비참하냐! 통일교회에 들어와 가지고 아들까지 미국 보내고 나 혼자서…' 라고 원망 안 해요? 원망하면 안 되지. 「하나님 앞에 바쳤는데요」 하나님 앞에 바치기는 뭘 바쳤나? (웃음) 바치기는 뭘 바쳐? 타락권 내의 사람을 하나님이 받으려고 하나? 다 깨끗이 청산하기 전에는…. 고개를 다 넘지 못했는데. 암만 저 삼팔선 이북의 땅을 주겠다고 해도 뭘하겠나? 삼팔선 이남의 땅을 줘야 되지. (웃음)

자, 현실은 냉혹합니다. 무자비해요. 그렇기 때문에 똑똑한 문선생도 40평생 욕먹고 다녔지요. 감옥을 몇 번이나 들락날락했어요? 공산당 감옥, 남한 감옥, 그다음에는 일본 감옥, 미국 감옥, 감옥 백과사전을 써야 될 텐데 내가 감옥 얘기를 안 한다구요, 그래도. 자랑할 게 없다구요. 자랑하면 여러분한테 세밀히 얘기하게 되는데, 그러면 여러분이 다 그런 고생을 해야 된다는 겁니다. 부모가 성공을 했으면 자식을 대해서 과거에 고생한 얘기를 할 필요 없다는 겁니다. 사랑하는 자식들 앞에 있어서는 미래의 소망을 중심삼고 얘기해야지요. 그래서 내가 감옥 얘기 그렇게 안 하지요? 기록도 안 남기려고 그래요. 될 수 있으면 얘기 안 하려고 한다구요. 댄버리 얘기도 한번 듣고 싶지요? 듣고 싶지요? 「예」 사연이 많아요, 사연이. 그러니 얘기 안 하는 거예요. 좋은 말을 하지요. 그렇기 때문에 냉혹한 현실에 있어서 여러분은 승리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아시겠어요? 「예」

그래, 신앙과 현실! 오늘날 신앙하는 사람들이 현실, 탕감복귀의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망각하고 있습니다. 아담 해와가 타락을 왜 했느냐? 개인책임 분담을, 책임분담 노정을 망각했기 때문입니다. 현실을 망각했기 때문에 타락했습니다. 책임분담권을 남긴 채 인류는 신음하지 않으면 안 될 입장에 섰고, 그 책임분담권까지도 자유롭게 맞을 수 없는 입장이 됐습니다. 타락한 인간이기 때문에. 책임분담권을 자유스럽게 맞을 수 있는 그 자리까지 나오기 위해서는 오늘날 역사적인 모든 타락권을 해탈하고 나서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러지 않으면 책임분담권에 못 나가는 겁니다.

그러면 여러분 자신들이 책임분담권을 넘어갈 수 있는 운명을 가졌느냐? 오늘날 타락한 인간들은 책임분담권을 넘어갈 수 있는 운명을 갖지 못했습니다. 이건 반드시 부모님이 와서…. 참부모 될 수 있었던 아담 해와가 타락했기 때문에, 이것을 참부모 되시는 분이 와 가지고 책임분담권을 완성해 줘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절대적으로 부모님의 말을 듣고 가지 않고는 책임분담권을 넘어갈 길이 없는 겁니다. 책임분담 알아요? 간접주관권에서 직접주관권으로 넘어서야 된다구요.

간접주관권은 사탄이가 지배하고 있느니 사탄이 지배하고 있는 세계적 판도를 밟고 넘어서는 심정의 주인이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심정권 주인. 개인 심정권 방향과 가정 심정, 종족, 민족, 국가, 세계의 심정권 방향을 중심삼고 역사시대의 인류가 가진 모든 심정권을 다 갈라 제쳐 가지고 뚫고 나갈 수 있는, 천정과 일치될 수 있는 심정권을 갖지 않고는 결과주관권을 넘어설 수 없는 것입니다. 이건 사실이예요, 사실. 공언이 아니예요. 말만이 아니라 사실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알고 여러분들은 일생을 희생해 가지고 싸워 나가야 됩니다. 통일교회 교인이라면 누구나 7년을 가야 됩니다. 여러분이 축복받는 것은 뭐냐? 아담이 타락할 때 장성기 완성급에서 타락해서 떨어졌으니, 그 장성기 완성급의 자리를 선생님이 허락하면 7년노정이 남아 있는 겁니다. 다 7년노정이 남아 있는 거예요. 이것은 이 세계가 복귀될 때까지 영원히 남아 있습니다. 그 후손으로 태어난 사람들에게는 언제나 이 7년노정이 남아 있는 겁니다. 가정이 가는 가정 7년노정입니다. 개인이 아니예요. 가정의 그 기반 위에서 가정을 중심삼고 종족, 민족, 국가, 세계의 탕감노정을 거쳐가야 된다 이겁니다.

그것을 선생님이 대신 해줬으니 절대 선생님과 하나돼 가지고 하나님의 심정권을 연결시키기 위해…. 오늘날 선생님을 통해서 하나님의 심정권을 여러분 자체에게 연결시킬 수 있는 놀음을 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성을 들여야 됩니다. 정성을 들이면서 현실을 붙안고 그저 싸워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