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버리를 중심삼고 3국이 미국을 굴복시키는 싸움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6권 PDF전문보기

댄버리를 중심삼고 3국이 미국을 굴복시키는 싸움을 해야

그래서 가인과 아벨을 품에 품고 젖을 먹이게 될 때 이 두 자녀가 싸우지 않고 서로 좋아서 하나될 수 있게, 마음 밑에서부터 태어난 아들딸로 하나될 수 있게 젖을 먹여 가지고 하늘의 아들딸로 부모님 앞에, 하나님 앞에 바쳐 드려야 됩니다. 그러지 않고는 해와로서 할 책임이 없기 때문에 이 일을 감당시키는 겁니다. 해와로 말미암아 잃어버렸던 경제적인 모든 것을 해와로 말미암아 복귀해야 되겠기 때문에 기독교문화권을 중심삼고 영국, 섬나라인 해와국가가 세계를 통치할 수 있었던 시대…. 오늘날, 아시아와 세계문화권이 교류되는 이때에 있어서 일본 나라가 선생님이 택한 혜택으로 말미암아 해와국가로서 영국의 전통문화를 고스란히 이어받은 것입니다. 기독교 아벨을 환영해 가지고 부모의 정상적인 전통을 상속받는 길을 가게 하기 위한 교시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지금 미국에서 일본 식구와 한국 식구가 가는 길이라는 걸 알아야 됩니다.

이 미국에 살고 있는 통일교인들은, 자기 문화와 전통을 버리고 새로운 부모님을 통한, 한국에서 태어난 선생님과 일본 식구들을 연결해야 됩니다. 한국의 36가정을 대표한 그 식구들과 일본 식구들을 전통으로 삼아서 거기에 절대적으로 순응해 가지고 사탄세계의 어떠한 수난의 고비라도 넘고 가겠다고, 사랑이 그리워 내 생명까지 바치겠다고 할 수 있는 무리가 나오지 않고는 미국이 솟아날 길이 없다는 겁니다.

그래서 독일 사람까지 해서 이 3개 국이 미국에 와 가지고 부모님을 중심삼고, 아벨과 가인이 하나돼 가지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심어진 역사적인 탄식적 한을 청산짓고 새로이 사랑으로 하나님을 중심삼고, 참부모를 중심삼아 역사과정의 원수로 맺혀진 뿌리 이상의 깊이까지 하나님의 사랑의 뿌리가 전부 다 뻗었다는 기준을 세워야 됩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거기서부터 사탄의 뿌리를 헤쳐 가지고 종대로 자라 천하에 자랄 수 있는 본연의 나무로서 자랄 수 있게 돼야 된다는 거예요.

그것이 댄버리를 중심삼고 한국의 간부, 일본의 간부, 구라파의 간부가 일체돼 가지고 오늘날 미국을 굴복시키는 싸움을 하는 겁니다. 미국의 밑창, 빈민굴을 사랑하는 자리에 뿌리를 박게끔 노력하는 것이 통일가가 역사적 최후의 승리의 기준을 세우는 것이다 이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수많은 잡탕 뿌리 가운데…. 하늘의 사랑은 그거예요. 제일 깊이 하나님의 사랑을 알고 역사 이래 심어 놓고 보니 그 사랑의 본질적인 뿌리가 내릴 수 있는 곳이 하나님을 중심삼고 타락하지 않은 아담 해와가 뿌리 내릴 수 있는 사랑의 골짜기와 일치되는 자리라는 것입니다. 이렇기 때문에 그 뿌리가 동기가 되어 자라나는 싹들은 사탄이 손을 댈 수 없기 때문에 거기서 굴복하기 시작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