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들을 하나로 묶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6권 PDF전문보기

국회의원들을 하나로 묶어야

또, 우리 워싱턴 타임즈와 월드 앤 아이(World and I)에서 온 사람들 손들어 봐요. 거기 전부 다 신학대학 나온 사람들이예요? 「예, 그런 사람만 왔습니다」 여러분들은 워싱턴 타임즈에 있으면서라도 전부 다 국회에 있는 사람들을 정해 가지고 신문사의 이름을 가지고, 기자 이름을 가지고 책임을 져야 되겠습니다. 한 사람이 한 사람씩 책임져야 되겠습니다. 알겠어요? 여러분들이 못해도 한 사람이 한 20명 내지 40명 멤버를 어떻게 해야 된다구요. 책임을 져야 돼요, 40명을. 전도하라는 거예요, 전도. 국회의원들이 나쁘거든 목을 잘라 버리고 내가 다른 사람을 국회의원으로 만들어야 되겠다 이거예요. 전도를 해서라도 사람을 동원해서라도…. 그래서 그놈의 목을 잘라 버려야 되겠습니다.

그것이 공산당으로부터 미국이 살아 남는 길입니다. 모든 황금 만능주의, 세큘러 휴머니즘, 호모 섹스 같은 퇴폐적인 것들이 나라를 망쳐 놨어요. 그러니 구하자는 거예요. 이제 레버런 문이 당당하게, 공개적으로 천하에 나발 불면서 할 일이예요. 부끄럽지 않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아까 말한 것과 같이 여러분이 전부 다 상원의원 되는 게 아니라, 상원 의원을 올바른 사람으로 만들어 놓아야 되겠다 이거예요. 마음은 몸뚱이를 지배하는 겁니다. 옛날에 선지자들은 왕을 교육했어요. 안 그래요? 마찬가지라구요. 여러분들이 정치를 하게 되면 다 버려 버려요, 다 버려 버린다구요. 거기엔 거짓말을 해야 되고, 추한 일이 많아요. 여러분이 거기에 들어가서 교육을 해 가지고 그 사람들끼리 결의하게 하는 거예요.

여러분들이 이제 나가면 `아이구, 레버런 문이 정치하라고 명령을 내렸다' 이렇게 악선전 할 거라구요. 그럴 때 그들을 붙들고 `교육을 하랬지, 언제 정치하라고 그랬어?' 그러는 거예요. 그래도 쫓거들랑 할 수 없이 여러분이 울면서라도 안 나설 수 없는 것입니다, `그건 그때 가서 보자구' 하면서.

왜 이런 놀음을 하느냐? 공화당은 공화당 패들이 자꾸 많아지기 때문에 갈라지느니만큼 공산당한테 지고, 민주당도 패거리가 많아 가지고 이권문제로 갈라지니까 공산당한테 진다구요. 공산당은 하나를 중심삼고 나옵니다. 그러니 우리가 완전히 진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하나로 묶을 수 있는 일을 해야 합니다. 그런 일을 하지 않고는 미국을 보호할 수 없기 때문에 할 수 없다 이거예요. 확실히 알겠어요? 「예」 그걸 확실히 얘기해야 되겠습니다. 별의별 중상 모략에 굴하지 말고….

그리고 나머지 사람들은 앞으로 자기가 명단을 쓴 그 지역을 찾아가 가지고 신학교 나왔으면 이제 활동을 개시해야 되겠다구요. 현재 교회 활동하는 데에 첨부해 가지고 이중 삼중으로 합해 이 운동을 확대시켜 나가야 되겠습니다. 알겠어요? 명단에 없으면 자기가 어떻게 해서든지 그 지방에 돌아가 가지고…. 자기가 어디인지 소속이 없는 사람은 전반적으로 지방에 돌아다니면서 이 기반을 닦는 데에 노력을 해야 되겠다구요. 악질 분자 국회의원들이 갖고 있는 이상의 기반을 지방에 가서 닦아야 되겠습니다. 선거하게 될 때 투표하는 사람들이 왔다갔다하면 안 되겠다는 거예요. 껄렁껄렁하지 않게…. 그런 사람 만들어 놓아야 된다구요. 여러분이 그렇게만 하면 전화 한 통 가지고 상원의원들을 불러내고 하원의원들을 불러내 가지고 교육을 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걸 준비해야 되겠습니다.

저, 지구장들 알겠지요? 주책임자들은 그러한 배치를 하라구요. 아직까지 신학대학생 중에서 배치 안 된 사람은 배치해 가지고 그 지역을 중심삼고 새로운 센터로 만들어 가지고 개발할 수 있게끔 해야 되겠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지요? 「예」 여러분들도 하지만 또 우리는 단체대로 사회적인 활동을 하는 어떤 기구를 통해 가지고, 이런 일을 대중을 동원해 가지고 또 해야 되겠습니다. 명단이 중복이 안 되게끔 해 가지고 만나야 되겠다구요. 빠른 시일 내에 A타입 B타입 C타입 딱 해 가지고 소망 없다고 빨간 줄 딱 그은 것은 앞으로 밀어낼 생각을 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