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와 여자가 함께 살 수 있는 생명줄은 참사랑의 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6권 PDF전문보기

남자와 여자가 함께 살 수 있는 생명줄은 참사랑의 줄

그러니까 그 생명의 씨는 무엇으로 연결되게 되어 있느냐 하면 사랑으로 연결되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생명의 씨를 가진 주인이 사랑을 연결시킬 수 있는 놀음을 하는 것은 당연한 이론적인 입장입니다.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아담 해와가 자연적으로 성숙해 가지고 아담을 중심삼고 사랑의 관계만 맺었더라면 타락이 아니예요. 그건 자연적이요, 하늘이 자연적으로 그렇게 만드는 거라구요. 자연적인 길이예요, 그게.

그렇게 되면 어떻게 되느냐? 하나님이 생명의 씨기 때문에, 내적인 생명의 씨기 때문에 아담과 자연히 연결되어 아담 속에 들어오고, 그다음에 아담이 성숙하면 그것이 열매를 맺을 수 있는 몸뚱이가 되기 때문에 완전히 씨와 살이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아담 해와가 완전히 사랑으로 부부관계를 맺으면, 거기서부터 하나님의 영원한 생명의 씨를 중심삼고 부모를 통해 가지고 천천만만대로 그냥 계속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남자의 씨는 아담한테 두고 여자의 씨는 해와에게 두었으면 좋았을 텐데!'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구요. 그렇게 안 되어 있어요. 아담에게 둘 다 있다구요. 남자는 이성성상의 하나님을 닮았기 때문에 남자의 씨와 여자의 씨를 상대적으로 다 갖고 있다 이거예요.

우리 아이들만 보더라도 말이예요, 어머니는 작은데 우리 인진이는 크잖아요. 우리 선진이도 클 거라구요. 전부 다 누구 닮았느냐? 아버지를 닮았다구요. (웃음) 몸뚱이도 아버지 닮았다구요. 여자의 씨나 남자의 씨가 어디에 가 들었느냐 하면, 여자에게 있는 것이 아니라 남자에게 있는 것입니다. 왜 그러냐? 하나님이 둘의 주인이기 때문에, 남자의 씨와 여자의 씨, 이성성상의 주체로 계시기 때문에, 그건 원인을 닮게 되어 있지 결과를 닮게 되어 있지 않다 이거예요. 하나님을 닮았다는 거예요. 이성성상의 주체이신 하나님을 닮았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여자는 뭐냐 하면 그 씨를 받아서, 여자는 살과 마찬가지예요. 살을 공급해 가지고 그것을 싸는 거예요. 남자와 여자가 성숙해서 둘이 하나되면 하나는 뼈가 되고 하나는 살이 된다는 거예요. 남자는 뼈고 여자는 살과 마찬가지예요. 여자가 남자를….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 그걸 부정할 수 없어요. 이게 원리예요, 원리. 이것은 레버런 문의 말이 아니예요. 이게 우주 창조의 원칙이예요.

여러분들이 우주의 원칙에 따라서 태어났기 때문에 그 우주의 원칙을 넘어갈 수 없는 것입니다. 그 안에서 살게 되어 있다구요. 그럼 우주의 원칙을 따라서 태어난 우리가 무슨 줄을 잡고 사느냐 이거예요. 무슨 줄을 잡고 사느냐? 생명줄을 잡고 사느냐? 사는 데는 무엇을 중심삼고 사느냐 하는 게 문제예요. 생명의 줄을 잡고 산다고 하면 여자는 여자대로 따로 살아야 되고, 남자는 남자대로 생명줄을 잡고 살아야 된다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그러니까 남자 여자가 전부 다 붙들고 살 수 있는 그 줄이 뭐냐? 참사랑의 줄이다 이거예요. 확실히 알아야 돼요. 무엇을 붙들고 사느냐? 남자는 남자대로 먹고 살고 여자는 여자대로 먹고 살기 위해서 사는 게 아니예요. 혼자 사는 게 절대로 아니예요. 남자하고 여자가 쌍쌍이 가는데 무슨 줄을 잡아야 되느냐? 사랑줄을 잡아야 됩니다. 사랑줄을 중심삼고 맨 위에까지 나가는 거예요.

그런데 오늘날 미국 같은 나라는 끝날이 되어서 `아, 남자 필요 없다! 남자끼리 결혼하자! 여자끼리 결혼하자!' 이 놀음이 벌어지고 있어요. 망조가 들었어요. 그것은 1세기 이내면 다 없어지는 거예요. 휴먼라이트(humanright;인권)가 뭐예요? 그게 뭐예요? 무슨 라이트예요? 그 휴먼라이트가 뭐예요? 뭐예요, 그게? 똥개새끼처럼 질서 없고 문란해지고, 히피, 이피가 휴먼라이트예요? 휴먼라이트가 뭐냐? 남자면 남자로서 살아야 할 권리가 있고, 여자면 여자로서 살아야 할 권리가 있다는 거예요. 그런데 남자의 권리하고 여자의 권리가 다를 수 있어요? 그 권리가 진짜 하나될 수 있고, 전체가 조화할 수 있는 것이 됐느냐 이거예요.

그 권리는 하나님의 생명줄에 달려 태어났으면 하나님의 사랑줄을 중심삼아 가지고 연결돼야 되는 거예요. 그 사랑줄에 연결되지 않으면 남자도 슬프고 여자도 슬퍼요. 없으면 안 된다구요. 여자도 마찬가지예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휴먼라이트의 참된 기준이, 참으로 여자 남자가 같이…. 여자가 한 번 먹여 주면 남자도 한 번 먹여 주고, 남자가 먹여 주면 여자가 먹여 주고, 이렇게 엮어 나갈 수 있는 줄이 있는데 그 줄이 무엇이냐? 그게 사랑줄이예요. 그래서 여러분들도 사랑줄에 매여 살아야 돼요. 이게 인간이 가야 할 참권리의 길이라는 거예요, 참권리의 길.

그 로프(rope;밧줄)가 어떻게 오느냐 하면 부모로부터 와요. 그 줄을 남편과 아내가 둘이 같이 잡아야 돼요. 한 편만 잡으면 말이예요, 로프가 찌그러져요. 한 편만 잡으면 로프가 꼬부라져요. 직선이 안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사랑의 힘으로 밸런스(balance;균형)를 이뤄야 됩니다. 그러니까 사랑의 줄이 둘일 수 없어요. 하나예요. 개인이 가는 사랑의 줄, 가정이 가는 사랑의 줄, 국가가 가는 사랑의 줄, 세계가 가는 사랑의 줄, 하나님이 가는 사랑의 줄, 우주가 가는 사랑의 줄은 하나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