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의 사랑은 내려오고 자녀의 사랑은 올라가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6권 PDF전문보기

부모의 사랑은 내려오고 자녀의 사랑은 올라가는 것

자 그러면, 인간이 왜 태어났느냐? 왜 태어났느냐 하면 남자는 여자 때문에 태어났고, 여자는 남자 때문에 태어났습니다. 남자가 큰 소리로 `아, 나는 여자 필요 없다. 난 남자를 위해서 태어났다'고 해도 그게 아니예요. 남자가 남자를 위해서 그렇게 태어날 수 없습니다. 여자 때문에 그렇게 만든 거예요. 또, 여자도 여자를 위해서 그렇게 태어난 게 아니예요. 남자를 위해서 그렇게 태어난 것입니다. 그럼 `태어날 때 왜 태어났소?'라고 질문하면 어떻게 대답하겠어요? 간단하다구요. 그런데 철학적으로 지금까지 왜 태어났는지를 몰랐다는 거예요.

여자는 왜 태어났느냐? 남자 때문에 태어났습니다. 여자 때문에 태어나지 않았어요. 여자의 젖통이 큰 건 자기 때문이 아니라구요. 거 얼마나 힘들어요? 궁둥이가 크면 얼마나 힘들어요? 그게 자기 때문이예요? 아기를 위하고 남편을 위해서 그렇게 태어났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남자는 여자 궁둥이 쓸어 주는 걸 좋아하는 것입니다. 또, 가슴을 부둥켜 안고 만지는 걸 좋아하는 것입니다.아이들도 그러잖아요, 아이들도? 아버지가 미워하는 곳에서 아들딸의 생명의 밥이 쏟아져 나와야 되겠어요? 아버지가 제일 좋아하는 곳에서 아들딸의 밥이 나오는 거예요. 엄마 아빠가 제일 좋아하는 자리에서.

하늘에서 사랑이 내려올 때 사람들은 맨 처음에 키스부터 한다구요, 키스부터. 내려온다구요. 키스부터 시작하는 거예요. 그렇잖아요? 여자 남자가 사랑하는 표시를 무엇으로부터 해요? 키스라구요. 키스할 때 그 여자가 좋다 하게 되면, 그다음에는 가슴을 만져도 좋다는 거예요. 가슴을 만지면 그다음에는 음부를, 벌거벗어도 좋다 이거예요. 그렇게 내려가는 거예요. 사랑은 그렇게 내려가게 돼 있는 것입니다. 하늘은 상징적으로 전부 다…. 그래서 중간에 생명줄인 젖이 있는 것입니다. 어린 아이들의 생명줄이 중간에 있는 젖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아기는 말이예요, 아기는 아래에서 나와 가지고 어머니 가슴을 타고, 어머니의 말을 배우고, 그다음에는 어머니의 등을 타고 날아야 된다는 거예요. 거꾸로 되지요? 그래서 어머니 아버지를 점프해서 하나님의 사랑을 붙들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부모의 사랑은 내려오고 자녀의 사랑은 올라가는 거예요. 이걸 보고 어머니 아버지가 `야야야, 그 아래로 나오지 말아라' 안 그런다는 거예요. `어서 나와라' 해요. 또 어머니의 젖을 먹으면 `야야, 너 내가 좋아하는 젖을 먹지 말아라' 안 그런다는 거예요. `어서 먹어라' 합니다. 그다음에는 `내가 입 맞추는 어머니 입에 입 맞추지 말라'고 안 하는 거예요. `어서 맞춰라' 이래 가지고 나는 거예요. 어머니의 모든 전부를 다 주고 싶다는 것입니다. 그건 하나님이 아담 해와를 지을 때에 얼마나 예뻐했느냐 하는 것을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그걸 배우라는 것입니다.

자 그러면, 하나님이 맨 처음에 어린 아기를 지은 다음에는 그 지은 어린 아기를 따라다닐 것 아니예요? 철이 들고 10대가 될 때까지는 전부 치우고 다녔을 거라구요. 그다음엔 아담 해와가 10대가 되자 선악과를 따먹지 말라고 약속을 해 놓고 어느 정도 동산에서 자유를 준 것입니다.

그러니까 에덴의 우리 조상들이 10대였을 때 문제의 씨를 뿌렸으니, 세계적으로 10대의 혼란시대가 오면 끝날이라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역사는 심은 대로 거두는 것입니다. 지금은 전세계적으로 10대들이 문제가 되는 시대입니다. 거기서부터 전통도 파괴되고 종교도 파괴되고 국가니 뭐니 전부 다 혼란이 온 것입니다. 그러니 그거 뭐예요? 질서 없는 세계가 뭐예요? 학교 가도 여자 선생님하고 남자 학생이 붙어 가지고 별의별 짓 다 하고, 그게 뭐예요, 동물과 같이? 동물들은 할아버지하고 살고 엄마 아빠하고도 같이 자 가지고 새끼를 낳는다구요. 인간이 동물과 마찬가지의 사람이 되어 버렸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살고 있는 그것들은 사람들이 아니예요, 전부 다. 동물보다 못하다는 거예요. 자기 본성의 가치를 잃어버린 인간 쓰레기들입니다, 쓰레기들.

보라구요. 미국에 있어서의 젊은 처녀들이 할아버지한테 당해 가지고 일생 동안 비운에 살고, 아버지하고 형제들한테 당해 가지고 여자로서의 비참한 일생을 사는 경우가 얼마나 많아요. 여기에서 전통적인 사랑을 전승할 수 있어요? 위가 아래로 내려올 수 없어요. 함께 건너뛸 수 없다구요. 할아버지가 손자의 자리에 어떻게 가요? 사랑의 길로 어떻게 가요? 뛰어넘을 수가 없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