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에게는 남자가, 남자에게는 여자가 가장 귀하고 소중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6권 PDF전문보기

여자에게는 남자가, 남자에게는 여자가 가장 귀하고 소중해

자, 그러면 세상을 누가 망치느냐? 세상을 누가 전부 다 사탄에게로 몰고 가느냐? 여자들이예요, 여자들. 여자들이 팔려가 가지고…. 기생집이니 술집이니 전부 여자들이예요. 에덴에서 그릇된 사랑을 여자가 저질렀으니 그 길을 따라가는 사람은 전부 다 사탄편입니다. 여자 따라다니는 것은 사탄편이라구요. 그러니 남자는 여자들이 영원히 따라올 수 있는 그런 남성이 되어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이건 레버런 문의 말이 아닙니다. 원리가 그래요, 창조원리가.

그래 씨는 남자가 갖고 있지 여자가 안 갖고 있어요. 알아요? 모든 여자는 그런 생명의 씨를 갖고 있지 않다구요. *남자만이 그런 씨를 갖고 있어요. 그거 확실하다구요. 왜 남자가 센터예요? 미국 여자들은 `아, 우리는 남자가 센터란 말 싫어. 우리는 그런 말 싫어. 왜 여자는 그런 센터에 설 수 없어? 왜 남자만이어야 돼?' 그런 말을 한다구요. 그건 그릇된 생각입니다. 확실히 알겠어요? 「예」

남자가 생명의 씨를 갖고 있고 여자는 그릇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항상 이런 생각을 해야 합니다. 아버지로부터 나의 뼈를 받았고, 어머니로부터 나의 살을 받았습니다. 어머니 아버지 둘이 결합해서 내가 만들어졌다는 것입니다. 아버지의 사랑과 어머니의 사랑이 하나로 결합한 거기서 내 생명이 시작된 것입니다. 아버지의 생명도 마찬가지입니다. 센터는 뼈의 자리를 말합니다. 그 반대의 의미는 살의 자리를 말합니다. 그건 여자인 어머니로부터 받습니다. 그거 분명하다구요.

자, 여기에서 우리 결론을 지을 수 있습니다. 여자는 반드시 무얼 따라야만 한다구요? 「남자요」 남자입니다. 여자가 살아가는 것은 남자 때문입니다. 만약 남자가 없다면 여자는 있을 수 없는 것입니다. 거꾸로 여자가 없어도 남자는 살 수 없는 것입니다. 마찬가지예요. 그러니 여자에게 가장 중요한 게 뭐예요? 여자가 아니고, 여자에 속한 게 아닙니다. 남자입니다. 여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남자입니다. 여자의 모든 것보다 남자가 가장 귀한 것이 되는 것입니다.

왜 남자가 중요하냐? 남자로부터 참사랑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자는 남자에게서 참사랑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남자가 필요한 것입니다. 반대로 남자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왜 남자가 태어났느냐? 참사랑 때문입니다. 남자는 참사랑을 줘야 되는 것입니다. 그거 확실하다구요.

이제 여러분들도 남편이 없으면 안 되겠지요? 여자에게 얼마나 남편이 필요한가를 알았을 거라구요. 남편이 가장 귀하다구요. 여자가 아무리 몸매를 자랑하고 자기 자신에게 자부심을 가지고 있어도 혼자만으로는 가치가 없는 것입니다. 남편을 중심한 후에야 모든 가치가 따르는 것입니다. 확실히 알겠어요? 「예」 그게 원리라구요. 레버런 문의 말이 아니라 창조본연의 원리 말씀이라구요. 알겠어요? 「예」 (*부분부터 영어로 하신 말씀임)

그런데 여자가 사랑을 리드했다는 거예요. 동양에서는 여자들이 꿇어 앉아야 됩니다, 잘못했을 때에는 말이예요. 서양으로 말하면 닐 다운(kneel down;무릎을 꿇다)이라고 하지요? 죄지었을 때에는 그런다 이거예요.

지금까지 종교의 길을 누가 개척해 왔느냐? 여자들이 개척해 왔습니다. 여자들이 종교의 길을 개척해 온 거예요. 그러니 여자들이 고생을 많이 했어요. 사탄세계가 점령했을 때에는 여자와 아이들은 빼앗아 갔고 남자들은 죽여 버렸습니다. 그래서 종을 만들었다구요. 이렇게 볼 때에, 역사적 사실이 다 풀리는 것입니다.

그래, 여자는 몇 남자의 아기를 낳고 싶어요? 답변해 보라구요. 미국 여자들 가운데 물어 보자구요. 미국 여자들이야 뭐 남편 갈아치우는 걸 보통으로 아는데 여러분들은 몇 남자의 아기를 낳고 싶어요? 「한 남자요」 전부 다 그래요? 미국 여자들이 그래요? 여러분은 무니 여자라서 그런 얘기를 하잖아요?

그러니 얼마나 비참해요? 저 집의 아기 하나 낳고, 이 집의 아기 하나 낳고, 몇 집에 시집가 가지고 딴 아버지의 아기를 갖는 게 얼마나 비참해요? 그 아들딸이 얼마나 비참하냐 이거예요. 형제끼리도 말이예요, 딴 집에 시집가서 낳은 아기하고 속닥속닥하고 어머니가 가까이 하면 다른 형제는 나가 줘야 합니다. 문 밖에 나가야 됩니다. 또, 어머니 아버지도 그 아이가 있으면 거북해 합니다. 이게 뭐예요? 또, 아들들을 만나려고 해도 거기에 의붓 아들이 있으면 나가 주기를 바라고 내보내고는 둘이만…. 이게 얼마나 비참하냐 이거예요. 그게 얼마나 큰 죄악이예요? 거기에 행복이 있어요?

사랑은 생명보다 앞서는 것입니다. 사랑은 생명보다 귀한 거예요. 그래 동양에서는 죽음의 길을 택하더라도 자기의 절개를 지키는 것입니다. 특별히 한국 민족은 동양에서도 우수하다구요. 우리 생명이 어디서부터 시작했느냐? 사랑입니다. 그러니 생명보다 사랑이 앞서는 것입니다.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사랑은 생명보다 앞서야 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오관의 눈을 뜨고 느끼는 사람이 어떻게 사랑하는 아내를 박차고 남편을 박차고 행동해요? 그럴 수 없다는 것입니다. 살겠다는 그 자체가 벌써 비원리적이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