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6년 10월 4일은 승리의 기반을 닦은 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8권 PDF전문보기

1976년 10월 4일은 승리의 기반을 닦은 날

지금 몇 시예요? 「여덟 시입니다」 여덟 시. 이제 15분 내로 결론을 짓자구요. 그래서 선생님의 이름이 세계에 부활하는 날에는 하늘나라가 부활됩니다. 이걸 알아야 돼요. 선생님의 이름이 대한민국 저 산골짜기에서부터 청와대 뒷방에서까지 의논하고 다 이럴 때에는, 대한민국은 뭐가 돼요? 대한민국은 하늘나라로 부활될 수 있는 거예요. 미국도 그렇게 되어 들어오고, 세계가 전부가 그렇게 되어 들어온다구요. 내가 댄버리에 들어갔다 나옴으로 말미암아 이젠 시대가 달라지는 거라구요.

천승일이라는 말은 1976년을 중심삼고 생겼습니다. 역사 이래에 악마들이 세계를 한꺼번에 동원해 가지고, 개인도 동원하고 가정도 동원하고, 민족, 종족, 국가 전체를 동원해 가지고 총격파 운동을 할 때가 1976년이예요. 그렇기 때문에 역사 이래 제일 핍박이 많은 대표적인 종교 지도자는 레버런 문밖에 없어요. 그건 세계가 다 알고 있는 거예요. 내가 챔피언이예요. 넘버원이예요.

예수님도 핍박받고 죽었지만, 이스라엘 나라는 네 시간이면 일주하는 곳이예요. 조그마한 동네에서 그랬다구요. 그렇지만 레버런 문은 크레믈린 궁전으로부터, 백악관으로부터 세계의 모든 국가와 유대교, 기독교, 불교 할 것 없이 전부 다 반대하는 거예요. 전부 동원해 가지고 레버런 문 제거운동을 하는 거예요. 세계적으로 반대한 것은 역사 이래 한 번밖에 없나니 그것이 레버런 문, 통일교회의 문 선생에 대한 것입니다.

문선생은 왜 그래야 되느냐 하면 참부모의 이름을 갖고 왔기 때문입니다. 악마는 참부모가 정착하는 곳이라면 개인으로부터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까지도 그 기지를 점령하려고 하니 전체가 동원하여 쳤다구요. 그렇게 치다가 무릎을 꿇었다는 거예요.

그때부터 통일교회는 세계적으로 풍미할 수 있는 역사적인 사명을 시대권 내에서 기치를 잡아 가지고 전진할 수 있는 시대로 군림하고 있는 거예요. 이것이 1976년을 기점으로 해서 12년째까지, 1988년도까지 밀고 나가면 모든 싸움은 끝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때가 되기 이전에 아시아 연합운동, 남북미 연합운동, 구라파 연합운동을 제시하고 있는 거예요, 지금. 유엔총회를 하는 거와 마찬가지로 제시해 나가는 거예요. 그런 운동을 하고 있는 거라구요. 이런 운동을 하는 것은 레버런 문을 생각해서 하는 것이 아니예요. 하나님의 이름을 빌어서 하는 거라구요.

이럼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온 천하에 있어서 아담이 책임분담 완수를 못 해 가지고 사탄의 근거지로 남아지게 했던 모든 기반을 사랑을 중심삼고 일시에 완수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아무리 때려 봤자 깨뜨릴 수 없는 핵이 지상에 현현하게 된다는 거예요. 그렇게 되는데 통일교회를 누가 깨뜨려 버릴 수 있어요? 여러분들 기성교인 될 수 있어요? 공산당 될 수 있어요? 공산당이 통일교회 교인이 되고, 기성교회 교인들이 통일교회 교인이 되고, 불교인들이 통일교회 교인 되게 되어 있어요. 통일교회 교인들은 그런 걸 다 알기 때문에 그 길을 가는 거예요. 모르고 어떻게 가나. 그런 승리의 기반을 닦은 날이 1976년 10월 4일입니다.

이제는 참부모를 반대했다가는 몇천 배 몇만 배 다 빼앗아오는 거예요. 그때까지 싸우는 거예요. 그때까지만 맞는 때이지 그다음부터는 찾아오는 때예요. 내가 전쟁을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내가 미국에 전쟁을 할 수 있는 기반을 다 닦고 왔다구요. 지금부터 싸움이 벌어지는 거예요. 일본도 그렇고, 대한민국도 마찬가지예요. 승공연합 조직을 중심삼고, 서울시를 중심삼고…. 이번에 내가 폭발적인 불을 붙이고 딱 가려고 했는데 가만히 보니 나라 정세가 이렇게 됐다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말도 안 하고 가려고 한다구요. 알겠어요?

그것이 몇 년이예요? 「1976년」 1976년. 그때 세계적으로, 사탄 전체가 동원했던 거예요. 사탄세계 전부와 레버런 문 혼자 싸웠는데 하나님의 사랑에 일치된 것은 세계의 그 무엇이 반대해 가지고도 제거할 수 없다는 사실이 판명된 거예요. 천하에 판명이 된 거예요. 그러한 승리의 기준을 세웠다 하는 표준의 날이 무슨 날이라구요? 「천승일입니다」 천승일이라는 겁니다, 천승일.

그래서 책임분담으로 볼 때 개인 책임분담 완성조건이 성립되었고, 가정기반 완성조건이 성립되었고, 만민들이 오는 데 있어서의 조건을 전부 다 부모님이 만들었으니 이제 부모님 명령 여하에 따라서 개인적 행동, 가정적 행동, 종족·민족·국가적 행동 개시가 일시에 벌어진다는 거예요. 대한민국 4천만을 동원하면 4천만이 동원되게 되어 있는 거예요, 앞으로 그때가 되면.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