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우리가 공격할 시대에 들어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8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우리가 공격할 시대에 들어왔다

그러한 레버런 문을 지금까지 이 민족이 어떻게 취급했어요? 요즘에도 가만히 보니까 자기들이 잘난 줄 알고 있더라구요. 내가 보면 다 우스운데. 똥 묻은 개가 겨 묻은 개 흉본다고 하듯이 자기들이 뭐 어떻고 어떻고 이런 소리를 하고 있다구요. 그래, 너희들 법 가지고 한번 해봐라 이거예요. 해먹을 대로 해먹어 보라는 거예요, 며칠이나 가나. 자, 이런 것을 알겠어요?

완전히 종적 기반을 세우기 위해 천하에 싸워 가지고 챔피언십을 설정한 그 날이 무슨 날이라구요? 「천승일」 천승일인데 개인 승리권, 가정 승리권, 종족 승리권, 민족 승리권, 국가 승리권, 세계 승리권, 하늘땅 승리권, 하나님 해방의 승리권까지, 하나님까지 해방을 맞아야 됩니다. 이제는 내가 고생하지 않을 때에 들어온 것을 생각할 때, 그럴 수 있는 세계적인 시대를 맞았다는 날입니다. 그러므로 그것을 전통으로 이어받아야 됩니다.

여러분들이 어떻게 사느냐 하는 문제에 있어서, 여러분이 개인을 중심삼고 살아도 천당갑니다. 앞으로는 전도 안 할 때가 온다구요. 세계가 다 전도됐는데 전도는 무슨 전도예요? 앞으로는 교육만 남는 거예요. 그때에는 여러분들이 얼마만큼 남을 위해서 살았느냐 할 거예요. 자기를 위해서 살게 되면 자기를 위해서 사는 천국의 저 밑의 자리에 가게 됩니다. 얼마만큼 전체를 위해서 살았느냐 하는 문제에 따라서 가지가 되고, 줄기가 되고, 뿌리가 된다구요. 하나님 대신 일을 했다면 뿌리와 같은 자리에서 하나님 앞에 제일 가까운 사랑의 친권 내의 왕궁에 들어가 살기 마련이라는 거예요. 하늘나라의 왕궁도 통일교회의 레버런 문, 참부모를 통해 가지고 창건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금년의 표어가 뭐예요? 「천국창건」 천국창건. 대한민국에 있어서 통일교회를 반대하는 사람이 있어서는 안 되는 거예요. 앞으로 두고 보라구요. 3년만 두고 보라구요. 기성교인들 통일교회를 반대하다가는 매맞아 죽는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그것이 그냥 안 됩니다. 책임분담이라는 기준을 중심삼고 하고 있는 거예요. 책임분담을 중심삼고 아담 해와가 못 해서 걸려들었기 때문에 책임분담을 해야만 해방되는 거예요. 여러분 책임분담, 알지요? 「예」 아담 책임분담, 알지요? 「예」

그러므로 여러분에게 개인 책임분담 완성권, 가정 책임분담 완성권이 남아 있어요. 선생님이 그것을 대표로 해 가지고 여러분들에게 전부 다 밧줄을 내려 주었다구요. 8단계의 밧줄을 여러분에게 한꺼번에 쥐어 주었다구요. 그러니 어느 것을 붙들고 걸어갈 거예요? 개인적인 책임분담만 붙들고 살 거예요, 세계적인 책임분담, 하늘땅을 중심삼은 책임분담을 중심삼고 살 거예요? 어떤 것을 중심삼고 살 거예요? 「참부모님…」 세계, 하늘땅의 책임분담권을 중심삼고 살게 되면 하늘권 책임분담은 자연히 완성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세계 책임분담도 자연히 완성되고, 국가 책임분담도 자연히 완성되고, 국가 책임분담도 자연히 완성되고, 민족 책임분담, 종족 책임분담, 가정 책임분담, 개인 책임분담 전부 다 자연히 완성되는 거예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세계를 위해서 살라는 것입니다.

하늘땅을 위해서 살라! 그래야 하나님 권이예요. 하나님이 하늘땅을 위해서 사는 아들딸을 바라지, 똥구덩이 같은 저 그늘 아래서 기생충이 되어 얻어먹고 사는 아들딸을 바라요? 하나님의 아들딸은 먹여 주고, 살려주고, 신세를 끼쳐 주는 그런 아들딸이라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