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예수의 사명을, 여자는 성신의 사명을 대신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52권 PDF전문보기

남자는 예수의 사명을, 여자는 성신의 사명을 대신 해야

그러면 오늘 여기에 모인 여러분들은 어떠해야 되느냐? 어떤 내가 돼야 되느냐? 남자는 사탄세계를 대하여 예수의 사명을 능히 대신할 수 있고, 여자는 사탄세계를 대하여 성신의 사명을 능히 책임질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한 거룩한 분들이 모여야 할 곳이 이 장소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예수와 성신이 한날을 중심삼아 가지고 천하를 대하여, 불의의 주인공인 사탄을 대하여 항복을 받을 수 있는 하나의 결정적인 문제도, 남자 여자가 하나님을 중심삼고 심정의 인연을 결속하느냐 못 하느냐로 결정됩니다. 여기에서 사탄으로부터 이어받은 혈통적인 문제를 파괴시키느냐 못 하느냐 하는 중대한 문제가 결정된다는 겁니다. 이와 같은 자리를 통하지 않으면 안 될 것이 지금까지 예수와 성신이 노심초사하여 싸워 나오는 목적으로 돼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러한 목적적인 자리, 이걸 생각할 때 여러분들은 심각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짧은 기간이지만 예수가 세우고 싶었던 제자들, 예수가 찾고 싶었던 소원의 아들딸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갖고 싶었던 후대의 후손들을 세워야 합니다. 또, 그 후손들을 세워 가지고 민족으로부터 세계를 주관할 수 있는 그날을 고대하고, 소원의 민족을 고대하고 소원의 백성을 고대하던 예수의 심정을 여러분들이 가져야 하고 또 갖고 있어야 할 입장이 오늘날의 여러분의 입장입니다. 또, 오실 성신 이 그러한 입장에 서 가지고 예수와 마찬가지의 입장에서 고대하는 사명과 책임을 완수했다 하는 자리에서야 할 것이 오늘날의 여자들인 것입니다 .

남자 여자를 합해 가지고 도(道)의 문을 통하여 이런 축복의 명사를 세워 가지고 결혼을 시킨 그런 도는 지금까지 없었습니다. 지금까지는 전부 다 분별역사예요. 갈라져라 이거예요. 전부 다 갈라진 이 역사를 심정을 걸어 놓고 연결시킬 수 있었다는 이 사실이 오늘날 무엇보다도 복되다면 이 이상 복될 수가 없습니다. 무엇보다도 황공하다면 이 이상 황공한 게 없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오늘날 남자는 남자 자체, 그 개체를 위주로 한 남자가 아닙니다. 여자는 여자 그 개체를 중심삼은 여자가 아니예요. 남자는 남성을 대표한 남자요, 여자는 여성을 대표한 여자라는 거예요. 대표하는 데는 어떠한 입장에서 대표하느냐? 하늘 앞에 부끄러운 입장에서 이 부끄러움을 막고 하늘 앞에 사죄를 고하는 입장에 선 남자 여자가 아니라, 부끄러움의 세계를 밟고 승리적인 영광의 개가를 부르면서 월계관을 쓰고 하늘 앞에 자랑하는 입장에 선 남자 여자라야만 된다는 겁니다.

그런 견지에서 볼 때, 여러분이 여기에 참석하긴 했지만 그러한 복귀적인 내적인 심정의 세계와 인연되어진 관계로 비판해 보게 될 때, 여러분 자신이 여기에서는 그러한 기준을 중심삼아 가지고 먼저 회개하는 기간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먼저 내가 그런 입장에 서 가지고 진리의 뜻을 알고 살아 나온 내 생애를 다시 한 번 분석하고 전개해 가지고, 그러한 목적관 앞에 있어서 과연 내가 심정적인 생활에 있어서나 행동적인 생활에 있어서나 혹은 마음이 통하는 모든 인연의 세계에 있어서나 내가 과연 그러한 내 생애를 가졌느냐 하고 비교해 보고, 얼굴을 들 수 없는 부끄러운 마음 갖고 회개하는 기간이 있어야 될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회개의 기간이 없어 가지고는 안 되는 거예요. 당당히 '아, 나는 회개 안 해'라고 말할 자가 있다면, 그는 아직까지 원리를 모르는 사람입니다.

여기에 참석한 여러분이 이러한 내용을 전부 다 알고 참석했더라면, 여기에 참석하기 위해서 들어오는 그 한발짝 한발짝은 어떠한 제왕이 취임식을 하는, 대관식을 하는 이상으로 엄숙했을 겁니다. 여러분이 여기에서 머무는 이 기간에 있어서 남자면 남자, 여자면 여자 서로서로가 앞으로 문제 될 수 있는 상대를 대하게 될 때에 그저 한마디 말뿐으로써 좋다 나쁘다 하게 안 되어 있다는 거예요. 여기에는 자기의 숙명적인 모든 내용이 해석되느냐 안 되느냐, 이 해석을 기본으로 해서 역사적인 인연을 통한 내 자체가 되느냐 못 되느냐, 이런 문제가 달린 중대한 시기요 자리라는 것을 여러분들이 알아야 됩니다. 이제부터 회개를 거치고…. 회개를 해야 된다는 말이예요, 사실은.